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전원·힐링·옥상정원

과거를 기념하는 현대적인 디자인의 영국농가

솔리스톤1 2021. 9. 17. 15:16

a

Type”은 1810년에 지어진 농장의 과거를 기념하는 따뜻한 집으로 탈바꿈한 ‘redhill barn’을 설계했습니다.

영국 사우스 데본의 시골에 위치한 이 석조 건물은 1810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런던에 기반을 둔 건축 회사 TYPE은 버려진 건물과 부분적으로 파괴된 건물을 개조한 후 원래 헛간의 특성을 기념하는 현대적인 주택인 ‘Redhill Barn’으로 탈바꿈했습니다이 주거공간은 오래된 석조 벽과 원본의 모양과 디자인을 재창조하는 새로운 지붕을 특징으로 하지만 가볍고 반사적인 품질을 갖춘 현대적인 밀링 알루미늄 시트(milled aluminum sheet) 형태입니다새로운 개구부가 없는 주거지는 아치형 피벗 도어와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빛을 극대화합니다원래 지붕과 마찬가지로 오래된 목재 바닥이 손실되었으며 이 둘을 모두 대체하기 위해 스튜디오는 헛간의 시골스러운 매력을 보완하는 현대적인 요소를 디자인했습니다.

 

 

대식Douglas전나무 바닥 외에도 내부에는 집 전체 길이를 따라 이어지는 새로운 지붕 구조물을 특징으로 하고 있습니다.기존 트러스 보다 구조를 높게 하여 높이와 공간감을 높였습니다.그리고,연한 플라타너스 나무의 떠 있는 볼륨으로 인해1층으로부터 침실,주방 및 욕실을 분리합니다.위층에 스튜디오는 거실을 위해 개방적이고 통풍이 잘되는 공간을 설계했으며 이 층에는 별도의 서재와 샤워실도 있습니다.

아치형 문과 함께 돌담과 기둥이 집 전체에 있어 원래 농장 건물의 특징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TYPE’은 리노베이션 단계부터 마지막 마감까지 전체 프로젝트를 관리했으며 팀은 또한 이전에는 접근할 수 없었던 건물에 대한 새로운 접근 드라이브를 설계하고 공기 공급원 열 펌프를 설치했으며 지상 장착형 태양광 발전 패널 설치 허가를 받았습니다마지막으로 이 프로젝트에는 과수원과 새로운 채소밭이 포함된 유산의 생태 경관 관리가 포함되었습니다.

 

http://cafe.daum.net/eco33

 

솔리스톤 구경가기

 

[솔리스톤] 벽지대신바르는 / 천연마감재 / 천연페인트 / 아토피,비염 / 새집증후군


솔리스톤 상품
http://www.codibath.com/ ☎ 1688-0367
옥션 솔리스톤 백토 바로구매 go▶
천연마감재소개 : 백토,규조토,금운모,흑운모,일라이트,옥,황토


창업안내 / 무점포소자본창업 / 백토,규조토 / 친환경욕실코팅제
http://www.eco37.com/

 

[천연마감재 백토]상품 보기▼

http://www.codibath.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20

 

 

[천연마감재 백토] 놀라운효능~~

솔리스톤의 백토 바름재는 누구나 쉽게 시공할 수 있는 고기능성 자연소재입니다.
바닥과 벽, 천정을 얇게 칠해주는것만으로도
백토로서의 충분한 기능을 발휘하여
오염물질을 흡수하여 사용공간에 소중한 자연산소를 방출합니다.

 

아토피 / 비염 / 천식 가족
숙면 / 정서적안정 / 공부에집중이 필요한분
스트레스많은 직장인 / 업무에 지친 현대인의 피로회복
인체에 유해한 전자파 / 수맥파를 차단하고 싶은분
다중시설 공간의 실내공기질 개선을 원하는분

 

 

벽에바르는 건강한 백토, 예쁜색깔배합으로 건강과 멋스러움, 1석2조~

http://blog.daum.net/_blog/ArticleCateList.do?blogid=0GIY9&CATEGORYID=207915&dispkind=B2203&navi=&totalcnt=3

 

http://cafe.daum.net/eco33

 

 

a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