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이야기/피부·건강·다이어트

요요현상없는 겨울철 효과적 다이어트,바나나 다이어트 솔리스톤

솔리스톤1 2010. 12. 23. 17:02

겨울에 다이어트에 소홀했다가는 계속된 야식 섭취와 떨어지는 기초대사량 때문에 겨울비만에 시달릴 수 있다. 실제로 봄이 되고 두꺼운 외투를 벗고 나면 갑작스럽게 불어난 군살 때문에 좌절하는 여성이 많다.

그러나 아직 좌절하기에는 이르다. 겨울에 더욱 효과적인 다이어트가 가능한 방법이 있기 때문이다. 겨울이 되면 더욱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을 알아보자.

추울수록 벗어라? 이냉치냉 다이어트

최근 미국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다이어트가 있다. 바로 추운 겨울에도 반바지나 반팔 티셔츠 같은 여름옷을 입고 다니는 것이다. 심지어는 벗고 다니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일반적으로는 감히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다.


이들이 이런 차림을 하는 것은 다이어트 효과를 위해서다. 겨울이 되면 사람의 신체는 체온을 유지하기 위해 기초대사량이 높아지는데 더욱 체온을 낮춰 기초대사량을 높이고 체중감량 효과를 보기 위한 것이다.

그러나 체온을 낮추는 다이어트는 갑자기 실시하면 건강에 위협을 받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춥게 지내는 것에 대해 조금씩 익숙해진 다음에 점점 강도를 높여야 한다.

반대로 체온을 높인다, 열(熱) 다이어트

체온을 낮추는 발상보다 일반적으로 겨울이 되면 주목 받는 것은 반대로 체온을 높이는 것이다. 우리의 신체는 체온이 높아지면 혈액순환이 원활해지고 기초대사량이 높아져 1도에 성인남성 기준으로 180~230kcal가 더욱 소모된다.

체온을 높이는 것은 겨울철 낮은 기온에도 효과적으로 대처가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인기가 높다. 일반적으로 반신욕이나 족욕을 통해 땀과 노폐물을 배출하거나 운동을 통해 체온을 상승시키는 방법을 사용한다.

35~38도의 높은 실내온도에서 요가 동작을 하는 ‘핫요가’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체온도 상승하고 체지방 분해에도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속옷도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특히 다이어트 속옷 ‘피치바디’(www.peachy-body.com)는 체온을 상승시켜 기초대사량을 14%가량 늘리고 피하지방에 압착하여 마사지 효과로 체지방을 분해시켜 처음 출시된 영국에 이어 국내에서도 인기가 높다.

겨울에도 손쉬운 바나나 다이어트

겨울에는 식이요법을 실시하기에도 부담스러운 계절이다. 계절적인 특징으로 신선식품의 가격도 높을 뿐 아니라 따뜻한 음식과 기름진 음식이 당기기 때문이다.

겨울철에도 손쉽고 저렴하게 섬유질 등을 섭취하려고 한다면 바나나 다이어트를 실시하는 것이 좋다. 가수 서인영의 다이어트 비결로 알려지면서 더욱 주목 받는 바나나는 식이섬유질인 백틴이 풍부해 장운동을 촉진시키고 변비에도 좋다. 탄수화물도 많아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유리하다.


바나나 다이어트는 원래의 식단을 바나나로 대체하는 것이다. 그러나 영양섭취의 균형을 위해 아침을 바나나와 물로 해결했다면

점심·저녁에는 된장국과 잡곡밥 등의 기본적인 식단을 소량 섭취하는 것이 좋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minkyu@bntnews.co.kr

오랜 연구결과 한번 시공으로 평생 청소 걱정없는
욕실코팅 제품을 솔리스톤 욕실에서 드디어 출시했습니다.
다이아몬드 코팅~~~~

아무리 청소를 해도 없어 지지않는 찌든때, 냄새나는 곰팡이 청소나 위생 걱정없이 

한번 시공으로 평생 사용 할 수 있는

욕실 마감재는 없을까요?

