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전원·힐링·옥상정원

수험생 딸내미를 위한 핑크빛 백토 인테리어

솔리스톤1 2013. 4. 3. 20:44

 안녕하세요.

수험생 딸내미 방을 솔리스톤 백토 천연마감재로 인테리어했어요. 

마냥 어린아이인줄 만 알았던 우리 큰 딸 어느새 자라 고 2가 되었다.

다행히 공부를 스스로 잘하는 편이지만 아이만 보면 안스럽고 더 해줄것 없나 생각하게 되네요.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그런지 평소에 편두통이 있는 아이에게  큰 맘먹고 백토천연마감재로 인테리어했어요

백토가 여러모로 사람에게 좋다고 그러네요.

특히 미네랄이 풍부해서 머리가 맑아지고 답답했던 정신도 시원해진다고 애들 고모가 적극권해서 결정했어요.

 

 

 

이제 공사 들어갑니다.~~

보양작업을 꼼꼼하게 하기위해 먼저 비닐로 피아노.가구들도 덮어주시네요.

거실에 백토 천연마감재 인테리어는 공기 정화가 되고  습도 조절이 당연히 되겠지요.

 

 

 

먼저 거실을 천연 백토로 칠하니 아주 럭셔리하고 화사해졌다고 큰 딸아이 보다

작은 딸 아이가 더 좋아해요.

 

 

 

    큰 딸 방 아이는 신경써서 백토에  물감을 넣어 핑크색으로 하는데요.

    예민한 학생이라 두껍게 미장하네요.

   솔리스톤 백토 천연마감재도 천연, 핑크 물감도 천연

   천연끼리 만나서 그런지 색상이 어찌나 예쁜지. 색상에 감동하네요.

  알레르기,비염이 있는 딸이라 온도 습도조절에 강한 천연 흙이 적절해요.

 솔리스톤 천연마감재로 자연 미장한 벽은 예술적으로 섬세해요.

햇살이 들어올때는 수시로 느낌이 미묘하게 컬러 효과가 있네요.

백토의 질감이 좋아 자연 미장하길 잘했어요

  

  

 

 

   거실에 칠한 백토는 시큰둥 하더니 천연 핑크색으로  된 백토칠을 보고 너무 좋아했다.

 

 

현실과 좀 다르지만 핑크 공주방을 갖고 싶어하는 딸들에게 이미지사진 수집은 큰 즐거움이었어요.

  

                                                                      ( 참고한 이미지 컷 )

그런데 웬 심술인지.. 자기방은 노출시키지 말란다.

 

 

                                                                                                                ( 이미지 컷)

 

아직도 어린아이처럼 핑크색을 좋아하는 우리 큰아이

제발 열심히 공부해서 원하는 대학에 꼭 합격하렴.

 

 

 

 

 

 솔리스톤 백토 시공 후 환해진 우리집...

  거실만 공개하는데요.

새침떼기 우리 딸내미가 나중에 허락하면 핑크공주의 방도 공개할께요.

환해진 우리집 ...

 

 

 

 

 

엄마는 널위해 모든 것을 다 해주고 싶단다.  사랑한다.

너를 위해 엄마를 위해 가족들을 위해 너의 미래를 위해 조금 더 힘을 내 다오.

 

 

 

 

 

 

 

 

 

 

 

 

 

 

가끔 힘들고 답답할 때 책상 앞에 있는 머리가 맑아진다는 벽을 바라보며 엄마도 생각 해 줘

화이팅!!!!!!!!!!

 

 

 

                       

   

 

 

 

세월이 유수라~~

얼마 지나면 내딸도 저렇게 곱게 웨딩촬영하리라.

 

 

 

 

 

온가족의 장소 - 거실

온 가족이 모이는 장소.

솔리스톤 천연마감재는

전자파 차단과 원적외선 방사, 천연미네랄과 음이온으로

밖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없애주고 온가족의 휴식과 건강을 지킬 수 있게 합니다.

거실에 좋은 컬러 - 가족의 성향에 가장 필요한 색상을 선택하세요.

그 주조색을 기본으로 서로 조화를 이룰 수 있는 보조색과 강조색을 설정.

자연스러운 소재의 느낌을 살려 친근감있는 색상으로 연출합니다.

백토 천연마감재는

신경의 피로를 회복하게 하여 급한 마음을 가라앉혀 주고 편안함을 더해준다.

산소(O2)로 알파파 발생
산소 발생으로 머리를 맑고 시원하게함

뇌의 에너지인 알파파로 기억력, 집중력이 효과적 으로 발현한다

상쾌한 기분, 머리가 맑아지는 효과

면역력, 자연 치유력 향상

우리아이 공부방 ,,, 왠지 공부가 잘될거 같은 인테리어 , 천연마감재

마음을 안정시키고 싶을 때,

핑크 등의 따뜻한 컬러 계열로 방을 조금씩 다르게 만들어 보시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모든 주택 건강하게..규조토,백토,흑운모,황토,금운모 천연마감재 www.soliston.kr 

Tel: 1688-0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