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스톤제품 후기/욕실리폼·줄눈코팅

물가가 장난 아니네요.기성비 대박~~욕실 리모델링

솔리스톤1 2023. 3. 21. 15:40

 

요즘 난방비고 전기료고 물가가 장난아니네요.

https://www.youtube.com/watch?v=Zs_AMSzgvmA 

어제 마트에 감자 2개샀더니

거의 2천원돈 되더라구요 ㅠㅠ

자취생은 웁니다 아끼고 산다하는데

이건 너무하다싶을 정도입니다

다같이 기운냅시다

가성비 대박~~~!! 솔리스톤 욕실 코팅제로 마루코팅,,화장실 리폼하세요...

욕실입니다

인테리어 기가 막히죠

욕실인테리어 정말 이쁘게 잘해놓았어요

벽면뒤에 바다처럼 보이지만 바다가 아닙니다

ㅎㅎㅎ 저런집에 살고싶네요

밑 이미지는

욕실인테리어 하기전과 후 모습인데요

묶은때 낀거처럼 타일컬러 보세요 ㅠ

타일에 줄눈도 없어서 타일인지 벽인지..

코팅제로 작업한건데요

친환경 코팅제라 인체에도 무해하답니다

시공도 정말 간편해요

여성분들도 혼자서 할수있어요

제품 2개 혼합해서 장갑끼고

스펀지 적셔서 발라주기만 하면 끝

손이 닿지 않는곳은 작은 붓이나 롤러로

구석구석 꼼꼼하게 여러번 발라주세요

이렇게 컬러감있는 욕조나 타일도 가능해요

화이트컬러로 ㄷ ㅐ변신!!

욕실인테리어 참 쉽죠

친환경 코팅제의 가장 큰 장점은

비용적인 부분인데요

시공사 쓰면 타일 바닥 다 뜯어내고

공사하는데만 몇주 걸립니다

하지만 코팅제하나면 그럴 필요 없다는거~

혼자서도 여성분도 발라주고 닦아내기만 하세요!

여러 언론에 보도된만큼 자신있게 욕실인테리어 추천해드리고싶네요

믿고 한번 불황속에 인테리어 하시면서

기분 전환이라도 해보시는건 어떠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