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살고싶은집·예쁜집

이러다 우리집 몽땅다 제가 셀프 인테리어 할듯...중문

솔리스톤1 2018. 8. 19. 22:33

제가 너무너무 뿌듯하고 대견해서

도움이 되실까 해서 글 올립니다.

저희집은 이제 15년차 에 들어선답니다.

욕실리폼은 솔리스톤에서 완벽하게? 해냈지요

 

이번엔 현관문...

현관문 아시죠? 아파트 그 회색

엄청 지저분 했답니다.

#솔리스톤 에 전화해서 문의 드렸죠

아이도 있고 친환경으로 유명한 솔리스톤에 혹시 중문에 바를수 있는

셀프 마감재가 있을까하구요

아이들이 있어서 페이트는.... 엄두도 못내요

아직 아이들이  어리거든요

예전에 베란다 한번 페인트 했다가 2주일 고생 했어요

처음 3일간은 집에도 못들어 갔답니다. ㅠㅠ

솔리 스톤에서 추천해주신 제품으로 시작 했지요~~~

저혼자 !!!!!!!!!!!!!!!  했답니다 (중요중요)

이전 사진을 깜빡 ㅠㅠㅠ

아 보셨어야 했는데

성공한 사진 올려용~~~~~~

 

 

 

 

 

어때용 너무 잘했죠

이러다 우리집 몽다 제가 셀프 인테리어 할듯... ㅋㅋㅋㅋ

체리색이었던 우리집 중문

아~~~~ 뿌듯뿌듯

너~~~~~~~~~~~~무 이뻐욤~~

현관문은 시트지 붙일까 했는데

역시 탁월한 선택 이었던거 같아요

#솔리스톤   은 저의 맞춤 인테리어 랍니다^^

친정집도 도전 해보려구요 ㅎㅎ 이참에 효도 ㅎㅎㅎ

도움이 되실까 해서 글 올려봅니다~~~

 

홈페이지는 밑에 클릭 하시면 들어가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