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스톤제품 후기/다이아 투명코팅

솔리스톤 다이아 투명 코팅 마루바닥 코팅 인조대리석 코팅

솔리스톤1 2021. 1. 19. 15:59

#솔리스톤 #마루바닥코팅 #인조대리석코팅 #주방셀프코팅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 집 아파트 주방

인조 대리석 코팅을 한 과정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해요~

주방인지라 조금 험하게 써서 인조 대리석 표면이 많이 상했더라구요..

그리고 인조 대리석은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레 광택을 잃어버리는 경향도 있고요

그래서 오늘은 셀프 인조 대리석 코팅을 솔리스톤 제품을 이용해 해봤어요!

 

솔리스톤 다이아 투명코팅을 진행하기전 인조 대리석 상황이에요.

광택도 하나도 없고 기스와 흠집이 엄청 많이 났어요..

주방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데

주방이 지저분하게 느껴지니 덩달아 기분도 우울해지더라고요.

그래서 업체를 알아보니 견적 비용으로 25만원 정도 나온다고 해서

차마 업체에 맡기지는 못 하겠더라구요..

다른 싼 업체를 알아볼까 싶었지만

그 과정이 너무 피곤하게 느껴지는 가운데

솔리스톤 투명 다이아 코팅제로

간단하면서 효율적으로 코팅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코팅 전 싱크대 모습~

더욱 혜자스러웠던 것은 인조 대리석 뿐만 아니라

싱크대에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이제 청소와 물기를 제거하고

솔리스톤 다이아 투명 코팅 작업을 시작해 볼게요!

솔리스톤 다이아 투명코팅을 주문하면 같이 오는 재료들이에요.

경화제와 주제, 비닐장갑, 부드러운 천 2장, 단단한 메모리 폼 2개,

내용물을 담을 용기

심플한 구성이죠?

제일 첫번 째 단계는 주제와 경화제를 섞어주는 거예요!

저는 주제 통에 경화제를 모두 부어서 섞었어요~

부드러운 천 안에 메모리 폼을 넣어두고 천을 반으로 접을 상태로~

코팅제가 들어있는 통에 담가주어요!~

투명 다이아 코팅제를 발라주기 전 모습!

코팅제를 바르고 나니 반짝반짝한 광택 보이시나요??

싱크대 헤드는 코팅 효과가 더욱 두드러져요!

내구성이 강해서 오래 가기도 하구요~

맨질~맨질해진 모습 엄청 깔끔해 보이죠??

물방울들이 코팅에 맺혀서 탱탱한 모습이에요ㅎㅎㅎ

왼쪽과 오른쪽은 비포&애프터인데

오른쪽 사진에 광택으로 비춰지는 것 보이세요??

http://www.codibath.com/shop/goods/goods_list.php?&category=016

 

이거보고 정말 감탄했답니다!~ 어떻게 이렇게 달라질 수가 있죠??

투명한 호수처럼 뭐든지 다 비춰져요~ 파란색 호수까지 비춰지네요ㅋㅋ

모델 하우스처럼 바뀐 주방의 모습이에요!~

가격대비 효과.효율성 극강인

솔리스톤 다이아 투명코팅 강추!!!

 

 

http://www.codibath.com/shop/goods/goods_list.php?&category=016

 

솔리스톤 집꾸미기의 모든것

 

www.codibat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