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욕실 인테리어

신개념 다이어트 끝판왕 법?.. ‘욕조 자전거’ 화제. 공중화장실 물내릴때 이슈

솔리스톤1 2012. 10. 14. 14:38

 

fitwetmain
땀을 흘리지 않고도 높은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는 자전거와 욕조가 결합한 운동기구가 공개돼 화제다.

영국 데일리메일은 "적은 노력으로 셀룰라이트가 효과적으로 제거되는 자전거와 욕조를 결합한 신개념 운동기구가 나왔다"고 1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언론에 따르면 이 운동기구는 미국 플로리다의 '피트 웨트(Fit Wet)'사가 개발한 제품으로 욕조 안에 자전거가 설치되어 있어 자전거를 타면서 목욕을 할 수 있다.

피트 웨트는 "땀을 흘리는 것을 싫어하는 사람들에게 정말 획기적인 제품이다"라고 소개했다.

이 제품으로 운동을 할 경우 일반적인 운동보다 12배 높은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물 속에서 운동을 할 경우 저항력이 생겨 물 밖에서의 운동보다 효과가 크기 때문.

피트 웨트는 "일반 자전거는 1시간 당 평균 400칼로리 정도를 소모하지만, 이 욕조 안에서 자전거를 탈 경우 초보자들도 최소 1시간 당 800칼로리를 소모 할 수 있다"고 밝혔다.

게다가 이 기구는 사용자들이 안에서 자전거를 타는 동안, 욕조의 뒤쪽에서 물이 강하게 뿜어져 나와 허벅지나 다리 등을 마사지해주기 때문에 셀룰라이트를 더욱 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설계돼 운동효과를 배가시킨다.

이 제품은 일반 자전거 운동에서 발생하는 단점도 보완했다. "목욕과 운동을 병행함으로써 다리와 팔, 등 그리고 몸통의 근육까지 균형있게 만드는 효과적인 제품"이며 "일반적인 자전거 타기에서 겪는 문제점인 땀과 통증, 관절문제를 보완해 주기도 한다"고 피트 웨트는 강조했다.

 
대부분의 해외 누리꾼들은 "한번 꼭 써보고 싶다", "이 제품이 있는 헬스장이면 꼭 다닐 거다" "이 운동기구라면 몸무게를 정말 줄일 수 있을 것 같다"등의 반응을 보이며 제품에 대한 기대를 내비쳤다.

하지만 일부 누리꾼들은 "다른 사람들이 샤워한 물에 앉아있는 기분이 들 수 도 있겠다", "하체는 운동되도 그럼 상체는 어떻하느냐"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jiaepark@fnnews.com 박지애 인턴기자

 

 

 

몇일 전에 있던 욕조 코팅 시공 후기를 다녀왔습니다.

욕실 전체 리폼과, 욕조 코팅을 해드렸습니다. 시공 전 후 사진 입니다.

리폼하나만으로도 새것같아지는 욕실.

에코리폼만의 노하우로 가능한 일 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10년이상 청소걱정 필요없는 욕실 만들기.

에코리폼으로 문의해 주세요^^

 

D I Y 내손으로도 할 수 있어요.

더러움도 가리고,

오래된 옥색, 핑크, 자주 등 욕조 색을 하얗게 만들고 싶은 분이라면

유색(흰색) 코팅제(79,000원)을 추천해 드려요.

www.soliston.com   쇼핑몰 바로가기 : (클릭)

Before


  After

 

 

 

       욕실 코팅제로 직접 리폼하기 (클릭)

http://www.codibath.com/shopping/shopping-detail.php?pi=1137

 

 

'피트 웨트'는 "일반적인 자전거 타기에서 발견되는 문제점인 땀과 통증, 관절 문제를 이 제품이 해결해준다"고 설명했다. 또 "물의 저항력 때문에 운동효과가 더 증가된다"고 강조하며 "목욕과 운동을 병행하기 때문에 다리와 팔, 등 그리고 몸통의 근육까지 균형 있게 향상시킬 수 있다"고 자신했다.

이어 "일반 자전거는 1시간 당 평균 400칼로리 정도를 소모하지만, 이 욕조 안에서 자전거를 탈 경우 초보자들도 최소 1시간 당 800칼로리를 소모 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해외 누리꾼들은 이 제품에 대한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느낌이 좋아. 마침내 내 몸무게를 줄여줄 제품이 나왔어", "나도 써보고 싶다! 우리 헬스장에 하나 두면 인기 폭발할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일부 누리꾼들은 "사람들이 많은 헬스장에 비치하지 말았으면 좋겠다. 다른 사람들이 샤워한 더러운 물에 앉아있는 느낌일 것 같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tairan@heraldcorp.com

충격적인 사용방법.. 대박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온 공중화장실 물내릴 때 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이슈입니다.
정말 공중화장실의 물내리는 방법 대박이네요

아래 공중화장실 물내릴 때 보시죠

화장실 물내릴때 저 레버를 손으로 내리나요
아니면 발로???

신개념 다이어트 끝판왕법?.. ‘욕조 자전거’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