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살고싶은집·예쁜집

김남주 김희선 아이방. 천연 인테리어

솔리스톤1 2009. 1. 20. 09:11

하루에 인체가 몸 안으로 받아들이는 모든 물질(음식, 물, 공기 등을 모두 포함)의 양을 무게 기준으로 100%로 봤을 때 그 중 실내공기가 차지하는 양이 놀랍게도 57%에 이른다는 일본 와세다 대학 건축학부 다나베 교수의 논문은 실내공기의 질이 인체의 건강에 얼마나 지대한 영향을 끼치는지를 웅변하는 연구결과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세계의 모든 장수마을에 대한 연구결과에서도 깨끗한 공기라는 환경조건이 장수의 원인조건으로서 늘 빠지지 않고 나타나는 것 역시 이러한 사실을 뒷받침한다.
본사의 천연건축자재나 친환경인테리어의 시공만으로도 그토록 치료되기 어려운 복잡한 질병인 아토피의 증세가 완화되거나 치유되는 사례가 많이 나타나고 있는 것도 바로 실내공기질이 건강에 끼치는 영향이 그만큼 크기 때문인 것으로 판단된다.

지금의 주거환경만 바뀌어도 아토피 등 호흡기 등 모두 건강해져요..

지금 바로 솔리스톤으로  시공하세요~

 

 

 

 

 궁금하신건 언제든 전화 주세요   1688-0367   솔리스톤

 

- 김남주가 딸을 위해 개조한 집 -

 

 

 

 

- 한예슬 침실 -

 

 

 

 

- 션·정혜영부부 거실 -

 

 

탈렌트 김희선의 아이방 꾸미기

  

 
공기의 비타민 솔리스톤으로 자율신경계의 활동을 촉진시키고 전신의 세포를 활성화시킴으로면역력을 가진 항체로 몸이 건강해진다.
살굿빛의 배경색과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적절한 색의 대비로 어머니의 사랑과 편안함을 느끼게 한다.
   
 
솔리스톤 약돌은 흑암석과 신비의 약돌이라는 광석으로 인간에 가장 가까운 자연물질을 결합한 제품이다.
다량의 원적외선 방사율과 천연 음이온이 발생하여 잠자리에서도 찜질 효과가 탁월하여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한다.
氣를 돋우고 노화를 지연하며, 면역력을 강화하여 통증을 완화 시키고 질병 예방에 효과가 있다.
솔리스톤 약돌은 고원적외선과 열전도율이 높아 수면 시간이 부족해도 피로를 빠르게 회복 시켜주는 최고의 건강 바닥 바름재이다. 공간내 전자파와 지층으로부터 각종 유해파 특히 수맥파를 차단하는 특징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