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스톤제품 후기/건강한 백토 벽

벽지페인팅..배우 백봉기씨의 솔리스톤 체험기!!

솔리스톤1 2014. 11. 25. 22:17

숨쉬는 흙, 셀프시공 가능한 백토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가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흙이라는 소재 때문에 전원주택 등에서 인기가 많았지만,

최근에는 가족의 건강을 염려하는 주부님들은 물론

병원, 한의원, 사무실 등의 장소에서도 솔리스톤 백토를 시공하고 계십니다.

 

인기는 인기를 알아보는 법~~!!

 

 

 

 

 

 

푸른거탑, 미스코리아, 파스타 등 히트 드라마를 통해

인기를 나날이 높여가고 있는 배우 백봉기 씨께서

솔리스톤 백토 천연마감재 셀프 시공에 도전하셨습니다.

 

 

다양한 컬러 표현이 가능한 백토를 사용하면서

백봉기 씨께서 선택하신 컬러는 바로 퍼플~~!!

백봉기씨의 개성있고 맛깔스러운 연기만큼이나

톡톡 튀고 개성있으면서 고급스러운 벽이 탄생합니다.

 

백봉기씨의 솔리스톤 백토 셀프시공 후기~~

함께 따라가 볼까요? ^^

 



-------------------

 

 

 

 

 

## 셀프페인트칠 인테리어- 몸에 좋은 솔리스톤 천연마감재로 인테리어 업!! ##

 

 

 

 

 

 

 

 

 

페인트칠 하기전 저희집 모습이에요~

 

이것저것 인테리어 소품으로 예쁘게 꾸미려고 노력했지만

 

왠지 빠지지 않는 촌티...ㅠㅜ

 

제 노력과 감각에는 정말 충~~~분했다고 봤거든요.

 

아무래도 벽지와 몰딩가 문제인 듯 합니다.

 

문제를 알았으니.... 바꾸어야죠!!!

 

 

 

할아버지 색깔?? 이라고 해야하나??

 

체리빛 몰딩도 문제지만... 몰딩은 담기회에 하기로하고!!

 

가장 문제라고 생각되는 벽지 색상을 변경하기로 했습니다.

 

 

 

 


 



 

 

 

멀리서 보면 나름 깔끔한 아이보리색상 같아서

 

대체 이게 왜 문제여 하실 분들 계시겠지만.....

 

 

 

 

 

 

 

 

아니아니죵~~~



 

 

 

 

 

가까이서 보니 바로 아시겠죠~~???

 

심플&모던과는 아~~~주 거리가 먼 벽지라죠.

 

집을 굉장히 구리고 우중충하게 만드는 이 촌스러운 실크벽지...ㅠㅜ

 

페인트칠로 새롭게 변신시켜보려고 합니다!!ㅎㅎㅎ

 

 

 

 

바로 이녀석으로 말이죠!!^^

 

 

 


 

 

 

 

 

 

일반 페인트가 아니라

 

인체에도 무해하면서 미네랄을 다량 함유, 자정작용까지 해주는

 

솔리스톤 백토로 만든 천연 바름재를 선택했답니다!!

 

내 가족은 소중하니깐요~~~

 

 

 

 


 

 

 

 

 

 

색상은 멋진 퍼플~~

 

백토라고 해서 시공도 어렵고 색상을 바꿀 수 있다는게 상상이 안갔는데,

 

인체에 무해한 천연색소로 얼마든지 다양한 조색이 가능하답니다.

 

 

 


 

 

 

 




 

 

 

사실 흙으로 만드는 천연 마감재를 셀프시공한다거나, 조색한다는 것 자체도 생소했는데,

 

 

일반적으로 인테리어에 사용하는 흙은 황토밖에 몰랐거든요.

 

백토가 워낙 귀하게 여겨지던 흙이라 더 그랬나봅니다.

 

백토는 중국과 유럽황실 귀족들의 미용에만 사용하던 흙으로서

 

황토보다 20배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옛날에도 백토로 떡을 해먹었다고 전해올 정도로 전설속의 신비한 흙이라고 하네요~~

 

호오~~~ 그런 귀중한 백토를 우리집에~~~

 

 

 

 


 



 

 

 

 

 

 

 





 

 

 

먼저 준비물을 챙겼어요!!

