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욕실 인테리어

원하는 공사 우리욕실

솔리스톤1 2009. 8. 19. 10:52

빠른 답변 감사드려요..제가 원하는 공사가 다 가능하다니 다행입니다

벽면 페인트칠 말이에요..현재는 무슨 핸디코트라고 약간 울퉁불퉁하게 붓솔자국 남긴 것처럼 되어 있거든요..앞베란다는 밝은 노란계열,뒷베란다는 회색계열(동굴같아요)..이경우는 기존 칠을 벗겨내고 다시 칠하는건지..아님 그 위에다 다시 칠을 덮는건지요..전 무늬텍스나 타임코트라는걸 하려하는데..다른건 제가 잘 몰라서요..그냥 다들 하는거라....그게 냄새가 심각하잖아요..저희가 생활하면서 냄새를 뺄 수 있는건지..아님 냄새 안나는 다른 방법이 있는지요..

전 현재 벽면칠과 마루때문에 스트레스가 지금 장난이 아니거든요..
벽에도 곰팡이가 많이 피어있구요..

물론 한번 와 보셔야 하겠지만..대략 가능한 설명 좀 자세히 부탁드려요..

어떤 방법이 좋을지요..

[정우경]님!!

" 언제든 부담없이 상담해 주세요 "

기존 칠을 벗기지 않고 그 위에 다시 칠을 뿌리는게 타임코트 입니다.
냄새를 아주 줄일려면 바이오 비엠 원료를 섞어서 사용하면
쾌적하게 되지요.
벽에 곰팡이가 심한건 위에서 물이 새거나
샷시 쪽에서 문제가 있으니 다시 점검해 고쳐야되고요.
전체적으로 손 봐야 되는데 비용은 부담되겠네요.
마루철거시 중문도 함께 철거하는데
바닥타일은 리폼할지 덧붙임 시공할 지 현장을 방문해야 겠습니다.
우리욕실은 전국적으로 지점과 엔지니어가 활성화 되어있고
오랜 현장 경험과 장인 정신이 투철한 기술자가 많습니다.
언제든 연락 주시면 빠른 시간내에 방문하겠습니다.

" 잠시 스트레스를 훌훌 털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오늘은 다시 돌아 오지않습니다. 활짝 웃으세요 "       욕실일등기업 우리욕실 1688-0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