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욕실 인테리어

곰팡이 꽃피는 서글픈 욕실천장 천장은 바이오그린코트 추천해요.

솔리스톤1 2013. 6. 20. 16:43

 

화장실에 욕조 코팅과 타일 줄눈을 셀프로 하다가보니

욕조 타일이 너무 깨끗해졌어요. ^^

그런데 욕조 타일이 깨끗하니까 상대적으로 천정이랑 몰딩이.......

너무 누렇고 지저분해 보이더라구요..ㅠㅠ

 

욕조코팅제 구입한곳에서 천정, 문짝등에 바를 수 있는 천정코팅제가 있다는 소식에!!

당장 구입하여 칠해봤어요~ ^^

 

 

 

타일이랑 욕조 하얗게 코팅제 칠하고 나니까.. 상대적으로 너무 누래보이는

누렇고 때가 낀 욕실 천정이랑 몰딩..!!

천정용 코팅제가 있다는것도 모르고 교체 알아보니까.. 금액이 너무 비싸서 포기했는데.

이것도 셀프로 가능하다는 소식에 너무 기뻐헀어요. ^^

 

욕실에는 그냥 일반 화이트 페인트를 칠하면 안된다더라구요.

욕실이라서.. 방수 기능이 있어야한다고.

천정용 코팅제는 물, 습기의 침투를 막아서 욕실의 노화 현상을 방지해준데요.

제가 욕실코팅제 산 곳에서 직접 연구 개발 하셨다고 하더라구요.

 

 

 

생각보다 천정이랑 몰딩이 지저분하면 전체적으로 지저분한 느낌을 주는데..

칠하기만 했는데도 욕실이 환해졌어요 ^^

어떻게보면 타일이랑 욕조 코팅보다도 효과 만점인듯해요~

천정이 하얗게되니 이렇게 깨끗해보일수가 없어요.

 

바르는건 간단하게 방수제가 침투할 수 있게 이물질을 제거하고

건조한다음에 붓이나 롤러로 손으로 칠해주면 끝이구요~

칠하고 건조되면 발수, 방수 효과가 있네요. ^^

이게 방수제라 수분 침투를 차단해줘서 곰팡이가 안생겨요.

결로, 오염, 이끼, 노화 현상에 예방 효과가 있어서 몇년 지나서 또 물때가 낄 걱정 안해도 되네요~!

                                                                                   

 www.codibath.com   

    Tel: 1688-0367

바이오그린코트로 문짝에도 칠할 수 있게 나왔다고하니

당장 우리집 체리색 몰딩, 문짝을 칠해버려야겠어요!

그냥 일반 페인트로 가구 칠했다가.. 몇년 지나니까 막 벗겨지고 떨어지고..

습한부분에 곰팡이 생기구.. ㅠㅠ

그래서 문에는 칠할 생각을 못했는데..

이런 방수용 코팅제가 있어서 참 다행이에요. ^^

깨끗한 집들은 투명용 코팅제 미리미리 발라서 우리집처럼 지저분해지는일 예방하시면 좋을듯해요 !

천장 바르는  바이오그린코트 추천해요.   

곰팡이 꽃피는 서글픈 욕실천장 천장 바르는  바이오그린코트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