 

카바링이라고 테이프와 비닐이 일체형으로 되어있는데

 

백토 작업 전에 미리 칠하지 않을 부분에 사용하면, 진짜 페인트칠 하기 편하죠~~

 

그리고 붓과 롤러를 준비했답니다!!ㅎㅎㅎ

 

아!! 그리고 페인트 트레이도 준비했지요!!^^

 

 

 

 

 


 

 

 

 

 

 

우선 가구들과 냉장고들을 벽에서 멀리 옮겨놓았어요~~

 

전면이 보이니 더욱 심하게 느껴지는 벽지의 촌티, 촌티~~~

 

잠시 좌절했지만, 다시금 힘을 모아봅니다.

 

이제 여기가 싹 바뀔거에요~~




 

 

 

 

 

 

 

 

 

 

그리고 커버링으로 페인트칠 할곳의 경계면을 쭈욱 이어 붙입니다!!^^

 

어렵지 않고 은근 재미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페인트 작업~~

 

백토 천연 바름재 솔리스톤에

 

색깔을 만들어 볼까요??

 

 

 

 


 

 

 

 

 

 

솔리스톤에 천연색소를 넣어서

 

색깔농도를 맞춥니다~~^^

 

저희는 보라색을 넣어서 파스텔톤의 연보라색상을 만들거에요!!^^

 

 


 

 

 

 

 

 

 

긴 막대를 이용해서

 

휘휘~~~ 저어줍니다!!^^

 

오오~~ 섞일 때 나오는 색상도 너무 예쁩니다~~~

 

화이트와 퍼플의 조화!!!

 

 

그런데, 천연색소를 반통만 넣었더니 너무 연하네요~~

 

 



 

 

 

나머지 반통도 다 넣고

 

쉐이크쉐이크~~!!!ㅋㅋㅋ

 

블루베리 아이스크림 색깔이 나옵니다!!ㅎㅎㅎ

 

 

 

 

 

 

 




 

 

 

 

 

 

 

 

 

 

 

 

막상 칠하려고 보니 아까 치운 가구 외에도

 

벽에 왜 이렇게 붙어있는게 많은건지....ㅠㅜ

 

 

일단 벽에 붙어있는 잡다한 것들

 

걸리적거리는 것들을 다 떼어냈지요~~ㅎㅎㅎ

 

 

 

 


 

 

 

 

 

 

이젠 정말 모든 준비 끝~~!!

 

트레이에 사용할 만큼 적당량을 덜어서

 

발라볼랍니다!!ㅋㅋㅋ

 

 

 

 


 

 

 

 

 

 

 

 



 

 

오호~~ 재미있어요!!

 

셀프페인트칠 처음 해보는건데~~

 

지나가는 곳마다 색상이 변해가는 것이~~~

 

그런데, 칠하다보니 한번 칠한 것만으로는 아래 벽지가 살짝 비쳐보입니다.

 


 

 

 

 

 

이래서 2~3번 덧칠하라는거였구만!!^^

 

두껍게 한번 칠하는 것보다 얇게 2~3번 칠해야 더 좋다고 합니다.

 

 

 

 


 

 

 

 

 

 

 

주방쪽 벽을 1차 도색해놓고 마르는동안 다른곳을 칠하려구요~~

 

이쪽은 거실 소파 뒤쪽입니다!!

 

정말 봐도봐도 벽지 참 노티나죠....??ㅋㅋㅋ

 

 

 





 

 

 

 

 

 

 

 

이렇게 1차로 칠할때엔 밑에 벽지가 보일정도로 투명한 빛을 띄지요~

 

하지만 2차로 덧칠을 하면 정말 감쪽같이 감취진답니다!!^^

 

 

 

 


 

 

 

 

 

 

 

이렇게 롤러로 중앙을 중심으로 모서리와 가장자리 부분을 제외하고 칠하구요~~

 

나머지 섬세한 작업이 필요한

 

가장자리와 모서리부분은 붓으로 칠하면 되요!!^^

 

~~가 아니라..... 순서가 바뀌었네요.ㅠㅜ

 

가장자리와 모서리를 먼저 붓으로 칠한 후에

 

롤러로 중앙을 칠해야 한답니다.

 

이때까지는 저의 크나큰 실수를 미처 깨닫지 못했습니다. 뜨악.....!!!!!!!!!

