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해외 인테리어

반려견과 함께 노후를 보내는 일본 단독주택

솔리스톤1 2021. 8. 20. 15:59

오랜 직장에서 은퇴한 건축주를 위해 남은 여생을사랑하는 아내와 반려견과 함께 보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단독주택을 설계했습니다.

이 집의 핵심 주제는 아내가 운영하는 피아노 수업과 가족 생활 공간을 어떻게 공존시키면서 각각의 독립성을 유지하는 것이었습니다.그리고, 노후를 반려견과 함께 이 공간에서 잘 보낼 수 있도록 안심감과 편안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신중하게 독창성을 발휘하고 다양한 이동 패턴을 고려했다고 합니다.

▼ 바이오비엠

http://www.codibath.com

 

▼ 곰팡이제거제

http://www.codibath.com

 

▼ 실리콘 바이오 곰팡이제거제

http://www.codibath.com

 

블러그구경가기

거실은 넓은 부지 내에서 가장 좋은 장소에 배치했으며 커다란 유리문은 내부 및 외부를 쾌적한 하나의 통일된 공간으로 즐길 수 있도록 넓게 열 수 있습니다.그 결과 반려견은 대형 나무 데크와 잔디밭을 가로 질러 마음껏 달릴 수 있습니다.거실의 북쪽 높이에 위치한 창문은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열고 닫을 수 있으며, 마당에서 불어오는 산들 바람을 상쾌하게 만들어줍니다.

주방은 주거 이동의 중심에 위치하여 요리, 집안일 및 피아노 레슨에 대한 접근이 용이합니다.설계의 중요한 부분은 입구에서 부엌과 피아노실, 거실 그리고 일본식 객실로 원활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해주는 간편한 배치였습니다.또한, 학생들이 직접 출입 할 수 있는 피아노실 측면에 전용 출입구가 마련되어 각 공간의 독립성이 강화되었습니다.

욕실코팅제 [벽전체+세면대 코팅] 사용후기 자세히 더보기▼

http://blog.naver.com/37eco/220935802708

 

 

 

 

 

 

사람에게도 반려견에도 넘 좋은 다이아 투명코팅입니다.

 

강아지가 오줌을 흘려도 흡수되지 않아요.

고양이 강아지를 키울때 거실 강화,온돌마루에서 자주 미끄러집니다.

이때 솔리스톤 다이아 투명코팅을 하면 미끄럼방지가 됩니다.

강아지가 미끄러지지 않도록 코팅해서 보호해 주세요.

매트를 치우고 다이아 투명 코팅하니 더 깔끔하고 생활하기에 더욱 좋답니다.

마루 틈새로 오줌이 스며들지 않으니 반려견의 냄새도 미연에 방지할 수 있어요.

"솔리스톤 다이아 투명코팅으로 쾌적한 공간에서 반려견과 즐거운 나날 되세요."

 

블러그구경가기

 

 

 

http://cafe.daum.net/eco33

 

 

CLIC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