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DIY·셀프·리모델링

10평대에서 2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인건비 절약 욕실까지

솔리스톤1 2023. 9. 23. 09:27

오늘은 1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에 이어서

좀 더 넓은 2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를 보여드리기 위해 다시 왔습니다 ^^~~!

아무래도 인테리어는 많이 보고 많이 느껴야 느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외국 주택 위주로 많이 가져왔어요!!

요새 북유럽풍 인테리어 / 모던 인테리어 / 미니멀라이프 이런게

유행하잖아요!

사람들이 좀더 현대식이고 깔끔한 인테리어를 추구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ㅋㅋ

넘치는 것보다는 역시 줄여야 함이 맞다고 생각해요~

 

목조 가구로 꾸며진 주방입니다.

커튼이 마 소재인데 참 계절감을 잘 살렸다고 볼 수 있네요.

테이블에 높여진 식탁보 하나도 엄청 신경써서 인테리어 한 느낌이죠~?

테이블 중간에 녹색 식물을 놓는 것으로 마무리를 더했습니다! 저것도 밑에서 추천템으로 소개할게요!

서재로 꾸며진 거실입니다!

한쪽 벽면을 아예 책을 수납하는 수납장으로 꾸몄네요.

요런 인테리어 구조 참 좋은 것 같아요.

인테리어의 세심함으로 굳이 자리를 차지하지 않는 가구를 만들어냈네요.

벽면이 심심할 땐 액자로 장식하는 센스! 이건 밑에서 다이소 꿀템 부분에서 추천 아이템으로 소개할게요~

저는 이 인테리어에서 눈여겨 봐야 할 점이 전등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이소에서도 충분히 느낌있는 전등을 DIY 할 수 있더라구요~ 

이건 다음 게시물에서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ㅋㅋ

 

역시 색상 조합이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색채를 많이 쓴 듯하지만 절대 눈아픔이나 중구난방의 느낌이 없죠.

베이스를 옐로우 톤으로 깔고 보색인 초록색에 가변을 더해서

청록색과 남색, 초록색으로 포인트를 준 인테리어 입니다~

 

시원한 마소재의 커튼과 자칫 휑 해보일 수 있는 한쪽 벽면을 가득 채운

아트액자의 조화가~ 너무 마음에 드네요.

                                            제품 보러가기 www.codibath.com

 

교체 한번 하려면 비용부터 시작해서 기간도 굉장히 오래걸릴뿐더러 여러모로 힘들어요 ㅠ 이와같이 코팅제만으로 기존의 지저분했던 욕실구조를 본인의 취향에따라 밝거나 어둡거나 인테리어가 가능하다는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어렵지도 않아요 혼자서도 할수 있어서 인건비까지 절약할수 있어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나무 목재 스타일로 꾸며진 주방입니다!

 

마지막으로~ 드릴 정보는 ~~ 리모델링 팁입니다!

많은 외국 주택의 인테리어를 보시면서, 느낀 점 없으신가요?

바로 깔끔한 외벽의 중요성 입니다!

누리끼끼한 벽지로는 멋을 내기 힘들어요~

뜯어내고 전면 공사를 하는 것이 아니라, 간단하게 페인트칠만으로도 색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다는 사실!

다들 알고계시나요~ ㅎㅎㅎ

 

저희 집도 요전에 직접 아이들과 페인트칠을 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아이들이 더 좋아하더라구요~ 자기가 직접 해보는 경험이 자기방이라는 느낌을 주나봐요ㅋㅋ

이런 페인트칠은 생각보다 간단하니 셀프 인테리어도 추천합니다!

혹시라도 제가 선택했던 업체가 궁금하실까봐 미리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 업체를 선택하라는게 아니에요~~

 

솔리스톤 코팅제로 화사하게 변신

 

 

[솔리스톤] 오래된 욕실의 변신 친환경 코팅제, 줄눈코팅, 욕실리폼

  쇼핑몰 : 솔리스톤 상품
http://www.codibath.com/ ☎ 1688-0367
옥션 솔리스톤 코팅제 바로구매 go▶
솔리스톤욕실 : 욕실리폼 / 타일코팅 / 줄눈코팅 / 욕조리폼

 

솔리스톤 욕실코팅제 [벽전체 코팅] 1500세트 구매

구매처: G마켓.11번가.옥션.네이버스토어.쿠팡 Tel: 1688-0367

 

여러분들도 재정상태와 내가 필요한 효과가 무엇인가를 꼼꼼히 잘 따져보고

 리모델링 자재를 선택하시길 바랄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