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스톤제품 소개/곰팡이·찌든때·청소

얼룩진 강화마루 코팅제로 바르니까 새것처럼 되네요

솔리스톤1 2019. 2. 10. 19:12

강화마루인테 실수로 디퓨저를 쏟아벼렸더니 마루가 상했지 뭐예요.

그래서 사포로 슬슬 달래듯이 문질러내고 평탄하게 고른후에 다이아 투명한 코팅제로 바르니까 새것처럼 되네요


  






   


욕실 문짝 부식 오염방지를 위해 문짝에 코팅하시면 좋습니다.

이제 슬슬 발라주며 코팅해주면 돼요.

이게 생각보다 힘들줄 알았는데 엄청 간단하더라구요..

대충 슥슥 발라줬는데도 알아서 코팅 됨 ㅋ

 

 

길쭉한 의자에 코팅 들어갑니다! ㅋㅋㅋ

 

 

발라주는 중~~

 

 

그냥 힘 안들이고 슬쩍슬쩍 발라주면 돼요.

미술시간 생각나고 재미있더라구요... ㅋㅋㅋ

 

 

 

 

이제 원목 테이블

완성샷 보여드릴게요!!

 

 

쨘!

 

완전 반짝반짝하죠... ㅠㅠ

유리 나노 코팅이라는데 진짜 유리같이 빛나요.

원래는 그냥 리스칠 하려다가 알아보고 요기 제품 구매한거였거든요.

정말 만족입니다.. 대만족!

기스난 부분들도 감쪽같이 가려졌어요...신기해요.



 

 

원래는 니스칠하려다가

니스칠하면 머리아픈 냄새에

몸에도 안좋을 것 같아서 알아보다가 구매한건데

유리코팅은 냄새도 안나고.. 진짜 좋네

 

 

 

요게 제가 구매한 곳에서 나온 이미지인데요

보시면 타일 유리 코팅제라고 되어있잖아요..

근데 가구에도 쓸 수 있다는게 너무 신기했어요

친환경이 좋긴 좋네요 +_+

그만큼 좋은 제품이니까 그렇겠죠?

 

세정제는 미세 오염 물질은 깨끗이 제거한후
로라
싱크대 코팅 음식물 찌꺼기가 묻었을 경우 세균 발생으로 비위생적
인조 상판의 경우 안으로 스며들어 닦아도 지워지지 않고 색깔 문** 현상이 
일어 날 수 있습니다.
음식물 찌꺼기 오염방지.물 때바지로 좀더 편하고 오래 쓸수 있고 부엌을 위생적으로
관리하는 싱크대 식탁 코팅제입니다.
강화온돌마루 코팅 마루 코팅은 변색이나 잔기스,오염,부식 현상으로부터 마루 표면을 보호하고 바닥 자재의 수명을 연장하고 강화시킬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효과가 뛰어납니다.
부식 방지와 발수 효과스크래치 방지 등의 기능이 있어 코팅시 좀더 쾌적하게 마루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욕실 오염방지 코팅제 오염방지발수와 물 때,오염방지곰팡이 방지로 쾌적한 욕실 
공간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