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이야기/HOT한ISUUE

공효진을 비롯, 배두나, 김동욱, 김유정, 오정세 구해줘! 홈즈’

솔리스톤1 2021. 3. 29. 16:23

 

 

 

 

스타들의 발품 중개 배틀을 그린 MBC 대표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의 스핀오프 ‘바꿔줘! 홈즈’가 온라인으로 선공개 되며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오는 4월 3일(토) 오후 5시 30분 MBC에서의 첫 방송을 앞두고, 오늘(29일) 네이버 TV를 통해 1회가 선공개 될 가운데, 새로운 집방 예능의 등장으로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자아내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바꿔줘! 홈즈’는 집 안의 한 공간을 변화시키고픈 도전자들이 인테리어 전문가의 노하우가 담긴 ‘홈 키트’를 제공받고 정해진 시간 내 셀프 인테리어에 도전해 완성도 대결을 펼치는 인테리어 배틀쇼이다.
지난 시즌에 이어 두 번째로 출연하는 공효진을 비롯, 배두나, 김동욱, 김유정, 오정세에 이르기까지 지난 시즌보다 한층 더 화려해진 라인업의 손님들이 바달집을 찾는 것. ‘손님은 움직이는 것이 아니다’라는 성동일의 멘트와는 정반대로 청소, 텐트 치기 등 꽤나 많은 일을 하고 있는 손님들과 한숨을 쉬는 오정세의 모습이 웃음을 선사한다. 과연 이들이 일을 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커진다.(사진=tvN)

뉴스엔 김명미 mms2@

 

 

▼ 바이오비엠

http://www.codibath.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12&category=001

 

▼ 곰팡이제거제

http://www.codibath.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9&category=001

 

▼ 실리콘 바이오 곰팡이제거제

http://www.codibath.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10&category=001

 


‘구해줘! 홈즈’의 베테랑 코디 박나래와 김숙이 각각 복팀, 덕팀의 대표로 나선 가운데, 언택트 코치로는 공간 디자이너 임성빈이 출격한다. ‘구해줘! 홈즈’를 통해 전문가다운 실력과 예능감을 입증한 임성빈은 ‘바꿔줘! 홈즈’에서 또한 아낌없이 인테리어 꿀팁을 전수하며 언택트 코칭에 열과 성을 다하는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래퍼 슬리피가 ‘바꿔맨’으로 출연해 ‘금손’ 해결사 역할을 하며 의외의(?) 활약을 뽐낸다.
첫 번째 대결 테마는 ‘거실’로, 거실을 다양한 용도로 활용하고픈 도전자들이 등장한다. 예비 사위와 며느리 등 손님 응접 공간으로서의 변화를 원하는 도전자와 한 거실 안에 아이를 위한 공부 공간과 아빠를 위한 휴식 공간을 함께 원하는 도전자가 맞붙어 불꽃 튀는 셀프 인테리어 대결을 펼친다.

 

솔리스톤 욕실코팅제 [벽전체+욕조 코팅] 화이트 인테리어▼

http://blog.daum.net/_blog/ArticleCateList.do?blogid=0GIY9&CATEGORYID=207914&dispkind=B2203&navi=&totalcnt=35 

 

스튜디오에서 이원연결로 도전자들의 셀프 인테리어 상황을 지켜보던 복팀, 덕팀 대표 박나래와 김숙은 도전자들의 실력에 깜짝 놀라며 서로 폭풍 견제에 들어가 웃음을 자아낸다.
新인테리어 트렌드 ‘집콕족’, ‘집꾸족’들의 취향 저격에 성공하며 신선한 스핀오프의 탄생을 보인 ‘바꿔줘! 홈즈’! 과연 평범한 ‘거실’이 단 12시간 만에 어떤 기적의 공간으로 변화할지 오는 4월 3일(토) 오후 5시 30분 M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바꿔줘! 홈즈’는 MBC와 라이프타임의 공동제작 프로그램으로, MBC와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함께 공개된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MBC

 

욕실코팅제로 깜짝변신
http://blog.naver.com/37eco/220879969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