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이야기/피부·건강·다이어트

솔리스톤 백토

솔리스톤1 2008. 11. 7. 08:43

솔리스톤의 백토 바름재

중국과 유럽 황실 귀족들의 미용에만 사용하던 미네랄을 다량 함유한 솔리스톤 백토를 이제 가족의 건강을 위해 생활공간에 생명력 있는 흙을 바르세요.

미네랄을 다량 함유한 솔리스톤 백토로 황토보다 20배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다. 옛날에도 떡을 해 먹었다고 전해올 정도로 솔리스톤 백토는 전설속의 신비한 흙입니다.

이제 솔리스톤의 백토 바름재를 사용하여 건강해 지세요.

▶ 원적외선 방사로 몸을 가볍게
솔리스톤 백토는 세포기능도 활성화 하고 열에너지를 발생시켜 유해물질을 방출하고 광전 효과가 있다.

그래서 자는 도중 솔리스톤의 백토가 독소 정화작용이 일어나 자고난 뒤에도 몸이 한결 가벼워진다.

▶ 산소발생으로 머리를 맑고 시원하게
솔리스톤 백토는 인체 유해물질을 인체에 유익한 음이온 산소(O2)로 만들어 주어 실내의 산소결핍현상을 해결하는 역할을 한다.
몸을 편안하게 하며 뇌의 에너지인 알파파가 나오게 되는데 솔리스톤 백토는 기억력, 집중력, 사고력, 이해력, 창의력이 효과적으로 발현된다.
▶ 음이온을 생성해 공기가 맑아진다.
음이온을, 우리 주변의 각종 유해물질에 포함된 양이온이 경화 침전시키고 제거함으로서 실내를 깨끗하고 신선하게 유지시켜준다. 따라서 기관지가 좋지 않았던 사람들이 솔리스톤 백토를 시공하므로 코와 목이 시원해진다.
 담배 냄새나 음식냄새, 찌든냄새등을 솔리스톤 백토가 모두 흡수해 집안에 방향제가 필요없다.

 

천연주의 인테리어사업 솔리스톤(www.soliston.kr

실내공간, 천연재료로 자연공간 되다

 웰빙이 메가트렌드로 자리를 잡으면서 생활 전반에 걸쳐 천연재료 붐이 일고 있다.

화학조미료 보다는 천연조미료를, 화학화장품 보다는 천연화장품을 선호하게 된 것.
 주거공간도 예외는 아니다. 건강을 위해 인공의 실내공간을 천연재료를 사용해

자연공간으로 바꾸고 싶어 하는 웰빙족들이 늘고 있으며, 관련 사업도 주목받고 있다.
 솔리스톤은 천연재료로 시공하는 인테리어사업이다.

천연재료를 사용함으로써 인공재료에서 생성되는 유해물질을 제거하는 한편

 솔리스톤은 천연재료의 기능성을 극대화해 테라피 효과까지 제공하는 것이 특징.  
 도시화가 급속히 진행되면서 대다수의 현대인들이 콘크리트 등 인공재료로 만들어진

건물에서 벽지, 장판 등 내장재를 유해한 접착제로 마감해 생활한다.

이 경우 포름알데히드, 휘발성유기화합물, 환경호르몬 등 유해물질이 지속적으로 발생,

 건강을 위협하게 된다.    
 솔리스톤은 이처럼 유해한 실내공간을 규조토, 백토, 옥 등 선별된 천연광물과 아마인유, 피마자유, 오렌지유, 목초액 등 천연수지 등으로 마감해 자연공간으로 바꿔놓는다.
 솔리스톤 제품으로 시공 후에도 천연물질이 갖고 있는 기능성이 그대로 작용하고 원적외선, 음이온 등이 방출된다.

물론 솔리스톤 제품은 포름알데히드 등 유해물질은 제로 수준이다.

공인기관인 한국건자재시험연구원에서 유해시험을 거친 결과 유해물질이 거의 없는 최우수 등급으로 인정받았다.
 새집증후군, 아토피 개선 효과는 물론 숙면을 취할 수 있게 되고 집중력도 향상 된다는 것이

솔리스톤 업체 측의 설명. 수맥파나 전자파 같은 유해파도 차단된다고 한다.

아토피환자, 수험생자녀, 노인 등이 있는 가정에 효과적.   
 실내환경에 대한 관심으로 1999년 바이오환경연구소를 설립한 이래 꾸준히 연구개발을 해온

(주)솔리스톤 우경헌 사장은 “일본 와세다 대학의 연구논문에 따르면 인체가 흡수하는 모든 물질의 양을 100%로 봤을 때 실내공기가 차지하는 비중이 57%에 이른다”며 “실내 환경 개선은 건강을 위한다면 미룰 수 없는 문제”라고 말한다.
 솔리스톤 가맹점 사업자는 가맹본사에서 자체개발한 천연 인테리어 재료를 독점 공급받는다.

가맹비 300만원을 포함한 가맹점 개설비용은 총 3600만원 선(점포비 제외).
 기존 인테리어 사업자의 리모델링 창업도 지원한다. 초보창업자도 창업이 가능하다.

천연마감재의 기능성, 시공법, 컬러테라피, 영업과 경영에 관련된 교육을 약 2~3주에 걸쳐 진행하며, 필요시 연장할 수 있다.

가맹점주는 경영에 주력하고, 시공은 전문인력이 맡게 되며  가맹본사에서 전문인력 풀을 운용, 인력을 지원한다. 공동마케팅으로 매출향상도 꾀한다.
 105.6m²(32평) 규모의 아파트를 4건 정도 진행했을 때 월매출은 2500만원 선이고, 인건비, 관리비, 영업비 등을 제외한 영업이익은 450만원 정도다.

독점성을 지닌 고부가가치사업으로 일반 가정뿐만 아니라 각종 사업장, 관공서, 학교 등도

영업대상이 된다. 

[문의] 솔리스톤 1688-0367

'솔리이야기 > 피부·건강·다이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천연 진주 가루 코디바스  (0) 2008.11.21
식욕억제 지압  (0) 2008.11.17
천연팩곽 천연비누 만들기  (0) 2008.11.05
눈가 주름,팔자 주름없애기  (0) 2008.11.03
비염에 좋은 음식  (0) 2008.1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