 

 

 


 

 

 

 

 

 

소파 뒤쪽도 1차 도색완료!!

 

이제 현관쪽으로 이동!!^^

 

아직까지도 문제는 파악 못함...ㅋㅋ

 

 

 

 


 

 




정말 집에 들어오자마자 칙칙하고 구린느낌에

 

젖어드는 현관이네요...ㅜㅠ

현관도 1차 도색을 마치고나니

 

처음 작업했던 주방쪽이 거의 다 말랐어요!!^^

 

이제 2차로 덧칠을 해보겠습니다~~

 




 

 

 

 

 

주방쪽 2차 도색 완료!!

 

 

 


 

 

 

 

 

거실 소파 뒷쪽도 2차 완료!!ㅋㅋ

 

아직도 문제 발견 못함...ㅋㅋㅋ

 

셀프 페인팅 해보신 분들은 이미 아시겠지만,

 

나중에라도 하실 분들은 저처럼 실수하지 마세요.ㅋㅋ

 

 

 

 


 

 

 

 

 

 

보이시나요?? 엄청 열심히 일한 흔적들... 손에도 백토 천연바름재~~ㅋㅋㅋ

 

덕분에 손이 백토로 인해 건강해 지겠네요!!^^

 

 

 

 


 

 

 

 

 

 

너무 열심히 했는지 손에 힘이 풀려서 그만

 

사고를 치고 말았지요...ㅠㅋㅋㅋ

 

하지만 걱정 없습니다!! 물걸레로 쓰윽 문지르면 끝!!^^

 

수용성이라 어디에 묻어도 걱정 없답니다~~ㅎㅎㅎ

 

이래서 초보자도 셀프시공할 수 있는 소재가 아닌가 합니다.

 

 

 

 

 

 

 

 

 


 

 

 

 

 

 

제가 조금 힘들어 하자

 

어디선가 붓을 들고 혜성처럼 나타난 마뉼님!!!

 

완전 멋지다~~ㅋㅋㅋ

 

you're my angel~~!!!

 

 

 

 

 

 

 

 

 

 

하지만, 알고 보니 지켜보던 마뉼님께서 드디어 문제를 눈치채신 것이었습니다~~~!!!

 

모서리와 가장자리의 문제점~~!!!

 

페인팅 다 해놓고 뒤늦게야 이걸 알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

 

 

 


 



 

 

 

 

 

 

마눌님의 손이 지나가는 자리를 보니 왜 순서가 바뀌었는지 저절로 알겠더라구요.ㅠㅜ

 

 

다음에 다시 페인팅할 일이 생기면, 순서에 꼭 맞춰서 할겁니다.

 

모서리, 가장자리 -> 중앙....

 

 

제가 다시 붓을 빼앗아 들었지요~~ㅎㅎ

 

아직 갈 길이 멀어요.ㅋㅋ

 

마뉼님은 걍 이따가 마무리단계에서 걸레질좀 도와줘~~라고 했지만,

 

결국 중간중간 모서리와 가장자리를 도와주었어요.

 

 

 

 

 



 

 

 




 

두번만 칠해도 색깔이 예쁘게 잘 나오는것 같아서

 

여유있게 안방입구랑 화장실 입구도 칠해주었답니다!!^^

 

그래도 많이 남아요!!ㅎㅎㅎ

 

 

 

 

 

 

 

 

 

 

2차 도색후 말라가고있는 상황~~^^

 

처음에는 마를 때 얼룩이 지는게 아닌가 무지 걱정 걱정~~~

 

그런데 다 마르고 나니 정말 산뜻하고 일관성있게 되더라구요.ㅋㅋ

 

마르면서 점점 색깔이 예쁜 연보라색을 띄죠??

 

 

 

 


 

 

 

 

 

 

붓으로 열심히 모서리부분과 가장자리부분을 섬세하게 마무리해주시는 마뉼님!!^^

 

 

 

 

 

 

 

처음 하는 셀프 페인팅인데다 면적이 너무 넓어서....ㅠㅜ

 

나중에는 커버링이고 뭐고 마구잡이..ㅋㅋ

 

손에 힘도 풀리고 어차피 물걸레로 닦으면 잘 지워지니까

 

막 흘려가면서 맘놓고 칠했어요!!ㅋㅋㅋ

 

이래서 경험이 중요한가봐요.

