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살고싶은집·예쁜집

가구인테리어 의 끝판이네요.클래식하면서도 코팅제를 발라놓으니

솔리스톤1 2023. 5. 9. 09:44

다들 건강유의 하시구요

오늘은 #외국인테리어 를 알아보려합니다

센스있게 인테리어 하는부분을

찾는다면 유럽쪽을 빼놓을수가없죠

특히 가구쪽으로는 유명연예인들도

#외국가구인테리어 를 많이 하고 있어서

가격은 너무 비싸 저는 못하지만...또르르

이런 고급스러운 가구들은

가격에 맞는 인테리어를 해요

비쌀수록 애지단지 모셔야 되는데

오래도록 사용할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당연히 있죠 외국도 마찬가지로

가구들에게 코팅제를 입혀준답니다

코팅제의 역활은 가구를 오래 쓸수 있을뿐더라

찍힘이나 색변함을 막아줘요

그래서 보존가치가 업그레이드!!

개인적으로 전 이런 엔틱한 느낌이 좋습니다

클래식하면서도 코팅제를 발라놓으니

한층더 유럽느낌이 묻어납니다

의자부터 식탁까지 모두 코팅제로

마감처리한 인테리어에요

와~~이 이미지는 #가구인테리어 의 끝판이네요!!!

브라운컬러의 조합

정말 멋져요

바닥부터 식탁 의자 싱크대까지 엔틱의 끝이네요

이런 컬러일수록 코팅제처리를 꼭 해줘야되요

대부분 브라운컬러소재의 가구들은

때가 타게되면 컬러도 변하고 행여나

찍힘자국이라도 있으면 되돌릴수 없기 때문이에요

한국도 요즘 #가구인테리어에 부쩍 관심들이 많아지셨습니다

비싼가구 지불하고 사셔서 오래오래 사용하시려면

적극적으로 저는 #가구코팅제 시공을 꼭 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셀프로도 손쉽게 가능해서 미술놀이 하듯이

꼼꼼히 발라만 주면되서 혼자서도 여성도 하실수있습니다!!

 

솔리스톤 욕실코팅제는

욕조에도~

줄눈에도~

실리콘에도~~

타일 위나 세면대, 변기 위까지 모두 사용 가능하다는 점!!!

 

그만큼 안심할 수 있는 친환경제품입니다.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