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스톤제품 후기/욕실리폼·줄눈코팅

저렴하게 할수있고 무엇보다 친환경적인 건강한 욕실

솔리스톤1 2023. 3. 1. 22:44

 

https://www.youtube.com/watch?v=TJwD0T8JkNc 

요 몇일쨰 정말 너무 춥네요 ㅜㅜ
귀마개라도 하나 사야될꺼같아요
오늘 출근하는데 귀가 떨어져 나가는줄 알았어요 후
감기 걸리신분들 혹시 있으실까요?
전 아직까진 아닌데 혹시나 걸릴까봐 조마조마합니다
감기 걸리지않게 몸관리들 잘하세여


 
제가 매번 포스팅할떄 셀프욕실코팅 위주로 말씀드렸잖아요
오늘도 똑같은 셀프욕실코팅이지만 사용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려볼라합니다
화이트컬러가 대부분 모든 가정집에 주이지만
타일에 컬러를 입힐수도 있다고 말씀드렸어요 전에
그래서 비비드한 블루계열 벽지 코팅하는법 가져왔어요
 
기본적으로 설명서에 나와있듯이 배합이 중요해요
진한 컬러로 넣을건지 푸르스름하게 연하게 넣을건지요
 
전 푸른 수영장느낌이 날수있게 조금 진하게 하고싶어서 
색을 좀더 짚어 넣어봤답니다
바르기전 컬러테스트 입니다
 
색소를 많이 짚어 넣었다고했잖아요 ㅎㅎ
그래서 진하게 블루컬러가 되어버렸어요
 
이 정도까지 진하게 바랬던건 아닌데 ^^;;
다시 노선변경으로 좀더 옅게 발라봤어요
처음 필했던곳과 왼쪽 타일 확연히 차이가 많이나죠?
 
색소양을 많이넣을필요도없구요
연하게 원하신다면 커피스푼으로 소량으로 
발라보시는게 가장 좋아요
그래서 연하다싶으면 좀더 추가하고 이런식으로요
 
셀프욕실코팅은 배합만 잘해줘도 멋스럽게 인테리어가 가능하답니다
음식할때랑 흡사해요 싱거우면 간 더 하고 하듯이
셀프욕실코팅도 연하면 좀더 색소 첨가하고 하면 된답니다
 
마지막으로 화이트 벽지로 깔끔하게 시공전과 후 차이인데요
시공전엔 붉은계열 이였던 벽지가 셀프욕실코팅 하고 난후에
하얄게 변하신거 보이시죠???
본인 입맛 취향에따라서 혼자서도 손쉽게 가능하며 비용적인면에서도
저렴하게 할수있고 무엇보다 친환경적인 건강한인테리어란 점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