 

 

 

 

 


 

 

 




물걸레로 마무리 작업!!^^

 

반듯반듯 닦아내니 아주 깔끔해집니다~~ 대박!!ㅎㅎㅎ

 



 

 

 

 

 

 

저렇게 모서리나 가장자리 부분에 페인트가 튀거나 번져도

 

걸레로 문질러주면 끝!!^^

 

깔끔하게 마무리 된 모습입니다!!ㅎㅎㅎ

 

 



 

 

 


멀리서 찍어서 티가 좀 덜나지만,

 

그래도 좀 더 반듯하고 깔끔해진게 보이시죠?

 

 

삐져나오거나 번지고 튄 바름재를 물걸레로 닦아내니

 

엄청 깔끔하고 예뻐졌습니다!!ㅎㅎㅎ

 

 


 

 

 

 

 

 

 

 

 

 

 

거실과 주방쪽도 마찬가지로

 

물걸레로 깨끗하게 마무으~리~~~@!!!!

 

 


 

 

 

 

 

스위치도 다시 원위치!!

 

마감도 바쁩니다. 바빠...ㅋㅋ

 

 


 

 

 

 

 

 

우와!!! 완전 에뻐요!!^^

 

집이 엄청 화사해 졌습니다!!ㅎㅎㅎ

 

 

 

 


 

 

 

 

 

 

냉장고와 정수기 식탁을 원위치 시키고 액자도 걸었어요!!^^

 

 

 

 


 

 

 

 

 

 

액자도 이젠 벽 색깔과 너무 잘어울리고~~

 

 

느낌탓인지 뽀샤시해진 느낌~~~

 

 

주방쪽도 완전 예쁘고 아기자기해졌어요!!^^

 

밥맛좀 나겠네요~~ㅎㅎㅎ

 

 

 

 


 

 

 

 

 

 

안방입구도~~역시 대변신 성공 !!^^

 

배경으로 셀카 찍어도 예쁘게 나올 것 같은 분위기`~~

 

 

 

 


 

 

 

 

 

 

소파 뒷쪽도 엄청 예뻐요~~

 

암, 이래야 신혼집 분위기라지~~~!!!

 

힘들게 작업했던게 너무너무 뿌듯하고

 

성취감도 엄청 납니다!!ㅎㅎㅎ

 

 

 

 


 

 

 

 

 

 

현관쪽도 너무 깔끔 예뻐졌어요~~

 

이젠 손님이 와도 부끄럽지 않아요~~~

 

컴온 컴온~~~ ㅋㅋㅋㅋ

 

 

 

 

 

 


 


 

 

 

 

 

이렇게 온 집안을 칠했는데도

 

아직 반통이나 남았어요!!

 

남은걸로 또 어딜 칠할까 고민이에요~~^^

 

한번 해보니 자신감이 철철~~

 

나름 셀프 페인팅 해본 남자입니다.ㅋㅋㅋ

 

내일은 남은 백토 바름재로 안방을 칠해야 겠어요!!

 

잠도 푹자고 마음도 편해진다니깐~~ㅎㅎㅎ

 

 

 

 

 

 

 

 

 

 

 

처음해본 셀프페인트칠~~~

 

백토천연바름재 솔리스톤을 이용해 보았는데요~

 

저처럼 누구나 쉽게 시공할 수 있을 것 같구요!!

 

정말 초보에게 좋은점은

 

잘못해서 실수를 해도 물걸레로 닦아내면 지워진다는 거에요~^^

 

저는 아이와 가족의 건강을 고려해 선택했지만

 

백토 천연 바름재로 시공하면

 

아토피/비염/천식 가족이나 정서불안정한 분들에게 좋고

 

숙면에도 좋고 전자파/수맥파도 차단해준다고 하네요~~

 

제일 좋은 점은 마음을 편하게 해준다는 거에요~~^^

 

 

 

 

혹시라도 셀프 페인트칠을 생각하고 계신 이웃님이 계시다면

 

솔리스톤 백토 천연바름재 완전 강추합니다~!!

