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이야기/HOT한ISUUE

'재혼' 선우은숙, ♥유영재와 열애.이영하 재결합 턱도 없었네

솔리스톤1 2022. 10. 11. 18:41

솔리스톤 욕실코팅제 보러가기 [클릭]

 

 

 

외국은 건식욕실이 대부분이나 우리나라는 거의 습식욕실이다.

아파트든 단독 주택이든 화장실.샤워실.욕실.목욕탕 모두 물쓰듯이 물을 사용하니

늘상 습하다.

건식욕실이 대부분인 외국 영향인 수입품의 욕실코팅제는 벗겨지기 쉬우나

솔리스톤의 코팅제는 내마모성이 매우 강하다.

"2박3일 지리산 여행?"..'재혼' 선우은숙, ♥유영재와 열애 티 냈었네[종합]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선우은숙(63)이 유영재 아나운서(59)와 재혼하는 가운데, 핑크빛 분위기를 풍겼던 '동치미' 방송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선우은숙은 지난 8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했을 당시 남자친구와 지리산 데이트를 다녀왔다고 은근히 고백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출연진들은 '명절 제사'에 대해 얘기를 나눴고, 선우은숙은 "희 집은 이번 추석에 아들, 며느리, 손녀 태리가 전부 유럽에 사업차 겸사 겸사 놀러갔다. 저는 강아지 두 마리랑 뭐하냐. 강아지 언니에게 맡겨두고 추석 때 지리산 갔다 왔다"고 밝혔다.

이에 박수홍이 "혼자요?"라고 묻자 선우은숙은 "친구랑요"라고 답했다. 이를 들은 최홍림은 재빨리 "남자친구요?"라고 물었고, 선우은숙은 "상상에 맡기겠다"며 "남자.."라고 연이어 말해 출연진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최홍림은 "남자랑 갔다"고 몰아갔고, 박수홍은 "어머 이게 웬일이야"라며 축하했다.

선우은숙은 "방송을 하는데 나흘이 비었다. 그런데 나흘 다 다녀오면 촬영에 지장이 있어 2박3일만 지리산에 다녀왔다"고 설명했고 최홍림은 "그 남자는 제사 안 지내냐"고 또 몰아갔다. 이에 선우은숙은 "그 여자다"고 정정했다.

한편 선우은숙 소속사는 11일 선우은숙과 유영재 아나운서와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최근 혼인신고를 마치고 양가 상견례를 마쳤다.

선우은숙의 결혼 상대는 아나운서 유영재로 CBS '가요속으로'와 SBS 러브fm을 거쳐 현재 경인방송 '유영재의 라디오쇼'를 진행 중이다. 유영재는 탁월한 진행 솜씨와 중년의 감성을 사로잡는 선곡 능력으로 탄탄한 팬층을 확보해 라디오계에서는 중년의 아이돌, 라디오계의 BTS로도 불린다.

선우은숙 측은 "두 사람은 기독교 신자라는 공통점 아래 신앙과 신뢰를 쌓아왔다"며 "선우은숙 씨와 유영재 씨의 새로운 출발에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리며,앞으로 배우로서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고 전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솔리스톤 욕실코팅제 [벽전체+욕조 코팅] 2000세트 구매 :

[솔리스톤] 오래된 욕실의 변신 친환경 코팅제, 줄눈코팅, 욕실리폼

  솔리스톤 상담전화 ☎ 1688-0367
솔리스톤쇼핑몰 : http://www.codibath.com
솔리스톤 옥션에서 바로구매 ▶
솔리스톤욕실 : 욕실리폼 / 타일코팅 / 줄눈코팅 / 욕조리폼
http://www.wooriyoksil.com
창업안내 / 무점포소자본창업 / 백토,규조토 / 욕실천연코팅제
http://www.eco37.com

 

솔리스톤 욕실코팅제 [벽전체+욕조 코팅] 2000세트 구매:

g마켓.11번가.네이버스토아.쿠팡.옥션

 

 

 

타일,욕조 바꾸지 마세요!!! 칠하세요!!!

인체 친환경 소재
반영구적 청결유지

묶은때, 물때 한방에 OK
탁월한 방수효과

 

 

솔리스톤 욕실코팅제 [벽면+욕조 코팅] 사용후기 자세히 더보기▼

http://blog.naver.com/37eco/221041080685

 

선우은숙과 이영하는 방송을 통해 미래를 약속하진 않았지만, 여전히 좋은 사이를 유지, 연락을 주고받고 있다고 전했기에 이들의 재결합에 기대를 거는 이들도 있었다. 하지만 선우은숙이 유영재 아나운서를 남편으로 맞이하며, 이영하와 오래된 인연은 이렇게 마무리됐다.출처 : SPOTV NEWS(https://www.spotvnews.co.kr)

"내가 마루타냐?"메지,, 줄눈을 파내서 석면 가득한 먼지를 마시는가~!

솔리스톤 욕실코팅제는 몸에 해롭게 줄눈을 파내지 않고 코팅하는 친환경 제품이다.

이제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화장실,욕실을 새것처럼 욕실 코팅합시다.

 

 


 

솔리스톤 욕실코팅제는

욕조에도~

줄눈에도~

실리콘에도~~

타일 위나 세면대, 변기 위까지 모두 사용 가능하다는 점!!!

 

그만큼 안심할 수 있는 친환경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