  세계 최초로 유일하게 다이아몬드 코팅이 있습니다.!!

  욕실 리모델링도 다 똑같은 방식이 아닙니다.      

  **  D.I.Y용도는 별도판매함

 예쁜욕실,아름다운 욕실로 꾸미기   www.soliston.com   Tel: 1688-0367   *      
욕실 리폼이라고 해서 모두 똑같은 방식이 아닙니다.

잘 살펴 보시고 선택하셔야 합니다.

다이아몬드 코팅은 신기술 신공법으로 한번 시공으로 청소 걱정 없는 욕실이 됩니다.

솔리스톤욕실 대리점  창업 Tel: 1688-0367 www.soliston.com

                                                                  
다이아몬드 코팅의 특징

. 시공후 돌보다 단단하고 초내 마모성으로 평생 사용이 가능하다.

. 물의 흡수성이 없어 절대 오염이 되지 않는다.

. 방수 겸용 제품으로 별도의 방수가 필요 없습니다.

. 한번 시공으로 반영구적으로 줄눈 물 때, 곰팡이 방지됩니다.

. 유럽풍 모던 스타일로 다양한 컬러링으로 디자인 연출 효과가 뛰어납니다.

. 씽크대 상판, 가구 상판, 등 인조 대리석 대용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다이아몬드 코팅의 적용 용도

. 기존 욕실 리모델링, 욕실리폼, 신축욕실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실땐..☎ 1688-0367 - 솔리스톤욕실

. 가구, 싱크대 상판, 문짝 리폼시
. 상업공간, 유흥공간, 주거공간, 다중시설공간, 병원, 호텔, 공간 등 ..

. 마루, 장판,바닥재 대용으로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품격을 한층 높여 드립니다.

 철저히 검증된 신기술 사업은 오랜 준비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고객님의 욕실을 쾌적하고 아늑한 공간으로 만들어 드리오니 언제든 연락 주세요. 

  국내 유일하게 단 한업체인 솔리스톤 욕실만 갖고 있습니다.      줄눈 변색 No ! 줄눈 세균 No !  실리콘 곰팡이 No !

다이아몬드 코팅 타일 줄눈 시공

타일과 타일 사이를 줄눈이라고 하는데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백세멘트나 기존의 줄눈제

특성상 쉽게 오염되어 대부분이 얼마 되지 않아서 줄눈이 누렇거나 검은 것은 세균, 곰팡 이가 서식하고 있기 때문이다.

다이아몬드 코팅은 줄눈 시공만으로 타일 줄눈에 오염방지, 세균, 곰팡이들이 서식할 수 없으며 누수 방지가 완벽하여

반영구적으로 보호하는 다아아몬드 코팅 줄눈제입니다.

 국내 유일하게 단 한업체인 솔리스톤 욕실만 갖고 있습니다.     

 줄눈 변색 No ! 줄눈 세균 No !  실리콘 곰팡이 No !  욕실대표브랜드 솔리스톤욕실1688-0367

타일사이 줄눈시공,줄눈교체,대리석,폴리싱타일 줄눈매직,줄눈오염방지 솔리스톤

 


요요 현상없는 겨울철 다이어트 성공 방법은?
 
윤선아
추운 날씨 탓에 활동량은 줄고 군고구마, 호떡, 군밤 등 야식거리는 늘어나 다이어트에 악영향을 끼치고 있다. 하지만 겨울에는 체온 유지를 위해 기초 대사량이 증가하기 때문에 약간의 관리만 더해지면 오히려 다이어트의 효과를 확실히 볼 수 있다.

겨울철 실외 운동을 할 경우 추위에 갑자기 노출되면 혈관과 근육이 위축되기 때문에 혈압이 상승할 수 있다. 따라서 실외 운동을 하기 전 가벼운 스트레칭을 통해 몸을 풀어주어야 한다. 온몸의 관절과 근육을 풀어준 다음 국소 부위의 운동을 하는 것이 다이어트에 더욱 효과적이다. 하지만 추운 날씨 때문에 실외 운동이 꺼려진다면 실내에서 간단한 동작을 통해서도 얼마든지 운동이 가능하다.