 

 

 

 

셀프 인테리어라는게 쉽지만은 않지만,

 

그래도 흙집처럼 건강한 집을 만든다는 말에 욕심이 생겨서 시작한 일인데,

 

멋지게 변한 집을 보는 것도 즐겁지만,

 

가족이 함께 완성한 인테리어라

 

두고두고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나중에라도 이사가기 아까울 듯....ㅋㅋㅋㅋ

 

 

 

이상!! 백토 천연바름재 솔리스톤을 이용한 셀프페인트 칠 인테리어~~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배우 백봉기씨의 솔리스톤 체험기!! 몸에 좋은 백토 천연마감재로 인테리어 업!!!

   
▲ '보이스트롯'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백봉기가 '보이스트롯' 1라운드를 통과했다. 

17일 방송된 MBN '보이스트롯'(기획/연출 박태호)의 1라운드 경연이 전파를 탔다.

여러 작품에서 감초로 맹활약해온 배우 백봉기는 "여기서는 주인공이 되고 싶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백봉기는 선곡에 대해 "부르는 사람이 멋있어보이는 노래이지 않나"라며 "저의 능청스러움과 귀여움을 표정에서 보실 수 있을 거다"라고 말했다.  

백봉기는 '항구의 남자' 무대를 통해 뽕끼 200%를 장착하고 칼군무를 선보이며, 여유로운 무대를 선사했다. 

이에 혜은이는 "노래에는 조연도 없고, 감초도 없어요 주연입니다 항상"이라고 응원했다. 

백봉기는 심사위원들에게 극찬을 받으며 11크라운을 기록, 1라운드를 통과했다.

한편, MBN '보이스트롯'은 스타들을 대상으로 한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친환경페인트,친환경바닥재,천연페인트,벽지페인트,셀프페인팅,천연바닥재,새집증후군,아토피,아토피치료,환경호르몬,예쁜집꾸미기,아파트인테리어,20평아파트인테리어,30평아파트인테리어,셀프인테리어,셀프리모델링,아이방꾸미기,30평아파트인테리어,,친환경인테리어,에코인테리어,천연마감재,아이방꾸미기,신혼집인테리어,화이트인테리어,북유럽인테리어,백토인테리어,친환경페인트,친환경바닥재,천연페인트,천연바닥재,새집증후군,아토피,아토피치료,환경호르몬,예쁜집꾸미기,아파트인테리어,욕실코팅,욕실리폼,솔리스톤욕실코팅제,욕실공사,욕실리모델링,화장실리폼,욕실인테리어,욕조,세면대.욕실개조,화장실리모델링,화장실인테리어,욕실꾸미기,샤워기,셀프인테리어,셀프리모델링,원룸인테리어,원룸꾸미기,신혼집인테리어,신혼집꾸미기.40평대아파트인테리어,50평대아파트인테리어,단독주택공사,주택인테리어,바닥,도배,솔리스톤,에코리폼,모텔리모델링,호텔리모델링,모텔욕실,백봉기,영화배우,병원,한의원,사무실,인기,기억,이사,

[솔리스톤] 벽지대신바르는 / 천연마감재 / 천연페인트 / 아토피,비염 / 새집증후군

솔리스톤 상품

http://www.codibath.com/ ☎ 1688-0367

옥션 솔리스톤 백토 바로구매 go▶

천연마감재소개 : 백토,규조토,금운모,흑운모,일라이트,옥,황토

http://www.soliston.kr

창업안내 / 무점포소자본창업 / 백토,규조토 / 친환경욕실코팅제

http://www.eco37.com/

 

[천연마감재 백토]상품 보기▼

http://www.codibath.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20

 

 

[천연마감재 백토] 놀라운효능~~

솔리스톤의 백토 바름재는 누구나 쉽게 시공할 수 있는 고기능성 자연소재입니다.
바닥과 벽, 천정을 얇게 칠해주는것만으로도
백토로서의 충분한 기능을 발휘하여
오염물질을 흡수하여 사용공간에 소중한 자연산소를 방출합니다.

 

아토피 / 비염 / 천식 가족
숙면 / 정서적안정 / 공부에집중이 필요한분
스트레스많은 직장인 / 업무에 지친 현대인의 피로회복
인체에 유해한 전자파 / 수맥파를 차단하고 싶은분
다중시설 공간의 실내공기질 개선을 원하는분

 

 

[천연마감재 백토] 화이트인테리어 적용하기!! 자세히 더보기▼

http://blog.daum.net/woori-yoksil/6941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