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전원·힐링·옥상정원

재활용 컨테이너로 만든 개방적이고 넓은 인테리어

솔리스톤1 2018. 12. 31. 15:29

재활용 컨테이너로 만든 기묘하고 기발한 아이디어

경 사진 그린 지붕 한쪽과 스택 세트에서 단일 컨테이너로 구성되어 개방적이고 넓은 인테리어, 위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스타일은 다양한 기후레이아웃, 및 토지의 플롯에 대한 사용자 정의.

중앙 공간은 자연 채광이있는 영역을 채울 채광창과 통풍이 잘되며 열려 있습니다.

2층 거실의 전경을 조망할 수있는 대형 유리 커튼으로, 아이들이 침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붕은 필터 빗물과 태양 전지 및 지속 가능한 대나무와 함께, 자연 절연을 제공,

간단한비용 효율적인 모듈 형입니다.


컨테이너를 재활용한 컨테이너 하우스

 

 

 

이 인테리어의 포인트도 거실 전경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1.5층 오픈된 거실로 들어오는 밝은 빛과 서재와 거실 사이에 독특한 창을 두어

거실에서 서재의 소리와 부분부분 볼수 있고, 또 넓은 거실 안쪽에 테이블을

두어 가족과 함께 오손도손 책을 보거나 잡담을 할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안방으로 가는 길에 부엌과 다용도실이 있는데, 그 공간이 나름

가깝고도 멀어 편리하고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부엌에서 혼밥을 해도 좋을 것 같은 독립되게 만든 개성있는 창이

있어 부엌이 더 정갑게 느껴질 것 같습니다.

 

 

안방으로 들어가는 복도 입니다.

문과 벽과 바닥의 색 조화가 자연스러워 보기 좋습니다.

 


 1.5층 거실 안쪽과 서재의 독특한 인테리어


안과 밖이 반전있는 재활용 컨테이너 하우스 

 

 

붉은 외관이 한눈에 쏙~ 들어오는 독특한 집으로 프랑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큰배에 싣고 다니는 컨테이너 다들 아시죠~?

그 컨테이로 이렇게 스타일리쉬한 집을 완성했다니 재미있지 않으세요~? ^^

4피트 짜리 컨테이너 총 8개로 만들어 졌다고 하네요.

 

 

 

컨네이너의 가로로 긴 모양 특성상 답답함을 느낄 수 있었을 텐데요,

양쪽 끝 부분과 컨테이너 중간중간 창을 많이 내주어

시각적으로 보이는 답답함을 많이 줄여주었어요~ 물론 내부에서 지내는 사람들에게도 도움되겠죠~?

그러나.. 위층의 창문틀 닫는 모습을 보니 살짝은 불편해 보이기도 하네요~ ^^ ::

 

 

 

 

사방에 큰창으로 인해 무척이나 시원해 보이는 리빙공간이에요.

아무래도 이집의 포인트 컬러는 레드와 그린인것 같지요~? ^^

컨테이너 박스와 잘 어울리는 가죽소재의 소파를 두어 멋진 분위기를 만들어 주었는데요,

사진을 보니 형광 그린컬러를 가진 해먹을 펴고 누워있을때또 있는것 같네요~ ^^

 

 

 

 

 

 

이층으로 올라가는 나선형 계단은, 스틸소재로 디자인되었는요~

컨테이너의 철제 소재와 집 내부의 이런 마감재들이 어울려 인터스트리얼 스타일의 집으로 완성시켜준것 같네요~

요런 스타일에는 키가 큰 선인장이 참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그린컬러 포인트가 확실한 테이블 공간이네요~

멋진 디자인의 의자듣을 섞어 놓으니 생동감 있고 좋은데요,

특히 테이블 뒤쪽에 놓여 있는 메쉬형태의 레드컬러 의자는 편안해 보이는 디자인과 컬러감 때문에 탐나는 아이템이네요~^^

 

 

 

 

이렇게 넓은 창으로 노을지는 석양을 보고 있으면 정말 행복할것 같은걸요~~~

 

 

 

 

주방에서 눈에 띄는 것은. 천장에 달린 콘센트인것 같아요~

토스터기나 커피메이커들이 저선이 짧은 것들이 많아 불편했는데, 저렇게 좋은 아이디어가 있었네요~~^^

내부가 살짝 보이는 간유리로 마감한 수납장도 독특한것 같아요.

 

 

 

 

 

 

 

 

위층으로 올라오면 요런 모습이에요~

나난의 파이프들은 아무래도 사용하던 아이들을 활용해 인테리어에 사용된것 같죠~? ^^

좁은 복도에 큰 창이 나 있으니, 밖의 푸른 들판이 한눈에 들어오는게 너무 좋은것 같아요~ 물론 채광도 잘 되겠죠~~

 

 

 

 

모던한 디자인의 새하얀 욕조가 깔끔해 보이는 욕실인데요~

스틸바닥에 놓여있는 욕조를 보니 또 다른 느낌인것 같네요. 이곳도 역시 포인트 컬러! 레드와 그린을 적절히 잘 섞어 놓았네요~^^

자~ 이제 요 독특한 디자인의 컨테이너 하우스가 어떻게 완성되었는지 구경해 보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