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스톤제품 소개/욕실리폼·줄눈코팅

웃는날보다 전쟁치르듯 보내는 날이 많네요.욕실

솔리스톤1 2020. 12. 28. 20:26

워킹맘들이라고 다 그러진않겠지만요.

 

웃는날보다 전쟁치르듯 보내는 날이 많네요.

 

지저분한 우리집 욕실~

늘상 우울한 날들의 기분전환이 될까싶어..시작하게 된 욕실리폼!!

욕실 셀프인테리어 정보와 화장실 리폼 등 열심히 찾아보고..

이것저것 많이 알아보았답니다..

끄아앍... 아무리 저희집이라고 해도 보기 힘든 광경입니다..

청소 도중에 찍은 사진이라서 더 적나라하고 더럽네요 ㅠㅠ

어쨋든 리폼 후에 달라질거라고 믿고 바이오비엠을 수세미에 뭍혀서 박박 수세미로 문대면서 청소했어요~

진짜 깔끔하죠!! 전 사진은 청소하느라 너저분~하게 먼지 굴러다니는 사진이어서 그런지

뭔가 되게 극명하게 깨끗해졌다는게 눈에 보여서 넘넘 뿌듯하네요 !!

 

짜증 유발하는 더러운 욕실이 이렇게 바껴서 전 넘넘 행복합니다... ㅋㅋㅋ

화장실에서 시간 가질때 곰팡이랑 눈 마주칠 일 없어서 너무 좋아요!

줄눈도 다시 작업 할 필요엾이 한번에 쓱쓱 !!! ㅋㅋㅋㅋ

붓을 이용해서 욕실 바닥 줄눈도 같이 작업해 주었어요 ~~

 

거실화장실은 욕조리폼하고요.

 

욕조 코팅후에는 24시간 가량 더 건조시킨 후에 사용하세요 !!

그래야 코팅이 벗겨지지않고 ~ 오랫동안 사용할수 있답니다..

 

그리고 욕실 변기 부분도 이렇게 모조리 싹 ~ 칠해줬어요..

사람 부르지 않고 집에서 직접 해결한다는게 막연하게 느껴지고 막막할 수는 있지만

해보면 은근 손쉬우니 도전해보세요 ㅎㅎ 그럼 이만~

어때요.. 완전 깨끗해 졌죠 ? ㅋㅋㅋㅋㅋ​

 

 

언젠가는 만들어보고 싶은

매립형 욕조~~

원형으로 만든데다 주변까지 인테리어를 원목과 자갈을 사용해서

정말 자연과 일체된듯한 독특한 기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