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이야기/아토피·새집증후군

얼굴아토피 증상 완화,아토피 인테리어로 기운을 회복

솔리스톤1 2019. 9. 4. 18:44
대부분의 성인아토피 환자들은 학교생활이나 직장생활 등 다양한 사회생활을 하기 때문에 아토피로 인한 스트레스가 더욱 크다.
특히 얼굴아토피 환자들은 부위의 특성상 가릴 수 없기 때문에 다른 부위의 아토피환자보다 더욱 힘들어한다.

한의학에서는 아토피 환자의 상체나 얼굴에 열이 심하게 오르는 현상의 원인으로 소화기를 주목하고 있다. 아토피 환자 대부분이 선천적으로 소화 기능이 떨어지거나 잘못된 생활습관으로 소장 기능이 저하돼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자신의 소화능력에 비해 폭식을 자주하며 인스턴트 음식이나 간편식을 많이 섭취하면 소화기에 지속적으로 부담을 줘 소화기에서 발생한 열이 인체의 상부로 오르게 된다.
따라서 한방에서는 얼굴 아토피 증상을 완화하기 위해 얼굴에 열이 오르는 원인을 찾아, 열을 진정시키는 방향으로 치료가 진행된다.
열을 진정시키기 위해 우선적으로 소화 기능을 회복시켜 소화기 정체를 개선하고 순환 정체를 풀어준다. 또 장 면역 개선과 체내 순환력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치료한다.

더불어 체온조절 기능을 얼마나 잘 회복하느냐에 따라 치료의 성공 여부가 달려 있는 만큼, 열이 불필요한 곳에 몰리지 않도록 하고 열을 외부로 원활하게 배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체내 과잉 열을 조절하는 치료와 더불어 평소 올바른 생활관리가 이루어진다면 아토피의 원인을 개선하고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Tag#아토피피부염 #얼굴아토피 출처 : 베이비타임즈(http://www.babytimes.co.kr) 송지나 기자

 백토 천연마감재로 봄날의 기운을 챙겨보세요

 

백토 천연마감재로 미장한 방. 실내에, 인테리어를 마친 모습이에요... *^_^*

백토와 잘 어울리는 한지 포인트가 참 아름답죠?^^

비싸거나 많은 장식가구들이 없어도..

예쁜 포인트와, 아기자기한 화장대 하나로 사랑스러운 방의 모습을 보여주고있네요

천연마감재 덕분에 더욱 차분해지고, 공기도 좋아졌다고 말씀해주셨어요^^

이게 바로 백토의 힘이랄까요....

백토는 미네랄 성분이 풍부하여 인체실험 결과 전자파차단, 아토피예방, 여드름 및 노폐물 제거, 체내의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줄 뿐 아니라 혈액 순환과 만성 기관지염, 신경성 위염과 허리, 궤양성대장염, 빈혈, 동맥경화, 당뇨병, 요통 등에 도움을 준다. 오장을 안정시키고 눈을 밝게해주며 노인병은 물론 각종 현대병 및 발암물질 차단에 탁월한 효과가 있답니다.

솔리스톤의 백토 천연 마감재는 누구나 쉽게 시공할 수 있는 고기능성 자연 소재라서,

벽지위에 롤러형으로 시공이 가능한데요.

 

 


벽과 천정은 얇게 칠해주는 것만으로도 백토의 기능을 충분히 발휘하며, 오염물질을 막아주고 피로회복을 도와주는  자연 산소를 방출해내며, 백토의 우아한 화이트 빛깔이 별다른 인테리어 없이도 생활 공간의 품격을 높여준답니다..^^

 

 

벽과 10cm 안팍으로 가까이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흰색이라 사진으로 다 표현이 되지는 않지만... ㅠ_ㅠ

실제로 보면 백토를 7mm정도 두껍게 미장하여 흙 느낌이 그대로 뭍어나는데요.

저희 천연마감재는 내구성이 뛰어나여 단단하고 벽에 잘 발라지고 잘 붙고, 가루가 날리지도 않는답니다. :-)

몸에도 좋고, 보기에도 좋은 백토마감재^_^..

추운 겨울이 오기전에 따뜻한 방을 만들어보세요^^..      

www.codibath.com   Tel: 1688-0367

 

                   


얼굴아토피 증상 완화,아토피 인테리어로 기운을 회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