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DIY·셀프·리모델링

거실 조명의 멋도 살리고 욕실도 럭셔리해졌어요

솔리스톤1 2018. 11. 21. 10:52

저희집  모습이예요....ㅋㅋㅋㅋㅋ
멋이 좀 안산다고 할려나요....

 

 

 

 

 

지저분한곳은 바이오비엠으로 세척후에

 

 

        

코팅작업을 하면 더 효과적이라고 하더라구요.ㅎㅎㅋㅋ       

 

 

 

욕실도  코팅 작업을 하고나니... 
칙칙한 색상도 럭셔리하게 하얗게 변하고...

 

 


물때가 예전처럼 잘 생기지 않더라구요..신기 방귀 *_* !!

 

 

 

 

 

 

 

 

 

 

솔리스톤에서 욕실 코팅을 해드리는 경우에도

벽은 타일 위에 전면 코팅을 하지만,

바닥은 타일 교체를 하거나 줄눈 코팅만 합니다.

오래된 타일이지만, 아직 튼튼한 경우

미끄럼방지제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깨끗하게 청소 후 줄눈코팅+미끄럼방지제...

이것만으로도 욕실 바닥이 새것처럼 예쁘고 튼튼해집니다.



 

 

솔리스톤 욕실 바닥 미끄럼방지제~

간단하게 타일 위에 시공할 수 있어서

오래된 타일이 미끄러워지는 경우에 정말 효과만점입니다!!

www.codibath.com Tel: 1688-0367

 

 

 

 

주방 바닥이랑 욕실바닥엔 미끄럼방지를 발라줬더니 아이들도 안심이네요..
이젠 더 많은 시간을 즐겁게 보낼수 있겠죵  ㅎ ㅎ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