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리폼업은 자원의 재활용을 통해 환경문제를 해결하는데도 일조한다는 명분을 가지고 있다. 게다가 항균 및 원적외선 처리를 통해 습기와 냄새제거도 할 수 있어 습기가 많은 우리나라 욕실에 유용성이 높은 편이다. 시공후에는 표면이 원자재보다 매끄럽고 광택이 좋아 청소하기가 편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욕실리폼업의 주 고객은 중소규모 아파트에 살고 있는 중산층. 건축한지 5년 이상 된 아파트나 주거단지를 표적시장으로 삼으면 무리가없다. 욕실이 많은 병원이나 호텔,여관 등 숙박업소가 많이 분포해 있는 지역은 대형 주문을 받을 수 있는 이점이 있다.
솔리스톤 홈페이지
창업안내 자세히 보기
http://soliston.com/fran/fran_3.htm
사회가 복잡해지고 불안해질 수록 가정의 중요성은 더욱 높아진다.
복잡한 외부세계로부터 벗어나 편안하고 안전한 곳으로 들어가려는 가정중시추세와 맞물려 가정을 아름답게 꾸미려는 경향이 강해지고 있는것이다.
특히 신세대 부부들에게 이런 경향이 강하기 때문에 시간이 길수록더욱 강한 수요를 유발할 것으로 전망된다.<유재수
'솔리이야기 > 창업·성공전략·부자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 부자의 특징.. 얼굴에는 '부자 라인'이 있다. (0) | 2020.05.19 |
---|---|
비공개 창업 (0) | 2020.03.16 |
높은 성과를 낼 수 있는 소자본 기술창업 유망아이템 (0) | 2018.12.05 |
인맥 만들기 성공학, (0) | 2018.11.16 |
리더가 범하는 치명적 약점은 (0) | 2018.10.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