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DIY·셀프·리모델링

전원주택 생명의 돌이라는 흑운모로 싹 리모델링 했습니다~

솔리스톤1 2018. 2. 26. 18:09

 

안녕하세요~! 전원 주택으로 이사가게 된 기념으로

싹 뜯어고친 후기 보여드리고 싶어서요~ ^ ^ 이렇게 글 써봅니다.

진짜 내집 고친 후기..에요.. ㅎㅎ



일단 저희집 외관입니다..

대가족이 살거라서 일부러 크게 나온 집으로 매매했습니다.

첨부터 남편과 함께 생각한 것이 들어가기전에 싹 고쳐서

정말 내 집 우리 집처럼 살자 였는데..

리모델링 할 업체 찾아보면서 난관에 부딪쳤습니다......

이것저것 많이 알아봤는데

집 평수도 크고 넓고..... 무리가 가더라구요

저희 집... ㅎㅎ

이 사진들은 시공 전이에용..이제 곧 저희 가족 들어가 살 집이랍니다~

 


이 사진은 그냥 인터넷에서 가져온건데....외국주택이라고 하더이다.

제가 생각했던 분위기는 대략적으로 이런 주택 분위기였거든요... ㅋㅋ

제가 학창시절부터... 외국 로맨스 영화를 많이 봐서 ㅋㅋㅋ 이런 대리석 바닥에

로망이 많습니다 ㅠㅠ 다들 똑같지 않나요?

어떤 소재로 깔아볼까 하다가 우연히 흑운모라는 걸 알게돼서 저희는 흑운모로 시공했습니다.

흑운모도 저희가 선택한 업체에서 추천해 준 거에요. 저희는 업체 알아보다가

아직 애들이 어려서 돈이 좀 들더라도 몸에좋은 천연마감재로 가자 천연쪽으로 선택했습니다.

흑운모는 회색빛.. 검은 빛 도는 오묘한 느낌을 주더군요.

긴가민가하는 맘으로 선택했는데

진짜 최고의 선택이었다는 말밖에는.....

 


요 구리구리한 벽이 원래 저희집이었어요 ㅠㅠ...

이런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분명 있을테지만 저희는 아파트에서 오래살다보니깐..ㅎ

깔끔한게 좋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싸악~ 덮어버렸습니다 ㅋㅋ

이건 시공해주시는 분이 열일해주시고 있는 모습입니다.

백토 천연마감재를 롤러로 칠하시는데 빛의 속도이시네요.

 뒤에서 도촬! 한번해봤어요 ㅋㅋㅋ

암튼 저희가 잘 되고 있나 구경하러 갔을 때

친절하게 많이 설명해주셔서 듣는 데~ 재미도 있구 감사했습니다. ㅎㅎㅎ...


유해물질이 가득 나오는 시멘트 먼지를 막기 위해서 흑운모를 발라줍니다..

저희가 시공한 흑운모 장점이 진짜 많더라구요..

흑운모가 전자파도 차단해주고.. 원적외선도 나와서 각종 질병 암 예방은 물론이고

신진대사 활발에.. 혈액 순환도 잘되고...

천연 마감재 썻다고 그런 효과들을 다 누릴 수 있다는게

안믿길 정도로 장점이 우르르 쏟아져 나옵니다;;

설명 들으면서도 신기했어요.


흑운모 다 발라주면 프라이머 시공 들어가줘야죠!!

생명의 돌이라는 흑운모라는데~

정말 제 몸에도 맞는지.....ㅋㅋ 제가 직접 경험하고 또 후기 남기겠습니다.

흑운모로 셀프 레벨링한 방 저희 침실로 쓸거에요 ㅋㅋ

셀프 레벨링이란게 뭐냐면요... 저 바닥에 흑운모를 사악 부으면

지가 알아서 수평을 맞춰서 살살 퍼지더라구요

그걸 보고 셀프 레벨링이라고 하는 거라고 알려주시더라구요~

옛날에는 일일히 수작업으로 수평을 맞춰주고.... 인간이 직접 밀어서 힘도들고

인력도 들고.. 그랫는데 요즘 세상 편해졌어요.

