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스톤제품 후기/욕실리폼·줄눈코팅

아라베스크 문양 타일. 화장실리폼이 쉽게 마무리.욕실인테리어 디자인

솔리스톤1 2022. 4. 6. 22:44

솔리스톤] 오래된 욕실의 변신 친환경 코팅제, 줄눈코팅, 욕실리폼

 
쇼핑몰 : 솔리스톤 상품
솔리스톤욕실 : 욕실리폼 / 타일코팅 / 줄눈코팅 / 욕조리폼
창업안내 / 무점포소자본창업 / 백토,규조토 / 욕실천연코팅제

 

 

▼더 자세한 변신과정 욕실코팅제 설명

http://blog.naver.com/37eco/220872442727

 

솔리스톤 욕실코팅제로 욕실리폼 해보아요

도와준 가족들 덕분에 셀프라 힘들줄 알았던 욕실리폼이 쉽게 마무리 질수 있었네요

깨끗해진 욕실을 소개해 드려요 ~

 

 

지난주 목요일즘 면적과 코팅액을 구매를 했었다.

미루어 왔던 화장실 리폼이 시작되었다.

코팅제만 칠하면 되는줄 알았는데

제일먼저 청소를 해주고

사포도 가겹게 문지러 주어야 했었다

준비물은 이러했다

바이오비엠 : 청소용

욕실코팅제 : 주제, 경화제 = 2000 리터 ,,, 벽까지 해야 했었으니 프라이머 1리터 까지

부자재세트 : 붓 , 마스킹테잎 ~~~ 사포 , 롤럴 ,,,

장갑, 마스크 , 선풍기 , 드라이기 있으면 더욱 좋다 ~~~

비닐도 있으면 좋구 ~~~

앗~ 종이컵 까지

 

24시간 말려주면 더없이 좋죠 ~

놀라운 변화

ㅎㅎㅎ

타일 욕실 인테리어 모음

두번째 욕실 인테리어 모음 컨셉은

욕실 타일을 활용한 인테리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