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살고싶은집·예쁜집

일라이트로 집중력을 높이는 공부방 인테리어 솔리스톤

솔리스톤1 2021. 9. 9. 17:48

신비의 특수광물과 천연원료를 배합한 솔리스톤 입니다^^

일라이트는 공기중 유해물질을 흡착분해하여 우리 몸이 좋은 원적외선과 음이온 방출로 실내공기를 맑고 쾌적하게 해준다.

자연산소공간으로 학생들의 집중력을 높게 해주어 성적 상승의 극대화 효과가 있다.

공부하라고 말만 하면 잔소리로 들리니 최적의 집중이 되게 환경을 만들어 준다.

솔리스톤의 일라이트 천연마감재를 트레이에 붓고..

롤러로 칠하는것만으로도 일라이트의 충분한 기능을 발휘하여 소중한 자연산소를 방출한다.

솔리스톤의 포인트 디자인으로 아늑함에 아름다움을 더해 산뜻하고 현대적인 공부방으로 만들어진다.

집중력을 높이는 공부방 인테리어

실내환경 - 공부방 온도는 18~20도가 적당하다 또한 환기를 자주시켜 신선한 공기가 방안에 들어올수있도록 해야한다. 책상 주변에 별도의 조명장치를 하는 것도 집중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책상 - 학습에 꼭 필요한 물건만 올려놓ㅇ르 수 있도록 수납공간이 많은 제품을 골라야 한다. 특히 서랍장은 정돈하기 쉬워야 주변을 어지럽히지 않는다.

의자 - 자녀의 체형에 맞게 허리를 보호해 주고 푹신한 제품을 선택하자. 의자 좌판이 움직이면 집중력을 분산시킬수 있으니 회전과 고정이 자유롭게 되는 제품이 좋다. 척추를 바로 잡아주는 의자, 목이나 허리를 편안히 받쳐주는 의자 등 자녀에 맞게 골라보자.

가려움에 신경질내던 아토피 우리 아이 공부방에 숲속 치유처럼 도움되는 공부방이 최상이다.

www.soliston.kr 황토판재,규조토,백토,흑운모 천연마감재 대리점모집

솔리스톤 Tel: 1688-0367

집안 환경에 신경 쓴다

건축자재나 실내 마감재, 새 책 등에서 나오는 유독물질은 알레르기에 치명적이다. 털옷, 합성섬유 옷 등은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으므로 피하고 면으로 된 옷을 헐렁하게 입히는 것이 좋다. 빨래를 할 때도 천연 성분으로 만든 유아용 세제를 쓴다. 아이 피부에 매일 닿는 침구류나 카펫, 봉제인형 등에 서식하는 집먼지진드기는 매일 물건들을 빨고 털고 햇볕에 말려도 쉽게 사라지지 않으므로 집먼지진드기가 잘 번식하지 않는 환경을 만드는 것이 먼저다.

실내 온도는 25℃, 습도는 75%에서 가장 잘 번식하므로 습도는 항상 50~60%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집먼지진드기가 잘 서식하는 카펫은 치우고 물걸레질을 수시로 해 집 안을 닦는다. 침구류나 봉제인형은 일주일에 한 번씩 55℃ 이상의 물에 세탁한 후 햇볕에 말려 소독한다.

집 안 곳곳에 생기는 곰팡이와 먼지 제거에도 신경 써야 한다. 주방과 다용도실, 욕실은 항상 보송보송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문을 열어둔다. 싱크대의 수도꼭지나 배수구 주변에 누수가 되는 곳은 없는지, 욕실에 곰팡이가 핀 곳은 없는지 수시로 점검한다.

[네이버 지식백과] 아토피피부염

 

일라이트를 넣은 기능성 비누, 샴푸, 마스크팩 등의 기초화장품을 개발했다. 천연광물 '일라이트'는 납, 카드뮴, 비소, 수은 등과 같은 중금속 흡착률이 뛰어나고 원적외선을 방사해 오염된 수질과 토양을 정화하는 효과가 뛰어난 천연광물이다.
또한 피부질환(여드름, 아토피, 모낭충, 무좀), 피부 가려움증 개선에 효과가 있으며 자체에서 음이온을 발생시키고 세포 활성화와 면연력 증강 효능이 있다. 피부청결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한편, 유해가스 포집으로 흡착 및 탈취와 냄새 원인균인 세균까지 제거하는 기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