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욕실 인테리어

건식욕실은 취향에 따라 원하는 인테리어

솔리스톤1 2023. 8. 6. 21:37

최근 건식욕실은 욕실의 기능을 넘어 새로운 공간으로 활용되기도 한다. 습식욕실은 인테리어를 할 때 제약이 많은 반면 건식욕실은 취향에 따라 원하는 스타일로 꾸밀 수 있다. 작은 도서관이나 영화 또는 음악 감상의 공간, 편안하게 반신욕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도 연출이 가능하다. 이로써 욕실은 하나의 방이 되어 인테리어 시장의 주도권을 잡게 된다.

건식욕실,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

건식욕실의 핵심은 물기가 없어야 한다는 것. 이것은 건식욕실 사용 시 주의사항과도 같은데, 오래가는 건실욕실을 만들기 위해서는 샤워기와 세면기 사용 후 바닥에 떨어진 물기를 빨리 제거해야 한다. 원목마루로 바닥을 마감한 욕실이라면 더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샤워 부스나 샤워 커튼을 꼭 설치하고 물이 많이 튄 경우에는 건조한 천으로 물기를 바로바로 닦는 것이 좋다.

건식욕실은 일반 욕실처럼 완전한 물청소가 어렵기 때문에 샤워부스의 유리나 파티션, 거울 등은 부드러운 헝겊에 세제를 묻혀 닦아주고, 바닥은 다른 방처럼 젖은 걸레를 이용해 이물질을 제거해야 한다. 욕조와 세면대는 수세미와 세제를 이용해 물청소를 해야 하며, 물이 닿지 않는 부분은 가구와 같이 젖은 걸레로 먼저 닦은 뒤 마른 수건으로 한번 더 닦아주면 된다. 마지막으로 습기 제거를 위해 샤워나 청소 후에는 반드시 창문을 활짝 열어 완전히 건조시킨다.

[솔리스톤] 오래된 욕실의 변신 친환경 코팅제, 줄눈코팅, 욕실리폼

 
 
쇼핑몰 : 솔리스톤 상품
http://www.codibath.com/ ☎ 1688-0367
옥션 솔리스톤 코팅제 바로구매go▶
솔리스톤욕실 : 욕실리폼 / 타일코팅 / 줄눈코팅 / 욕조리폼

 

제품 보러가기 www.codibath.com

구매처: G마켓.11번가.옥션.네이버스토어.쿠팡 Tel: 1688-0367

 

 

솔리스톤 [벽면전체+욕조+세면대+바닥줄눈 코팅] 2500세트

 

 

타일,욕조 바꾸지 마세요!!! 칠하세요!!!

인체 친환경 소재

반영구적 청결유지

묶은때, 물때 한방에 OK

탁월한 방수효과

 

 

솔리스톤 [벽면전체+욕조+세면대+바닥줄눈 코팅] 사용후기보기▼

http://blog.naver.com/37eco/220897255188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타일줄눈,줄눈코팅,욕실리폼,욕실인테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