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전원·힐링·옥상정원

심리적 안정과 치유효과가 최근 인테리어,나무호텔,백토,황토,규조토 솔리스톤 마감재

솔리스톤1 2012. 2. 28. 13:25

지나친 경쟁으로 인한 바쁜 삶,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와 우울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갈수록 늘고 있다. 자연히 정신적 휴식이 중요해진다. 휴식처인 가정의 인테리어는 자연을 닮아갈 수밖에 없다. ‘에코 힐링(Eco-Healing)’ 주거공간이 각광받는 이유다. 

이젠 가슴이 답답하지 않아요..

규조토 ,백토 천연마감재..
성격상 우린 왕까탈인지라,..
사실은 여태 듣지도 보지도 못했던거라 과연 효과있나 의심이 가기도 했더랍니다.
그건 잠시일뿐 상세하게 상담해주신 덕분에 쉽게 퍼티작업하는 인부를 구해서 대대적인 리모델링을 착수했어요.
가족들의 요구사항이 만만치 않아 회의를 통해서 정리했고요.
무엇보다 내가 우울증에서 벗어나기 위한 전략이 주요한

컨셉이랍니다.
가슴이 답답하고 두통이 있어 활기찬 오렌지 색을 포인트 주었고요.
불면증에 시달려 안방 배경은 살구색으로 몰딩은 핑크로 했어요.

별다로 핑크 공주방도 만들었구요
나머지는 고급스런 원래 색인 화이트로 하면서 때론 거친느낌과

 부드러운 재질을  살리기도하고...
방문과 바닥에 바르는 솔리스톤 제품도 있어서 문칠도 했고요.

실크벽지 위에 로울러로 문지르니
벽지팀을 부르지 않아도 되어 인건비가 많이 절약 되더라고요.

고생이야 했지만 온 가족이 화목하게 모여서 한쪽벽을 각기 손바닥,발바닥 도장을 찍어 아싸하게 디자인한 방도 있답니다.
쾌적한 실내 공기에 모두 얼굴이 환해져서 이렇게 보람되고 덩달아 행복해집니다.
솔리스톤의 제품과 컬러테라피가 치유 효과가 있는지 마음이 안정되고 평온해져 바로 잠이 들구요...  

   이젠 괴롭지 않겠어요.

앞으로 사업번창하시길 바라며 몇자 적었습니다.
솔리스톤 홧팅입니다!!

한옥인테리어,흙집,황토방,전원주택,목조주택,황토주택 기능성천연마감재 솔리스톤1688-0367

 

    www.soliston.kr   황토판재,규조토,백토,

흑운모,황토,옥,일라이트 천연마감재 대리점모집

솔리스톤 Tel: 1688-0367  아이방,거실,침실,주거공간,상업공간,사무공간 .한옥 아파트인테리어,황토방꾸미기,전원주택

 

지나친 경쟁으로 인한 바쁜 삶,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와 우울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갈수록 늘고 있다. 자연히 정신적 휴식이 중요해진다. 휴식처인 가정의 인테리어는 자연을 닮아갈 수밖에 없다. ‘에코 힐링(Eco-Healing)’ 주거공간이 각광받는 이유다. 

관련업계에 따르면, 건축자재와 인테리어에 ‘에코 힐링(Ecological Healingㆍ생태적 치유)’ 바람이 불고 있다.
탁 트인 하늘을 바라볼 수 있도록 넓은 창을 내거나 심리적 안정감을 줄 수 있도록 실내정원이나 벽걸이수족관을 설치하는 가정이 늘어나는 추세다. 자재도 친환경적 바닥재ㆍ창호ㆍ천연소재 벽지에 달을 형상화한 조명, 화초모양의 아로마테라피소품 등 보다 자연에 가까워지려는 욕구가 강해지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녹색의 자연이 주는 심리적 안정과 치유효과가 최근 인테리어의 주요 경향”이라며 “이 때문에 자연을 집안으로 들이려는 노력의 결과 관련 자재, 소품들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m.com

 

 스웨덴 나무호텔. 아이스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