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스톤제품 소개/곰팡이·찌든때·청소

화장실에서 악취가 나는 경우

솔리스톤1 2019. 2. 27. 14:50

욕실에서 가장 먼저 눈에 띄고 신경 쓰이는 벽면의 바닥 타일 얼룩과 곰팡이는 외관상뿐 아니라 건강에도 좋지 않다. 먼저 소다, 식초, 물을 1대1대1의 비율로 섞어 분무기를 활용해 곰팡이가 핀 부분에 뿌리고 수세미나 칫솔을 이용해 닦아준다. 실리콘 부분에 생겨 제거가 더욱 어려운 곰팡이는 싹이 나서 먹을 수 없는 감자를 이용하면 된다. 감자를 곱게 갈아준 뒤 실리콘 위 곰팡이가 자리잡은 부분에 붙여준다. 10~20분 정도 시간이 흐른 뒤 닦아내면 곰팡이 제거에 효과적이다.  

세균이 많이 서식하는 곳 중의 하나가 욕조다. 욕조에 생기는 물때는 수돗물의 칼슘성분과 비누찌꺼기가 원인이 되는데, 이 물때는 곰팡이가 생겨나기 쉬운 환경을 조성한다. 욕조와 세면대에 자리잡은 물때는 쓰다 남은 린스로 해결할 수 있다. 마른 수건에 린스를 덜어 욕조, 세면대, 거울 등 물때가 낀 부분을 닦아준 후 물로 씻어내면 제거된다. 세숫대야나 바가지 등 플라스틱 물때는 설탕을 이용한다. 플라스틱 용품에 설탕을 뿌린 뒤 문질러준다. 때가 끼어있는 부분을 문지르다 보면 물때와 곰팡이가 묻은 설탕은 검게 변한다. 

욕실 악취의 원인으로 손꼽히는 배수구는 수세미로 청소하기 힘든 곳이다. 창문이 없어 환기가 어려운 욕실은 배관을 타고 올라온 하수구 냄새가 집안까지 퍼진다. 욕실 배수구 악취를 제거하기 위해선 칫솔이나 집게 등을 이용해 머리카락을 제거하고 베이킹소다와 식초를 섞은 물을 부어준다. 거품이 생기기 시작할 때 뜨거운 물을 부어주면 살균 소독과 악취까지 제거할 수 있다. 청소가 끝난 욕실엔 암모니아와 황화수소 등 악취성분을 제거해주는 방향제를 놓아두면 쾌적한 화장실 유지에 도움이 된다.


솔리스톤 구경가기


[솔리스톤] 친환경 코팅제, 줄눈코팅, 욕실청소, 주방청소 


솔리스톤 상담전화 ☎ 1688-0367

솔리스톤쇼핑몰 : http://www.codibath.com

솔리스톤 옥션에서 바로구매 ▶

솔리스톤욕실 : 욕실리폼 / 타일코팅 / 줄눈코팅 / 욕조리폼

http://www.wooriyoksil.com

창업안내 / 무점포소자본창업 / 백토,규조토 / 욕실천연코팅제

http://www.eco37.com

 

친환경소재 [바이오비엠] 쇼핑몰상품보기▼

http://www.codibath.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12

 

  

친환경소재 [바이오비엠]의 놀라운 효능
이물질 청소 탁월!!!
묶은때, 찌든때, 곰팡이를 효과적으로 제거
향균, 탈취작용으로 각종 세균제거
악취와 주변공기를 정화 쾌적한 주거환경

 

 

친환경소재 [바이오비엠] 욕실/주방청소에 탁월

http://blog.daum.net/woori-yoksil/6941621


욕실곰팡이제거 타일찌든때제거 욕실곰팡이 찌든때 타일찌든때 욕실리폼 욕실청소에 탁월 화장실청소 변기청소 세면대청소 욕조청소 욕실줄눈틈새청소 욕실곰팡이제거 타일찌든때제거 욕실곰팡이 찌든때 타일찌든때 욕실리폼 화장실청소 변기청소 세면대청소 욕조청소 욕실줄눈틈새청소 욕실청소에 탁월



화장실에서 악취가 나는 경우는 주로 세가지입니다.

 

1. 배수구 육가에서 냄새가 올라 오는 경우

2. 변기가 흔들거리면서 틈새로 냄새가 올라오는 경우

3. 벽 배관이 트랩과 벌어져서 냄새가 올라오는 경우

 첫째, 배수구 육가라면 두가지 경우가 있읍니다.

육가 속 부품이 손상되었거나, 물이 마른 경우입니다.

 일반적으로 배수구 냄새 역류 방지를 위해, 물이 고인 상태로

유지가 되어야 하는데, 2~3일 정도 집을 비우시거나 하면

그 부분에 물이 증발하여 냄새가 역류하는 경우입니다.

 상태를 확인해 보시고, 만약 그런 경우라면 물의 양이 더  차는 육가로 교체하는 걸 권하고 싶습니다.

 두번째는 변기쪽 문제로, 만약 흔들거린다면, 반듯이 기술자를 불러서 변기를 다시 앉히거나 다시 백시멘트를 제거하고 마감하셔야 합니다.

 세번째는 세면기 트랩쪽에서 나는 경우로, 그리 흔한 경우는

아니지만, 그럴경우에는 아주 간단합니다. 트랩과 배관사이의 틈을 매꿔주시면 냄새를 막을 수 있으므로 실리콘 등으로 잘 막아주시면 됩니다.

 기타 욕조부분의 실리콘에 구멍이 생기거나 욕조와 벽사이에 틈이 생기면 냄새가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www.codibat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