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스톤제품 소개/욕실리폼·줄눈코팅

“비용은 적게! 효과는 크게! ” 화장실 셀프 인테리어!

솔리스톤1 2021. 2. 18. 16:08

안녕하세요!~

오늘은 솔리스톤 제품을 이용해 원룸 화장실 셀프공사를 했어요!~

리모델링비용이부담스러워

많은고민끝에 가성비높은

욕실리폼을 선택했어요~

이것저것 신경쓰다가 셀프 욕실코팅까지 도전해서

나름 성공했습니다 ㅎㅎ

 

먼저 공사 하기 전 화장실의 모습이에요~

 

 

오래된 변기도 교체하려 뜯어냈어요..

 

거울도 새 거울로 교체하려고 해요~

 

타일도 오래 되어 줄 눈 부분이 누렇게 된 모습이에요...

 

변기를 뜯어내고 화장실 바닥 타일 줄 눈도

누런 때가 잔뜩 끼인 모습이에요

Before

 

샤워를 하는 공간도 타일들이 누렇고 더러운 모습이에요

샤워 호스도 더럽구요...

솔리스톤 바이오 비엠을 사용해서

욕실 청소를 먼저 진행해 주었습니다.

After

벽면 전체 코팅을 해줘서 새하얗게 변한 화장실의 모습이에요~

벽면만 잘 코팅해 주어도 본전 뽑지요

솔리스톤 욕실은

습식 샤워실에도 내구성이 강해서

벽면 전체를 코팅해주면 웬만한 타일 공사보다

더욱 효과적이고 장기간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욕실 벽면 전체를 솔리스톤 욕실 코팅제를

이용하여 코팅을 진행해 주었어요!~

 

벽면 전체 코팅을 진행해 주어 타일이 반짝 반짝 광이 나네요~

새로운 변기도 설치했고 바닥과 벽면 전체 코팅을 마친 모습이에요~

짜증 유발하는 더러운 욕실이 이렇게

바껴서 전 넘넘 행복합니다... ㅋㅋㅋ

화장실에서 시간 가질 때 곰팡이랑 눈 마주칠 일 없어서 너무 좋아요!

코팅을 하면 이렇게 깔끔한 모습으로 탈바꿈함니다.

원룸 화장실 리모델링을 고민하시는 분들께는

욕실 코팅이 가장 완벽한 해답이 아닐까 싶어요!!

무엇보다 솔리스톤 욕실 코팅제는 반영구적이어서

한번 코팅을 하고 나면

이후 관리가 간편해지고 깨끗한 욕실 유지가 가능해요.

 

이렇게 좋은 원룸 욕실을... 유지해 보세요!!!

 

욕실이 전체적으로 밝은 분위기로 바뀌었고

위생적으로 깨끗하게 바뀌어 너무 마음에 드네요!~

솔리스톤 욕실 코팅제는 수명이 길어서

반영구적으로 오랫동안 반짝반짝한 욕실을

경험 할 것 같아요~

엄청난 비용으로 욕실 타일 교체하시지 말고

셀프 욕실 코팅 해보세요~ 깔끔하고 시원해 보여서 볼 때마다 뿌듯함이 밀려오네요~

“비용은 적게! 효과는 크게! ”

이래서 다들 힘들어도 셀프 인테리어하시나봐요!

솔리스톤 제품으로 깨끗하고 환해진 새로운 욕실을 만나보세요!~

 

 

 

 

http://www.codibath.com/shop/goods/goods_list.php?&category=033

 

 

솔리스톤 집꾸미기의 모든것

 

www.codibat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