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살고싶은집·예쁜집

절벽위의 아름다운 리조트 바다와 맞닿은 집

솔리스톤1 2014. 7. 6. 10:55

 

     

           

바다와 맞닿은 집, 절벽위의 아름다운 리조트

 

 

더워지다보니 미리 휴가계획 세우는 분들 계시죠?

주변에 보니 컴퓨터 바탕화면을 바다로 바꾸거나

틈틈이 바다 관련 이미지와 휴가계획을 검색하는 분들이 많아지시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릴 디자인하우스는

바다가 보이는 절벽 위에 위치한 아름다운 리조트입니다.

 

 

 

무엇보다 바다가 보이는 끝부분에 수영장이 있어서

그 아름다운 블루컬러가 바다와 그대로 이어지는 정말 멋진 곳이랍니다.



 

수영장에서 보는 바다는 그야말로 망망대해~~

배 위에서 바다를 보는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고,

그대로 바다에 풍덩 빠져있는 것처럼 느껴지기도 하구요.

멋진 발코니에서 전망을 즐기는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그 발코니가 바로 시원한 수영장이라는게 중요하죠.^^

 

실질적인 위치는 이렇게 절벽 위.

 

바다에 가깝지만, 높이가 있어서 바다와 바로 맞닿아있지는 않아요.

위쪽의 수영장 보이시죠?

 

 

 

수영장에는 이렇게 라탄으로된 커다란 둥근 소파와 각종 바 설비가 갖추어져 있어

바다를 조망하며 수영을 하면서 선텐과 휴식을 취할 수 있어요.

고급 호텔 카바나도 멋지지만, 이건 정말 바다와 개인수영, 휴식까지 다 할 수 있으니~~

정말 최고의 위치에 최고의 설비인 셈이죠.

 

내부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럭셔리&모던한 분위기입니다.

 

 

 

바다와 맞닿은 집이지만, 이렇게 바다가 보이는 부분이 아니면,

그저 교외의 최고급주택이라고 느껴지는 분위기~~



 

이렇게 침실에서 바로 바다를 보면서 수영장에도 뛰어들 수 있답니다.^^

 

 

 

욕실은 역시 바다와 숲을 조망할 수 있는 통유리창으로 되어있고,

더블 세면대와 멋진 욕조까지....

욕조에 몸을 담그고 아름다운 밖의 경치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사실 이 리조트는 절벽 위에 있어서

다른 방향에서는 절벽의 아찔함도 느낄 수 있는데,

보시는 것처럼 나무로 된 층계가 마련되어있어서

해변으로 바로 내려갈 수도 있어요.

 

바다로 내려가는 계단은 이렇게 단단하고 목가적인 분위기로 마련되어있어요.

부산의 절영해안가도로가 연상되기도 합니다.

 

언젠가 살아보고 싶은 집...

절벽 위의 아름다운 해외주택을 소개해 드렸어요.

        



 

솔리스톤욕실 어떠신가요?

 

         

                                              이번에 이사온 저희집.

첨에 집볼때 욕실보고 기겁한 제가

리모델링 해줄꺼 아니면 절대 이집으론 안한다고 그랬죠.

울 애기아빠가 자기기 책임지고 리모델링 해주겠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욕실 평수도 일반 아파트보다 크고

견적내러 와보시는 아저씨들마다 엄청난 금액으로 견적을 내주시더군요. ㅎㅎㅎ

울 남편!! 여기저기 알아보더니 인터넷에서 봤다고 ...

 

옥션에선가.. 바이오그린코트 하고 셀프 코팅제 사다 한다기에

망치면 알아서하라고 협박했죠 ㅋㅋ

솔리스톤 욕실코팅제를 3리터나 주문해놨더라고요.  

후배들 불러다가 쿵딱거리면서 선반을 떼기 시작하더니

뭔 가루반죽으로 열심히 청소 하더라구요.

울 애기아빠와 후배님들의 솜씨로 여느 리모델링한 화장실 못지않게

하얗고 깨끗하게 탈바꿈한 울집 욕실~ ^^

전, 후 사진 비교해서 보여드릴께요 ㅋㅋㅋ


 

시아버님이 소소한 집 꾸미기를 잘하셔서 대물림한건가 싶어요..

그리고요.

어느  회원님 글 보고 감동한 제가 남편 옆구리를 찔러댄거예요.

 

  욕실천장은 바이오그린코트가 일하기에도 젤 좋다고해서 따라하구요.

누구말대로 칠 잘하면 유럽스따일~~

멋쟁이 울남편도 유럽스타일!!!!!!! ???? ?

 


 

벽이랑 욕조 옆면 모두 흰색 코팅제로 싹 발라버린거래요.

바닥은 이물질 잘 보일까봐 바이오비엠으로 문질러 닦아내고서

일부러 타일 살릴려고 줄눈칠만 했다네요. (기특기특)

  


새로 교체해야하나 걱정했던 욕조.

이렇게 칠할수도 있다는걸 몰라서 비싼돈들여 교체할뻔했죠.

과정샷을 제대로 못찍어서 많이 아쉽고요..

 

 덕분에 저도 여기 회원되어 더 빛나는 우리집 꾸미리라 다짐합니다요.

이제 여기서 울 애기들 씻기고 물놀이 해줄수있어 넘 기뻐요 ^^



 

원래 저런색인지.. 세월땜에 때가 탄건지.. 누런색이었던 세면대

이것도 교체안하고 코팅제 칠하는걸로 할수있어서

도대체 비용을 얼마나 절감한건지 모르곘네요 ^^

 

솔리스톤 쇼핑몰 바로가기 : (클릭) 

신혼집 욕실, 욕실코팅으로 한번에 간단하게 해결됐어요.^^

 

 

암튼 재산이 늘어났네요.

울남편은 5일 근무 화이트컬러 직장인인데요...

 

토,일요일은 욕실 기술자로 기술테크!!

  재산 축적했다나요.ㅋㅋㅋㅋㅋㅋ

기특한 울 애기아빠 그리고 고마운 후배님들

셀프 코팅하던날 짜장면만 시켜줬는데.. ㅠㅠ

리모델링 비용 아낀 금액이 엄청 크기때문에 뭘로 보상해줘야 할지 모르겠지만

조만간 불러서 고기 파티라도 해줘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