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전원·힐링·옥상정원

옥,규조토,백토,황토 화장품에 사용하는 천연재료를 바른 우리집

솔리스톤1 2014. 12. 25. 14:44

화장품에 사용하는 천연재료로 만드는 우리집!!!

 

 

건강과 친환경이 표준이 된 요즈음...

에코 슈페리어니 웰빙이니 굳이 어렵게 말하지 않더라도

몸에 좋은 것을 가깝게 두고 싶은 것은 당연합니다.

먹지 마세요~ 피부에 양보하세요~ 를 외치는 화장품에서

최신 가장 트렌드한 재료는 바로 황토, 백토, 일라이트, 흑운모~~

바로 몸에 좋은 천연 광물입니다.

사실 이런 화장품 트렌드를 보면,

'아, 이거 다 솔리스톤 제품과 재료가 같구나~'라는 생각을 자주 해요.

천연 재료를 사용해온 고집이 이렇게 좋은 결과로 돌아오는 것 같기도 하구요.

그래서 오늘은 솔리스톤에서 사용하는~~~

화장품에서도 인기있는~~~

천연 재료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일라이트
중금속 흡착과 음이온 발생, 유기물 분해 및 탈취 능력이 우수하여 면역력을 가오하시키고 셀룰라이트, 궤양, 화상 등의 각종 피부 질환, 모공 속의 노폐물 및 과잉피지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아토피 질환에 효과적으로 작용하며 피부노폐물 배출을 도와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백토
우리 몸에 좋은 황토보다 20배 더 좋은 효능. 약술을 접목시킨 화장품으로 같은 흙이라도 흙의 좋은 성분만을 정제하여 밀도가 높고 미세한 분말로 가공할 수 있는 기술력에 따라 피부에 미치는 효과가 달라집니다.

솔리스톤 백토 제품은 천연색소를 섞어 다양한 컬러 표현이 다양해 디자인적 측면에서도 만족감을 드립니다.

 

 

 

 

 


흑운모
신비의 약돌이라 불려져 왔으며 열을 가하면 황토보다 원적외선의 방사율이 약 3배 이상.
게르마늄 함유량이 36ppm에 이르는 생명의 돌로 세종대왕 때 저술된 의학경전인 <향약집성방>에서는 만 가지 약재의 서열 중에 으뜸.이라고 적혀있기도 합니다. 다량의 원적외선 방사율과 천연 음이온이 발생하여 잠자리에서도 찜질 효과가 탁월하여 신진대사를 원활. 기를 돋우고 노화를 지연하며, 면역력을 강화하여 통증을 완화시키고 질병 예방에 효과. 바름재로는 공간내 전자파와 지층으로부터 각종 유해파 특히 수맥파를 차단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황토
황토는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지만, 실질적으로 몸에 좋은 효과를 보려면 청정한 산속에서 얻어지는 황색 황토여야 합니다.

각질제거와 피지제거, 모공수축, 맑은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효과가 있어요.

고품질의 황토를 사용하는 솔리스톤 황토 제품은 집을 자연에 가깝게 만들어줍니다.

 

 

 

규조토
알갱이가 피부의 각질을 제거해주고, 미네랄이 풍부한 마이크로 화이트 클레이가 모공 속 미세한 피지와 각종 노폐물을 빠르게 흡착해 모공 안과 밖에서 각질과 모공을 동시에 관리해줍니다.

피부 뿐 아니라 솔리스톤 규조토 제품을 사용하시면, 숨쉬는 집을 가질 수 있어요.

 

 

 

 



옥파우더 피부의 불순물을 제거해주고 피부를 매끄럽게 정돈시킴과 동시에 맑고 투명한 피부로 재탄생
원적외선으로 우리몸에 좋은 기운. 혈액순환에 도움으로 노폐물 배출 효과가 있습니다.

피부에도 좋은 원적외선 효과는 집에 사용해도 듬뿍~~~ 얻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