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아이방·공부방

색깔도 예쁘고, 느낌도 좋아서 너무 뿌듯하네요..

솔리스톤1 2019. 5. 31. 11:27

이방에서 지내면 웃음이 끊이지 않을것 같은 기분^ㅁ^

 

iy*****님께서 올려주신 후기글입니다...제가 다 감동해서 퍼왔어요^^

 

제가 피부가 약해서 평소에도 물건살때 세세하게 따져보는 스타일인데요.

침대시트를 찾다가, 돌침대를 살까 하다가 천연마감재가 좋다고 해서

찾아보니 효과도 좋다는 분들이 많아서 아예 집을 고쳐버렸네요ㅋㅋ

곧 생길 아이방에 싹 발랐어요ㅎㅎ!!

태어나서부터 앞으로 중학교갈때까지 쓸 방이라서..

 산후조리원 가려고 했던돈으로 인테리어하는데 썼답니다^^

사진에는 잘 안나왔는데.. 색깔도 예쁘고, 느낌도 좋아서 너무 뿌듯하네요..ㅎㅎ

천연 마감재라서 공사하는 동안 에도 냄새도 없어서 좋았다능^^..

솔리스톤이라는 제품인데 사장님께 직접 전화해서 좀 싸게 구입했어요ㅋㅋ

천연 마감재가 시멘트 먼지도 다 막아주고, 공기정화와 면역력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저도 처음엔 천연마감재가 뭔가 했었는데..

알아보고 다니다보니까 이젠 박사가 되었어요ㅋㅋㅋ

 사람들한테 천연마감재가 생소할 수 있는데,

화석이나 광물들만으로 화학제품 없이 벽에 바르게 만들어진 마감재에요..ㅎ

쉽게 보면 페인트와 같은 역할이지만 천연 소재이고, 돌 느낌? 이 나서 고급스럽다능..

암튼 정말 방 공기가 좋아져서 뿌듯하네요^^

가구들 들여놓으면 또 사진올릴게요^^!!


 

 

 

하셔도 되고, 아이들이 학교에서 해오는 적성검사나 성격 테스트를 통해 간단하게라도 살펴보신 후

내 아이에게 이런게 필요하겠다~ 싶으신것 위주로 인테리어 상담을 받아보시는 걸 권합니다.

이때 테스트는 아이가 직접 해야하는거 아시죠? ^^



솔리스톤의 제품 중에서 색상 조절이 가능한 제품은 백토와 규조토 마감제 두개인데,

아이들 방은 대부분 백토로 하시는 편이예요.

백토는 다량의 음이온을 발생해서 실내공기를 쾌적하게 해주는데, 유해물질이나 오존을 분해할때 음이온 산소로 바꿔서 배출해주기 때문에 집중력을 높이고,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어서 숙면과 피로회복에도 좋은 기능을 해주거든요.

심신이 편안할때 뇌에서 알파파가 생성되는데 이게 집중력과 기억력, 사고력, 이해력, 판단력을 좋게 하기 때문에

 대부분 백토 시공을 하시더라구요^^

또한 칠형 (롤러/붓형)을 구입하시면 벽지 위나 포인트 스티커들 위에 직접 시공하시는 것도 가능하기 때문에 어머님들이

직접 구입해서 시공하시는 경우도 많으시구요^^

쇼핑몰 바로가기 (백토 천연 마감재 칠형) 클릭

아이방 인테리어 / 아이방 리모델링 / 컬러테라피

솔리스톤 http://soliston.kr
에코리폼 http://eco37.com
문의,상담전화 1688-0367

 

 

 

'민트'색은 시각적으로 청량감을 주어 불쾌지수를 낮춰줌과 동시에

파스텔톤의 부드러운 느낌을 주어 피곤한 마음을 풀어주죠 :-)

 

 

예쁜 내방, 매력적인 민트색..

천연마감재와 함께 예쁘고 깨끗한 방을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