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이야기/좋은글·따뜻한글

바이오비엠 으로 싱크대도 닦아보았어요 ~~~

솔리스톤1 2015. 6. 10. 12:13

 

                                                                                            

 

                                                                                              바이오비엠으로 싱크대 청소하기


청소를 겸사겸사 했다 ~~~


효과 만점  ~~~


샤샤삭~~~~


 

 





배수구 막아놓구

매실을 씻을 려면


아무래도 전체 청소가 필요할듯 하더라구요



 

 



높은 벽가지 샤샤삭~~~



 

 




가루와 용액을 혼합해서 닦으면 돼는데

욕심내서



한번 전체 딱고


바쁘니


가루만 으로도 덜어내서 또 딱고 ~~~



 

 




상쾌한 냄새가 나니

기분이 좋습니다.



 

 




다 닦았다 생각했는데

이곳이 남았군요


무슨 때가 그리도 끼었는지

철수세미로

바이오비엠을 묻혀 ~~~




 

 



열심히 닦아 주었어요

닦은 결과~~~



 

 


손잡이 부분의 찌든때 도 손잡이도 남김없이 ~~

닦아 주마



유후~~

평소에 바로바로 쓰레기 꺼낸다 생각했는데


많이 찌들어 있었네요

그동안


 

 



내몸속도 이렇게 닦여졌으면 좋겠네요 ~~~~


남김없이 닦아 주마 ~~~~~



속이 시원했던 오늘 하루 ~~~



 

 




솔리스톤

 바이오비엠

www.codibat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