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살고싶은집·예쁜집

한층 더 욕실이 더 밝아 보이고 깨끗해 보이는 유럽인테리어

솔리스톤1 2023. 5. 17. 22:36

저는 이번에 솔리스톤 투명 코팅이 너무 잘돼서

좀더 사이트 둘러보다가

이번에는 솔리스톤 다이아 투명 코팅으로 싱크대를 코팅해볼까 생각중이에여 ㅎㅎㅎ

싱크대 때문에 항상 스트레스 받았는데

코팅 싹 하면 기분 좋을 것 같아서요. ㅎㅎ

 

번가.옥션.네이버스토어.쿠팡  Tel: 1688-0367

 

 

솔리스톤 욕실코팅제 보러가기 [클릭]

 

 

스마트폰이나 작은 기기도 코팅할 수 있대서

한번 더 알아보고 다시 구매하려고 합니다!

완전 리폼 맛들렸어요 ㅋㅋㅋ

 주방,싱크대,식탁 솔리스톤 투명 코팅 어렵지만은 않으니까 한번더 도전할려구요!!!

 

저녁먹기전 인터넷 검색하던중

너무 이쁜 유럽인테리어를 발견해

몇개 소개해 드려보려합니다

왕실쪽 인테리어 같아요

일단 거실이 굉장히 넓은거로봐선

평수자체도 엄청 커보입니다

커튼 컬러가 그린컬러인데

특별하면서도 세련되 보여요

요 사진은 한국주방이랑

다를게 없어 보이네요

구조도 비슷하기도 해요

하지만 티비 뒤 벽돌 인테리어가

굉장히 센스가있어요!!

크으~유럽인테리어하면 엔틱이죠

진짜 끝내줍니다

엔틱한 의자 탁자 소품부터

뒤에 배치된 시계까지 정말 멋지네요

이런 가구는 금액도 금액이겠지만

한번 사놓으면 오래오래 써야겠죠

오래도록 유지하거나 컬러코팅을

벗겨내지 않기 위해서는

유럽인테리어에서도

코팅제를 많이 사용한답니다

나만의 서재를 갖는다는건

남자들의 1순위 희망 아닐까요

이곳은 침실인데요

작은방이랑은 다른 컬러의

엔틱함으로 무장했네요

좀더 진한 브라운컬러인데요

개인적으론 밝은 브라운컬러의

엔틱한 유럽인테리어가 맘에드네요

욕실!!

욕실 정말 중요하죠

구조가 특이해요

세면대 옆에 변기가 있기 마련인데

뒤쪽에 배치되어 있는게 신기

화이트한 컬러감의 욕실을 좋아하지만

아이보리 컬러도 이렇게 보니 넘 이뻐요

세면대 / 변기 / 욕조 등

욕실바닥부터 옆면까지 모두

코팅제로 마감처리를 해 놓으니

한층 더 욕실이 더 밝아보이고 깨끗해보입니다

오늘은 유럽인테리어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봤는데요

어떠신가요? 맘에드는 디자인이 있었나요?

요즘은 셀프인테리어가 대세라

이런 이미지 중에서 많은 도움을 받는거 같습니다

가구나 소품등 인테리어를

유지하고 싶다면 코팅제를 사용해

유지력과 컬러감을 오랫동안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솔리스톤 욕실코팅제는  주방에서도 거실에설도~~~~

욕조에도~

줄눈에도~

실리콘에도~~

타일 위나 세면대, 변기 위까지 모두 사용 가능하다는 점!!!

 

그만큼 안심할 수 있는 친환경제품입니다.

 

 

 

블러그구경가기

 

 

솔리스톤 구경가기

 

[솔리스톤] 오래된 욕실의 변신 친환경 코팅제, 줄눈코팅, 욕실리폼


솔리스톤 상담전화 ☎ 1688-0367
솔리스톤쇼핑몰 : http://www.codibath.com
솔리스톤 옥션에서 바로구매 ▶
솔리스톤욕실 : 욕실리폼 / 타일코팅 / 줄눈코팅 / 욕조리폼
http://www.wooriyoksil.com

 

솔리스톤 욕실코팅제 [벽면줄눈+욕조코팅] 1000세트 구매

G마켓.11번가.옥션.네이버스토어.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