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이야기/아토피·새집증후군

아토피 영유아,소아, 청소년, 성인까지 질환 인테리어

솔리스톤1 2019. 7. 14. 15:15

아토피피부염은 영유아부터 소아, 청소년, 성인까지 연령에 관계없이 나타나는 질환이다. 그러나  면역질환으로 알려진만큼 유아나 소아 시기에 발생하기 쉬운 것도 사실이다. 성인과는 다른 유아나 소아 시기의 아이들 특징을 살펴보면 아토피 발생 원인을 알 수 있다. 
 
어린 아이들은 눈으로 보이는 키와 몸무게뿐만 아니라 보이지 않는 내부 장기가 아직 성장 중이고 그 기능이 성인과 같이 완전히 자리 잡힌 상태가 아니다. 따라서, 외부의 자극이나 변화에 대한 대처 능력이 미숙하다. 
 
유아아토피는 이러한 이유로 발생한다고 볼 수 있다. 성인에 비해 면역 체계는 미숙하지만 생활 환경이 복잡하지 않기 때문에 영향을 받는 자극은 한정적이다. 영소아 아이들이 받을 수 있는 자극 중에서 가장 큰 것이 바로 ‘음식’인데 소화 능력에 비해 섭취하는 음식이 많기 때문에 유소아아토피로 이어질 수 있다.  
 활동량이 적고 그에 비해 식사량이 많은 아이들은 소화과정 자체가 몸에 부담을 주는 일이 되고, 스트레스 요인으로 작용하기 때문이다. 



[솔리스톤] 벽지대신바르는 / 천연마감재 / 천연페인트 / 아토피,비염 / 새집증후군

솔리스톤 상품

http://www.codibath.com/ ☎ 1688-0367

옥션 솔리스톤 백토 바로구매 go▶

천연마감재소개 : 백토,규조토,금운모,흑운모,일라이트,옥,황토

창업안내 / 무점포소자본창업 / 백토,규조토 / 친환경욕실코팅제

http://www.eco37.com/

 


벽에바르는 건강한 백토, 예쁜색깔배합으로 건강과 멋스러움, 1석2조~

아빠가 직접하는 인테리어.

몸에 좋은 천연마감재와, 바닥 셀프레벨링으로

아기가 숨쉬는 공기까지 깨끗하고 예쁘게 바꿔보자!​

 

백토를 색깔배합해서 벽에 발라

건강하면서 예쁘기까지한 벽 완성^^

아토피 걱정 덜어주어요^^ <백토 활용 더보기>


                       





                        




 불규칙한 수유 패턴이나 잘못된 방법의 이유식, 고열량•고지방•고단백 위주의 식단은 소화기에 상당한 부담을 주고 소화 과정에서 인체의 조절 범위를 넘어서는 열을 발생시킨다. 결국 이렇게 과잉 생성된 열은 체열 불균형 상태를 유발하고 아이의 피부 기능을 떨어뜨려 어느새 붉고 건조해진 아토피피부를 긁고 있는 아이 모습을 발견하게 된다. 
 그러므로 유소아아토피에서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는 시기적 특징과 개개인의 체질적 특성을 함께 살펴 아토피인지 아닌지 판단해야 한다. 문제는 영유아기 아이들과의 소통이 힘들어 소화가 잘 되는지 안되는지 판단이 힘들다는 것인데 다음과 같은 동반 증상이 있을 때, 아이의 장 면역이 떨어지고 소화기에 부담이 가해지고 있음을 판단해볼 수 있다. 
 ▷배가 항상 빵빵하게 볼록 튀어나와 있다. ▷변비 또는 설사 등 대변 상태가 좋지 않다. ▷구취와 다크서클이 있다. ▷특정 음식에 과민반응을 보인다. ▷식탐이 있고 과식을 한다. ▷손발이 차다. 
 피부 증상이 심할수록 소화 기능이 떨어져 있을 확률이 높기 때문에 평소 아이의 소화 상태를 신경 써서 살피고 치료와 관리 또한 소화 기능을 높이고 체내의 과잉 열을 진정시키는 데 집중해야 한다. 
 한편, 한방에서는 피부로 몰린 과잉 열을 진정시키고 장기능을 회복시키는 것을 아토피치료의 목표로 보고 있다.  
이때, 유소아아토피 치료를 위해 아토피한의원을 선택하는 경우라면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한약을 복용할 수 있는지 등을 고려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도움말 : 프리허그한의원 창원점 손상현 원장


집먼지 진드기 등의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원인 물질(알레르겐)의 증가 등을 말할수있어요.

 

 


 


우선 벽지위에 광물 천연 마감재를 발라서 자연친화적인 내부를 만들어주시는게 좋겠네요.
백토,규조토,금운모황토,황토 천연마감재는 물질에 기공이 숯보다도 5000배가 많아요.
그래서 이렇게 습기가 높은 날에는 실내의 습기를 머금어 주는 역할을 하죠
아토피는 습도 관리가 참 중요한데 천연 가습기 역할을 해준다고 보시면 된답니다..
오염 물질을 흡착하고 공기 필터처럼 자연스럽게 산소 공간을 만들어주구요
공기정화, 탈취작용, 보습, 단열 결로방지, 향균, 향곰팡이 기능과 원적외선, 음이온이 방출됩니다.

 

 



사용중 오염된 부위를 덧칠하는 것 만으로도 유지관리가 되요.
집은 인체에 가장 영향을 많이 주는 중요한 공간이기 때문에 솔리스톤 천연바름재, 바닥재는,
흙의 생명체를 파괴하는 석회나 시멘트를 절대 사용하지 않아요.
고품질의 좋은 흙만 사용해서 생태학적인 실내공간으로하여
몸이 가볍고 편안한 수면 공간으로 가족건강에 도움이 되도록하였답니다.

 

시공뿐아니라 인건비를 줄여 소비자가 좋은 마감재를 저렴하게 접할 수 있도록 D.I.Y가 가능하구요
특별한 기술 없이도 붓과 롤러로 간편하게 바를 수 있어 전문가가아니라도 손쉽게 시공할수 있으니
천연마감재로 직접 인테리어 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정신은 멀쩡한데, 눈이 피곤해서 앞이 잘 안보이고 자꾸 눈이감길땐 어떻게 해야할까요?

우리 몸의 방어 메커니즘은 정말로 대단합니다.

몸속의 산소량이 부족할 때 많은 양의 산소를 한꺼번에 받아들이게 하기 위해 하품을 하게 만듭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몸이 휴식이 필요할 때는 잠이 오게 만듭니다.

정신은 멀쩡하지만 눈이 잘 떠지지 않는 것도 몸이 휴식을 명령하고 있는 것입니다.

정신력으로 극복하려해도 매우 힘이들겁니다. 그럴 땐 과감히 휴식을 취해야합니다.

 잠을 자면 안되고 해야하는 일때문에 정신적 압박감에 정신이 말짱한것 처럼 느껴지지만

 이미 몸은 휴식을 요구하고 있는 것입니다.

자연속에 누워서 한숨 자는건 어떨까요.

내방의 자연 솔리스톤 천연마감재로 깊이있는 휴식을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