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해외 인테리어

다양하고 매력넘치는 패턴식 측지선 돔하우스 주택 뷰

솔리스톤1 2021. 8. 19. 18:31

다양한 형태의 돔하우스 로서 구형 돔이 아닌 지오데오식 돔 으로 측지선 돔이라고 하는데 같은 부재의 직선 부재를 써서 구면 분할을 한 트러스 구조에 의한 돔 형식의 하나이다.

일명 측지선 돔 이라고 하며 이러한 돔하우스를 통해 여러 다양한 형태와 공간에 놓여져 있는 돔 주택 뷰 담아 낸다.

패턴식이기도 하여 사실 간단한 원리만 갖고 있다면 누구나가 손쉽게 만들어 볼 수 있는것이 바로 이러한 돔하우스 인지라 직접 내 손으로 내 집짓기가 가능한 형태이기도 하다.

앞서 돔하우스 짓기 건축 뷰 역시 소개드린바 있으니 하단부에 이 또한 링크 걸어 두겠다.

이건 마치 더블 땅콩주택 구성 뷰 같다. 터진 입구 연출인지라 되려 이런 구성 뷰가 더 쉬울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

깊은 밤 담아낸 이미지 인지라 마치 숲에 베여 든듯한 느낌이 일게 한다.

미완의 쉼터 물론 완성작 이다. 하지만 굳이 ~ !

온실형 글라스월 형태의 유리로 덮힌 돔 글라스하우스 뷰 이다. 온실 하우스 로도 좋겠다. 내부 노천 형태의 개인 풀장이 들어 있는듯 보인다.

셋팅된 경관주택 테라스 위 지오데오식 측지선 돔 구성된 유리와 목구조 조합 마감 구성되어져 있다.

이거참 새로운 느낌이 일게하는 트리하우스 형태의 돔하우스 인데 돔형 트리하우스 라고 불러야 할 것 같다만..

이거참 느낌 괜챦은 조합 뷰 이다.

물론 글라스 월 유리 조합시켜 조망형 구성을 하는게 좋을듯 싶다.

이건 오리지널 돔 형 구조 방식이다. 지붕을 너와 방식으로 연출한 것이 독특하다.

우든 돔 하우스 뷰 이다. 사이딩식 우든 널 형태로 구성하여 간지 느낌이 매우 인상적이다.

내부 구조 뷰 이다. 여기 또한 우든 널 과 글라스월 구성으로 조합되어져 있다.

대단한 발상이다. 빠렛트를 다소 변형시켜 연출한 그런 돔 구성 뷰 이다. 하지만 역시 다소 엉성하고 불안전해 보인다.

규칙에 의한것이 아닌 변형으로 펼쳐내어져 탈락되기 쉬운 느낌이 들게 한다.

들여다 보면 철구조 틀 에 외부 빠레트 널을 조합 구성하고 이후 마감 구성하는 방식이 되겠다.

우든 목조 형태의 구성 뷰 이다.

짚세기를 트러스화된 구조에 넣어 마감하였는데 이게 방수적 역할을 할 수 없을 터이니 난해한 디테일 뷰가 일워 져야 하겠다.

일부 합판을 덧되고 일부 유리를 된듯 보이는데 우천시 감동이 않될것 같다만..

장대말뚝기초 위에 세워진 돔 하우스 뷰 이다.

파빌리온 과도 같은 느낌이 일게 한다.

속 커튼을 활용하여 마치 웨딩 내지는 파티형 구성으로 조성되어져 있다.

돔형 주택도 이처럼 나름의 매력이 있다.

반려견 댕댕이 바둑이도 돔 & 돔

아이들 놀이 전용 돌하우스 조합 구성되어져 있다.

지오데오식 돔 하우스 돔 주택 으로 측지선 돔 구성된 다양한 형태와 구성의 돔형 구조물 짓기 모음 뷰 이다.

Source morningchores

 

사람에게도 반려견에도 넘 좋은 다이아 투명코팅입니다.

강아지가 오줌을 흘려도 흡수되지 않고 항균기능으로 어린이도 함께 안전합니다.

고양이 강아지를 키울때 거실 강화,온돌마루에서 자주 미끄러집니다.

이때 솔리스톤 다이아 투명코팅을 하면 미끄럼방지가 됩니다.

강아지가 미끄러지지 않도록 코팅해서 보호해 주세요.

매트를 치우고 다이아 투명 코팅하니 더 깔끔하고 생활하기에 더욱 좋답니다.

마루 틈새로 오줌이 스며들지 않으니 반려견의 냄새도 미연에 방지할 수 있어요.

"솔리스톤 다이아 투명코팅으로 쾌적하고 안전한 공간에서 반려견과 즐거운 나날 되세요."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