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이야기/피부·건강·다이어트

겨울철 탈모 두피 관리법,얼굴 진주가루팩

솔리스톤1 2021. 12. 15. 19:49

겨울철 두피 관리법, '겨울은 머리카락 휴지기…관리와 식샐활로 예방하자'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겨울철 두피 관리법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최근 5년간 병원 전체 겨울철 탈모 환자 중 10대 이하는 12.6%, 20~30대는 절반에 가까운 45.8%로 나타났다.
더구나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통계에 따르면 탈모 질환으로 병원을 찾는 환자가 2009년 약 18만 명에서 지난해 21만 명으로 늘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전문가들은 "겨울철은 머리카락이 본래 많이 빠지게 되는 휴지기로 주의가 필요하지만 적극적인 관리와 식생활로 예방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강원지부 관계자는 겨울철 두피 관리법과 관련 "겨울철은 머리카락이 빠지는 휴지기로 탈모량이 가장 많이 늘어나는 시기"라고 전했다.
이어 "평소에 비해 20~30% 가량 탈모량이 증가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이지만 관리를 소홀히 하면 많은 탈모가 일어날 수 있다"고 말했다.

솔리스톤 구경가기

 

[솔리스톤] 진주가루 피부에 양보하세요^^*

  건강한생활 [솔리스톤] ☎ 1688-0367

미용 진주가루/진주파우더/진주가루팩
천연팩/민감성피부/여드름/아토피/피부관리

 

미용 진주가루 쇼핑몰상품보기▼ www.codibath.com

 

 

[천연팩] 진주가루의 효능~~~

진주가루는 물에 녹는 수용성으로 피부를 약산성으로 유지시켜 피부의 면역력을 높여주며
피부노화를 막고 보습효과를 가져와 피부가 윤택해지며 하얗고 촉촉해진다.
혈액순환고 세포재생을 촉진하고 기미등 색소가 검게 변한 것을 희게 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고
세정작용으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하는 뛰어난 효능이 있음이 알려져 있다.
따라서 진주분을 미용재료로 사용시 화장을 잘 먹게 하고
희고 고운피부로 개선하는데 매우 효과가 있다.

 

 

[천연팩] 진주가루팩 후기 자세히 더보기▼

http://blog.daum.net/woori-yoksil/6941358

 

 

미용 진주가루,천연팩,민감성피부,여드름,아토피,피부관리,진주파우더,진주가루팩


이어 "잦은 음주를 피해 몸이 건조하지 않게 하고 신선한 채소와 비타민C 등 영양가 있는 음식을 골고루 섭취해야 한다"며 "하루 2ℓ 이상의 물을 마시고 단백질 함유량이 높은 검은 콩이나 검은 깨를 섭취해 모발의 수분과 영양을 유지해야 한다"고 말했다.

또 "찜질방 같이 온도가 높은 곳에 있으면 두피와 모발 모두 자극을 받고 건조하게 돼 자주 이용하는 것은 삼가해야 한다"며 "무엇보다 항상 청결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요즘 솔리스톤 천연진주가루 사용했더니 얼굴이 부쩍 보들보들해지고 , 뽀얗게 변하는 느낌이 들어요.

피부미백작용이 좋다고 들었는데 , 그 효과를 제대로 보고 있는 셈이죠

천연진주가루효능 아시는 분들은 그래서 , 진주가루팩도 자주 하신다던데.

저는 뒤늦게서야 알고 사용법도 나중에 알게 됬어요 ㅋ

다들 생소하신 솔리스톤 천연진주가루 !!

제가 손쉬운 천연진주가루 사용법 알려드릴께요 !

진주가루팩의 재료가 되기도 하는데, 사용하면 피부 미백&세정작용 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고 해요.

게다가 , 진주가루는 물에 녹는 수용성 성분 으로 피부를 약산성으로 유지 시켜서

피부의 면역력을 높여준다고 하구요.

요즘은 , 천연진주가루효능을 알고 사람들이 많이 찾곤 하니까 ,

아예 화장품에 천연진주가루를 넣고 만든 완제품도 있더라구요.

하지만 함량이 그닥 높진 않은 거 같으니 , 미용진주가루를 사용하는게 오히려 더 현명한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