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스톤제품 후기/곰팡이·찌든때제거

화장실 타일벽 사이에서 나오는 분홍 빛 곰팡이는 말끔히 제거가 됐어요.

솔리스톤1 2024. 1. 1. 21:45

안녕하세요!~

오늘은 솔리스톤 바이오 비엠 제품으로

욕실 묵은 때 청소를 해보려구요~

솔리스톤 바이오 비엠 제품은 묵은 때와 물 때를

한번에 지울 수 있는 친환경 소재예요~

청결하고 위생적인 욕실 환경을 위한

필수품이죠ㅎㅎ

 

 

 

향균, 탈취 등 각종 세균 제거와 악취 제거,

공기 정화에도 도움을 준다니!

안 써 볼 수 없겠죠?

일회용 수세미와 통을 준비해 제품을 섞어준 후

화장실 청소를 시작해요!~

희석하라고 나와있는데 희석해서 쓰니

좀 약한 느낌이 있어서 있는 그대로 섞어서

사용했더니 훨씬 더 잘 지워지네요!~

장갑을 낀 손으로 섞어서 준비해요!~

걸쭉한 제형이 되는데 냄새도 나지 않고

숨 쉬기도 편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타일과 실리콘 사이 구석구석 때 닦기!~

확실히 비누로 청소 했을 때보다 세정력이

좋은 제품이라 물 때가 훨씬 잘 지워지고 있어요.

욕실 누런 때랑 묵은 때들은 웬만한 비싼 세제랑

락스를 사용했는데도 안 지워져서 포기했던 경험이 있어요...

하지만 솔리스톤 바이오 비엠 제품은

싹싹 지워져서 너무 만족스러웠답니다!!

바이오 비엠을 묻혀 슥슥 닦아주니 마법처럼

사라지는 누런 때들!~

 

리폼맘들 사이에서 유행중인 친환경 곰팡이제거 정보 보러가기

 

CLICK ☜☜

 

변기 안에도 물이 흐르지 않는 부분에 때가 끼어

있어서 비위생적이고 냄새도 나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어요...

 

변기에도 바이오 비엠으로 청소해 주니

그냥 닦을 때보다 더 잘 닦이네요.

변기가 맨질맨질 해졌어요ㅎㅎ

솔리스톤 바이오 비엠으로 욕실 청소를 하기

전, 후 사진이에요~

멀리서 봐도 누랬던 타일 사이사이가 하얘지고 반짝반짝 광이 나게 깨끗해졌네요!~

청소 전 후

벽에 진하게 박힌 곰팡이들은 아쉽게 안 지워졌지만 웬만한 곰팡이들과 누런 물때, 벽 사이에서 나오는 분홍 빛 곰팡이는 말끔히 제거가 됐어요.

벽 타일 사이 마감친 곳에도 깨끗해 진 것 보이시죠?

다음에 할 때는 제대로 불려 놓고

닦아볼 생각이에요~ㅎㅎ

검정 곰팡이도 쓱~ 사라졌네요~

엄청나게 착색 된 것이 아니면 전부 지워지는 게

신기했어요~

묵은 때 청소에는 솔리스톤 바이오 비엠으로!!

욕실과 주방의 욕조, 타일 및 수전에 곰팡이와 묵은때가 지워지지 않을 경우엔
천연광물 파우더인 마법의 가루 바이오비엠으로 세척해주면 말끔히 깨끗하게 청소할수있어요.
락스나 세재처럼 몸에 나쁜 화학약품이 아닌, 천연광물 파우더로
냄새가 전혀 나지않고 임산부나 아이가 있는 집에서도 유용하게 쓰인답니다.

 

솔리스톤 구경가기

 

[솔리스톤] 친환경 코팅제, 줄눈코팅, 욕실청소, 주방청소 

  솔리스톤 상담전화 ☎ 1688-0367
솔리스톤쇼핑몰 : http://www.codibath.com
솔리스톤 옥션에서 바로구매 ▶
솔리스톤욕실 : 욕실리폼 / 타일코팅 / 줄눈코팅 / 욕조리폼

 

친환경소재 [바이오비엠] 쇼핑몰상품보기▼ 구매처: G마켓.11번가.옥션.네이버스토어.쿠팡 Tel:1688-0367

 

  

친환경소재 [바이오비엠]의 놀라운 효능
이물질 청소 탁월!!!
묶은때, 찌든때, 곰팡이를 효과적으로 제거
향균, 탈취작용으로 각종 세균제거
악취와 주변공기를 정화 쾌적한 주거환경

 

 

친환경소재 [바이오비엠] 욕실/주방청소에 탁월

http://blog.daum.net/woori-yoksil/6941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