체형 교정 전문병원 강남세란의원의 김수연 원장은 “다이어트를 한다고 모두 효과를 보는 것은 아니다. 나쁜 자세 때문에 척추에 이상이 생기면 척추 근육의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못하게 되고 노폐물 등이 남아 살이 찐 것으로 보이는 경우도 많다. 따라서 이러한 살이 찌는 문제의 근원을 찾아 해결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것은 척추를 바르게 할 뿐 아니라 부기 없고 탄력 있는 날씬한 몸매를 만드는데 필수적이다. 올바른 자세를 취하면 척추에서 피부 지방으로 가는 신경들을 건강하게 하기 때문에 혈액순환이 원활해 진다. 또한 셀룰라이트의 발생과 피부 노화를 예방하는 효과도 있다.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건강을 위해서도 바른 자세는 반드시 필요하다. 김수연 원장은 “생활 습관 속의 나쁜 자세는 척추가 제 위치를 벗어나 휘어지는 척추측만증을 야기한다. 휘어진 척추로 인해 척추 주위의 근육들이 뭉치면 가장 먼저 목과 어깨에 심한 통증이 나타나며 혈액순환을 방해해 노폐물이 쌓이게 되는 것이다. 자세가 유난히 구부정하거나 아무리 노력해도 살이 잘 안빠지는 경우, 복부에 살이 많거나 아랫배가 유독 나오는 등의 증상이 있으면 체형 교정을 받는 것이 좋다.”고 말한다.

다이어트는 몸매 관리를 위한 것이기도 하지만 건강을 위해서도 필요하다. 요요 현상 등의 부작용이 없는 다이어트를 하려면 규칙적인 식사와 꾸준한 운동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을 것이다. 무리한 운동 보다는 국소 부위의 근육을 이완시키는 스트레칭을 한 후 온몸의 순환을 돕는 운동을 할 것을 권장한다.

추운 날씨 탓에 겨울에는 통상 활동량이 줄어들면서 쉽게 살이 찔 수 있다. 이 때문에 30~50 비만여성들은 간단히는 식사량 조절에서, 뱃살빼는운동 등 다이어트운동, 혹은 PPC주사나 HPL 지방분해주사, 지방흡입수술과 한방다이어트 요법까지 다양한 다이어트를 시도하고 있다.

이처럼 많은 여성들이 겨울다이어트에 큰 관심을 갖고 있지만 실제 다이어트 성공사례는 많지 않은 가운데, 수면중 지방을 태워 살이 빠지는 급속 감량법인 한방해독다이어트가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비만여성들의 뱃살빼는방법 허벅지살빼는법 종아리살빼는법 등 부위별 효과적인 살빼는법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 단기간 살빼기 프로그램(www.365withslim.co.kr)은 신진대사의 균형 회복과 비만의 체질적 요인을 개선하는데 치료 목표를 두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곳 전문가들은 고객의 체질과 요구사항에 따라 맞춤 프로그램을 설계해주고 있다.

한방해독다이어트 전문가들은 “한방다이어트의 장점은 안전하면서도 살을 효과적으로 빼준다는 점”이라며 “이를 통해 식욕억제와 체지방 분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방해독다이어트에서는 적은 식사량만으로도 포만감을 주는 감비환을 처방해 다이어트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감비환을 먹는 동안 우리 몸의 위가 소량의 음식에 익숙해지면 이후에도 먹는 양이 줄어들기 때문에 다시 살찌는 것을 막을 수 있다.

한방해독다이어트 관계자는 "복부비만 하체비만 등 부분비만으로 고생하는 여성들은 다이어트시 무엇보다 자신의 몸 상태를 꼼꼼히 체크하고 체질 확인 등이 중요한 만큼 전문가와 충분한 상담이 선행되어야 한다. 인터넷에 떠도는 잘못된 정보를 통해 자가 진단은 금물이다"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