예쁜집 인테리어/살고싶은집·예쁜집

스포츠센터인테리어,청암대건강복지관 준공.미용실 변화

솔리스톤1 2010. 1. 25. 18:57

솔리스톤은 피부와 신체의 면역력을 증진시켜 체력을 강화하고 스트레스를 감소시킨다.
블랙과 화이트, 그레이 계열을 함께 사용해 심플하고 현대적인 감각을 표현한다. www.soliston.kr

 

최근 주거 환경에서도 인테리어 중요성이 강조되며 여러 가지 사업적인 측면에서도 인테리어 효과는 극대화 되고 있다.
특히 우리 생활에서의 인테리어는 시각적 측면은 물론 심리적인 부분까지 영향을 미쳐 점차적으로 인테리어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실정이다

전남 순천청암대학은 지난 26일 노관규 순천시장과 박광호 시의회 의장을 비롯 유관기관과 학교 관계자 및 지역민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건강복지관 준공식을 가졌다.
청암대에 따르면 건강복지관은 ‘건강과 복지’라는 건축이미지를 표방하였으며 지역민의 평생교육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지난 2005년부터 준비한 대학의 숙원사업으로 본관 옆 8250여㎡ 부지에 총 70여억 원을 들여 지하1층 지상7층(연면적 4290여㎡) 규모의 최첨단 시설을 갖추고 있다.

건강복지관은 GX와 스피닝 프로그램을 포함한 스포츠센터, 최신 인테리어의 쾌적한 스파시설, 미용실, 커피 전문점, 웰빙 한정식을 지향하는 ‘청향당’ 등이 입점해있다.

 

매직윈도우는 거울의 양면성을 이용한 상품으로 선단테크윈에서 개발·출시한 디스플레이 이다. 이는 흔히 미용실에서 볼 수 있는 거울에 장착 된 모듈을 통해 단순한 거울의 기능은 물론 모니터를 볼 수 있어 다양한 기능을 보유하게 된 거울이다.

TV기능은 물론 두피케어, 시술 전 후 비교 사진, 헤어시뮬레이션 등 다양한 기능으로 미용실만의 차별화와 인테리어에 확실한 효과를 주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현재 강남의 한 미용실에 시험 설치되어 있으며, 그 즐거움으로 고객 만족도가 높아지고 있다.

선단테크윈 김영 대표이사는 "거울은 신기한 매력을 가지고 있지요.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단순한 기능으로만 쓰는 경우가 많습니다. 매직 윈도우는 이런 거울의 기능을 좀 더 재미있고 익사이팅 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입니다. 미용실의 차별화 전략중 하나인 서비스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남성과 여성, 아이와 어른의 구분이 사라진 미용실의 신풍속도다. 이런 변화에 발맞추어 전국 미용실의 내부 인테리어도 현재 탈바꿈하고 있다. 휴식과 엔터테인먼트형 공간으로 변신 중이다. 정 원장은 “미용실이 여성들만 찾는 곳이라 생각하면 큰 오산이다. 이는 헤어스타일 또한 자신의 이미지 구축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기 때문”이라며 “그래서 최근 많은 미용실은 한켠에 남성 전용공간을 마련해 놓거나 가족이나 연인이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라운지를 마련하는 등 이에 걸맞은 변화를 추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