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DIY·셀프·리모델링

그냥 코팅해도 효과 만점이네..마루 바닥 뜯어내야된다?

솔리스톤1 2023. 10. 10. 08:56

 

마루 인테리어도 한번 하려면.. 그냥 코팅해도 효과 만점이네...

바닥 뜯어내야된다? 인건비 들어간다?

시공방법도 편하고 셀프로 할수있어요

비용절감부터 효율성까지 챙길수있답니다

남은 코팅제는 마루 인테리어 뿐만아니라

욕실에도 사용이 가능하여 대용량 사두시고

두고두고 사용하시는게 좋답니다.

강화마루,온돌마루 타일,욕조 바꾸지 마세요!!! 칠하세요!!!

인체 친환경 소재
반영구적 청결유지

묶은때, 물때 한방에 OK
탁월한 방수효과

제품 보러가기 www.codibath.com

난방비가 요즘 어마어마하게 올랐다죠 ㅠㅠ

점점 살기 빡빡해 지는거 같아요

마루 인테리어도 한번 하려면

바닥 뜯어내야된다? 인건비 들어간다?

 

-  마루코팅도 솔리스톤 코팅제로...

돈이 ??     nono 걱정하지마세요

바닥 뜯어낼필요없이 코팅만으로도

충분히 새 마루처럼 변신이 가능해요

수많은 언론사 통해서 소개도 된 제품이라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마루 인테리어의 1번

솔리스톤 투명코팅으로 새출발하세요.

시공방법은 간단해요 1. 표면을 깨끗이 이물질을 제거하고 건조한다. 2. 비닐장갑을 착용하고 다이아 코팅을 극세사천에 적당량을 젖게 한 후 표면에 빈틈없이 고르게 펴 바른다. 3. 24시간 건조시킨 후 이용한다. ​ *tip 욕조안이나 세면대 안 바닥은 1~2시간 후 한 번 더 바르면 내구성이 더욱 높아져요!

 청소를 할 때 부드러운 수세미에 비누칠을 해서 가볍게 닦아도 돼요!~철 수세미나 유독 약품은 사용하지 마세요손 건강을 위해 장갑도 꼭 착용하시구요!~

 칠하고 나면 서서히 굳기 시작합니다.주의 사항이 있어요!코팅제를 칠하고 나면 서서히 굳기 시작해요 그때 발로 밟지 마세요...자국이 남더라구요..

인테리어 팁은 사방에 차고 넘칩니다. 그런데 정작 우리 집에 맞는 게 없어 늘 고민이죠. 땅집고가 건축자재 전문기업 이건창호와 함께 실전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실용적인 인테리어 방법을 제안합니다.

[How to Styling] 원목 마루, 언제나 새 것처럼 관리하는 방법최근 친환경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원목 마루를 찾는 이들이 많아졌어요. 진짜 나무를 그대로 바닥에 옮겨온 원목 마루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주기 때문에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바닥재에요.하지만 원목 마루는 고급 재료인만큼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특히 요즘처럼 덥고 습한 여름철에는 마루가 잘 상할 수 있어 각별히 신경써야 해요.

다른 바닥재보다 까다롭지만 정성을 쏟은 만큼 우리 집에 가치를 더해주는 원목 마루. 어떻게 관리해야 아름다운 나무결을 오랫동안 보존할 수 있을까요. 몇 가지 팁을 알려드릴게요.

1. 습기와 열에 취약, 물걸레질은  2회만나무는 지나친 습기와 열에 노출되면 수명이 줄어들어요. 원목 마루 역시 나무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습기와 열에 취약하죠. 따라서 마루에 물을 포함한 액체가 닿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며, 특히 나무 틈새로 액체가 들어가면 빠른 시간 내에 닦아야 합니다.

잦은 물걸레질 역시 마루 표면 손상의 원인이 됩니다. 주 2회 정도만 마루 전용 세제를 사용해 물걸레로 가볍게 닦아주는 것이 제일 좋답니다.

걸레질을 할 때 쌀뜨물을 사용해 보세요. 두 번째 받은 쌀뜨물로 걸레를 빨아서 마루를 닦은 후, 마른 걸레로 물기를 없애주면 묵은 때가 싹 없어지면서 코팅된 것처럼 광이 날 거에요.

원목 마루에 기름이 포함된 액체를 흘렸을 때에는 밀가루가 답입니다. 기름으로 오염된 바닥에 밀가루를 먼저 뿌려 기름을 흡수시킨 후, 물걸레를 이용해 닦아내면 깔끔하게 기름 자국을 없앨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