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스톤제품 후기/다이아 투명코팅

코팅이 더 좋아..뭣하러 비용들고 힘들게 인테리어 하냐고 ㅎㅎ

솔리스톤1 2023. 3. 8. 13:55

봄날씨?? 까진 아니고 날 많이 풀렸네요

오전에 출근하면서 넘추웠는데 뉴스보니

오후 1시부터 9도정도 올라간다고 하더니 

이번엔 기상청 말이 맞았어요 ㅋㅋㅋ

휴 요즘 다시 코로나 유행이라 눈치보여요

실외는 마스크해제인데 ...

코로나 걸렸었는데 정말정말 아팠었거든요

예방차원에서라도 끼고 다녀야겠어요

모두들 코로나 조심하세요 ㅠ

 

욕실타일교체??? 주변에서 많이들 물어봅니다

인테리어 하고싶은데 타일 다 뜯어내고 새거로 한다고

그럼 전 말려요~~

뭣하러 비용들고 힘들게 인테리어 하냐고 ㅎㅎ

욕실같은경우에는 솔리스톤 코팅제가 있잖아요!!

https://www.youtube.com/watch?v=yk5ufvAnrIo 

내가 마루타냐?"메지,, 줄눈을 파내서 석면 가득한 먼지를 마시는가~!

솔리스톤 욕실코팅제는 몸에 해롭게 줄눈을 파내지 않고 코팅하는 친환경 제품이다.

이제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화장실,욕실을 새것처럼 욕실 코팅합시다.

 

 


 

솔리스톤 욕실코팅제는

욕조에도~

줄눈에도~

실리콘에도~~

타일 위나 세면대, 변기 위까지 모두 사용 가능하다는 점!!!

 

그만큼 안심할 수 있는 친환경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