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

한번 시공으로 준전문가가 된 것 같아서..반려견 치매 치료

솔리스톤1 2022. 11. 10. 20:14

 

 

 

욕실은 뜯는 것이 아니라 코팅하는 것~~~

 

고민투성이 욕실을

코팅 한번으로 해결~~

 

집에서 제일 들어가기 싫은 장소가 있다면.... 욕실.....

집에서 아주 떼어놓고 싶은 장소가 있다면.... 바로 욕실....

정말 화장실 가기 싫어서 물도 마시기 싫었다면 말 다했죠.ㅎㅎ

 

이렇게 고민 많았던 욕실을

이번에 코팅으로 확 바꾸어 보았습니다.

 

싱크대 시트지 한번 붙여본 것 외에

DIY라고는 해본 적 없는 저도....

정말 간단하게 해결했습니다.

 

이렇게 간단할줄 알았으면 진작 할걸 그랬어요.ㅋㅋㅋ

 

 

모두 새하얗게 되니까 기분이 날아갈 것 같았어요.

 

제일 좋았던게 욕실 코팅제가 정말 빨리 말라요.

원래 겨울에는 공사를 해도 잘 마르지 않는다고 하는데,

혹시 몰라서 선풍기 하나 틀어줬더니 정말 금방금방 말랐어요.

 

바닥타일 넓은 분들이라면,

줄눈코팅하신 후에도 조심하시면 변기 정도는 사용하셔도 될 것 같고,

그렇지 않아도 청소부터 코팅, 모두 말리는 시간까지 하루면 충분해서

쉬는 날 한번 맘잡고 하시면 괜찮을 것 같아요.

욕조코팅, 타일벽 전체 코팅,주방 타일 싱크대도 코팅~~!!

어쨌거나 저는 전체 뜯고 돈들여야만 욕실공사가 되는 줄 알았는데,

제 손으로 직접 간단하게 저렴하게 바꿀 수 있어서

정말 대만족이었구요.

일단 말린 후에 사용하면서 화장실 몇 번 청소해보았는데,

청소도 간단하고

아직까지는화장실 코팅이 멋겨지거나 문제가 되는게 없어서 좋구요.

 

 

 

한번 시공으로 준전문가가 된 것 같아서 쪼끔 기쁩니다.ㅋㅋㅋㅋㅋㅋㅋ

 

 

[솔리스톤] 오래된 욕실의 변신 친환경 코팅제, 줄눈코팅, 욕실리폼


쇼핑몰 : 솔리스톤 상품
http://www.codibath.com/ ☎ 1688-0367
옥션 솔리스톤 코팅제 바로구매go▶
솔리스톤욕실 : 욕실리폼 / 타일코팅 / 줄눈코팅 / 욕조리폼
http://www.wooriyoksil.com
창업안내 / 소자본창업 / 백토,규조토
http://www.eco37.com/  금운모, 흑운모천연마감재

 

"내가 마루타냐?"메지,, 줄눈을 파내서 석면 가득한 먼지를 마시는가~!

솔리스톤 욕실코팅제는 몸에 해롭게 줄눈을 파내지 않고 코팅하는 친환경 제품이다.

이제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화장실,욕실을 새것처럼 욕실 코팅합시다.

 

 


 

솔리스톤 욕실코팅제는

욕조에도~

줄눈에도~

실리콘에도~~

타일 위나 세면대, 변기 위까지 모두 사용 가능하다는 점!!!

 

그만큼 안심할 수 있는 친환경제품입니다.

 

반려견 치매·유전질환도 치료한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족이 늘면서 반려견의 건강을 신경 쓰는 사람도 많아졌다. [GettyImages]

매년 6~9월은 통계적으로 많은 사람이 휴가를 떠나는 시기지만, 동물 처지에서는 주인에게 버려질 확률이 가장 높은 시기이기도 하다. 농림축산식품부가 발표한 최근 3년간 유실·유기 동물 발생량 통계를 보면 3~4월(5만9611마리)과 5~6월(7만3746마리)보다 7~8월(7만6465마리)에 유실·유기 동물 발생량이 많았다.

이처럼 반려동물을 끝까지 책임지지 않고 휴가지 같은 외딴곳에 버리는 비정한 사례도 있지만, 한편으로는 가족이 된 반려동물을 끝까지 품고 ‘노후’까지 걱정하는 반려동물 가족도 많다. 네이버 카페 ‘아픈 반려 강아지와 고양이를 위한 힐링카페’는 회원 수가 20만 명에 달한다. 함께 사는 반려동물의 건강 상태를 걱정하거나 병원, 의약품, 치료법 정보를 공유하는 글이 하루에도 수십 건씩 올라온다.

 

 

강화마루,온돌마루에 코팅하면 수명이 연장되고 우아한 인테리어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요

 

사람에게도 반려견에도 넘 좋은 다이아 투명코팅입니다.

강아지가 오줌을 흘려도 흡수되지 않고 항균기능으로 어린이도 함께 안전합니다.

고양이 강아지를 키울때 거실 강화,온돌마루에서 자주 미끄러집니다.

이때 솔리스톤 다이아 투명코팅을 하면  미끄럼방지가 됩니다.

 

 

 

강아지가 미끄러지지 않도록 코팅해서 보호해 주세요.

매트를 치우고 다이아 투명 코팅하니 더 깔끔하고 생활하기에 더욱 좋답니다.

마루 틈새로 오줌이 스며들지 않으니 반려견의 냄새도 미연에 방지할 수 있어요.

"솔리스톤 다이아 투명코팅으로 쾌적하고 안전한 공간에서 반려견과 즐거운 나날 되세요."

 

 

솔리스톤 투명코팅제는 항균효과 우수하며, 마루 틈새로 오줌이 스며들지 않으니 반려견의 냄새도 미연에 방지할 수 있어요.

새하얗게..코팅하니까 정말 빨리 말라요

솔리스톤 욕실코팅제 보러가기 [클릭]

 

 

 

 

외국은 건식욕실이 대부분이나 우리나라는 거의 습식욕실이다.

아파트든 단독 주택이든 화장실.샤워실.욕실.목욕탕 모두 물쓰듯이 물을 사용하니

늘상 습하다.

건식욕실이 대부분인 외국 영향인 수입품의 욕실코팅제는 벗겨지기 쉬우나

솔리스톤의 코팅제는 내마모성이 매우 강하다.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