진짜 생명의 돌인지.. 뭔지 제가 직접 경험하고 또 글남길거에요~ ㅋㅋ


여기서부터는 거의 완성된 부분입니다..

어때요 깔끔하죠.

전 요즘에 복잡한건 너무 싫어버리더라구요 ㅠㅠ 머리아프잖아요..

깔끔한게 최고입니다. 깔끔 최고 화이트 최고.

 

 솔리스톤 구경가기

 

[솔리스톤] 벽지대신바르는 / 천연마감재 / 천연페인트 / 아토피,비염 / 새집증후군

솔리스톤 상품

http://www.codibath.com/ ☎ 1688-0367


옥션 솔리스톤 금운모 바로구매 go▶

천연마감재소개 : 백토,규조토,금운모,흑운모,일라이트,옥,황토

 

창업안내 / 무점포소자본창업 / 백토,규조토 / 친환경욕실코팅제

http://www.eco37.com/

 

솔리스톤 천연마감재 [흑운모] 상품 보기▼

http://www.codibath.com/shop/goods/goods_list.php?&category=008

 

 


거의~ 끝난 모습입니다.

진짜 예쁘죠.. ㅠㅠ 저희집이라서가 아니라 진짜 너무 멋스럽습니다 ㅋ

천연이라 뭐가 다른가~했는데 이제 그건 살면서 느낄 수 있을 거 같네여.

넘넘 친절하신 분들이 오셔서 시공해주신터라 아주 만족입니다.

이제 새집 들어갈 날만 기다리고 있는데 과연 아파트에서 주택으로 바뀌면 뭐가 다를지

그것도 시간나면 한번 후기 남겨볼게여~~ ㅎ


흑운모로 바닥셀프레벨링하기

외국의 멋진 그레이톤의 인테리어를
아파트에 건강하게 적용하는 방법 :)

자연에서 온 광물과 천연원료를 배합하여 만든 흑운모로 셀프레벨링하기

흑운모 천연마감재는 게르마늄 함유량이 많아
예로부터 왕실에서 약돌로 쓰였다.
원적외선 방출량이 높고 체내의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여
노인병과 각종 현대병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또한 시멘트가 열을 받으면 방사되는 발암 물질을 차단시켜 준다.


솔리스톤 천연마감재 [흑운모] 바닥셀프레벨링 자세히보기▼


http://blog.daum.net/woori-yoksil/6941458

솔리스톤 백토 금운모 흑운모 황토 일라이트 옥 규조토 천연마감재 친환경마감재 천연마감재 천연페인트 아토피 천식 새집증후군 실내공기개선 실내공기정화 아토피 면역력 웰빙 건강 한옥 한옥인테리어 황토주택 한옥마을 가을인테리어,가을맞이인테리어,아파트인테리어,신혼집인테리어,가을소품,가을분위기 집꾸미기, 가을맞이 집꾸미기,거실인테리어,안방인테리어,황토벽지,황토페인트,천연마감재,천연바닥재,흑운모인테리어,황토천연마감재,황토천연페인트,에코인테리어,친환경인테리어,아토피인테리어,새집증후군없애기,솔리스톤 백토 금운모 흑운모 황토 일라이트 옥 규조토 솔리스톤백토 솔리스톤금운모 솔리스톤흑운모 솔리스톤일라이트 솔리스톤옥 솔리스톤규조토 천연마감재 친환경마감재 천연마감재 천연페인트 친환경벽지 친환경페인트 아토피 천식 새집증후군 실내공기개선 실내공기정화 아토피 면역력 웰빙 건강 한옥 한옥인테리어 황토주택 한옥마을 아이방꾸미기 신혼집인테리어 화이트인테리어 북유럽인테리어 친환경페인트 친환경바닥재천연페인트천연바닥재새집증후군아토피아토피치료환경호르몬예쁜집꾸미기아파트인테리어 친환경페인트 친환경바닥재 천연페인트 천연바닥재 새집증후군 아토피 아토피치료 욕실리폼 욕조리폼 욕조코팅 세면대코팅 욕실벽리폼 욕실벽코팅 줄눈코팅 도배페인트 벽페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