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스타의집 구경

강남 일본집.효민, 티아라로 얻은 부 과시..초호화 럭셔리 하우스..

솔리스톤1 2022. 8. 1. 13:58

효민, 티아라로 얻은 부 과시..초호화 럭셔리 하우스서 여유 만끽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걸그룹 티아라 출신 효민이 럭셔리한 집을 공개했다.
효민은 27일 자신의 SNS를 통해 "어제는 유튜브 미니하우스 채널 오픈. 오늘은 진짜 (효)미니하우스. 얼추 완성되어 가는 리빙룸"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요즘 식물보러 다니기 한창인데 어울리는 식물 좀 추천해 주세요! 브이로그 편집에, 인테리어에 눈코 뜰 새 없이 바쁘지만 얼른 홈 투어도 하고싶고 하고싶은 거 오만개. 홈 투어도 급 공개 할 예정"이라는 글을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효민은 화이트 톤에 그린 컬러로 포인트를 준 거실 소파에 앉아 포즈를 취한 모습이 담겼다. 깔끔한 가구배치와 포인트 디자인으로 세련된 인테리어 솜씨를 과시해 팬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한편, 효민은 2009년 티아라로 데뷔 후 현재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강남, ♥이상화와 일본 집 방문…럭셔리 인테리어·조망권 '눈길'('강나미')

 

가수 강남이 아내 이상화와 함께 일본을 찾았다.
강남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에 "상화랑 일본갔다가 나오 선수까지 만나고 온 강남 [동네친구 강나미]"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강남은 "반갑다 강남이다. 오늘은 브이로그를 찍어보려고 한다. 저번에 찍어봤는데 생각보다 조회수가 높더라. 그래서 제작진이 강남이 일본가는 거 브이로그 찍자고 했다. 카메라를 받을거라 생각했는데 그냥 내 핸드폰으로 찍으라고 해서 지금 찍고 있다"며 운을 띄웠다.
이어 "그럼 내가 왜 일본을 가냐. 상화가 고다이라 나오 선수랑 다큐멘터리를 찍고 있다. 다큐멘터리를 찍는데 내가 따라가는 거다. 가서 도와줄 거 있으면 도와주고. 아무튼 나도 이제 들어가도록 하겠다"며 일본으로 가는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이후 식사를 마친 강남은 비행기에 탑승했다. 일본 집에 도착한 강남. 그는 "우와 집에 들어왔다. 여기가 우리 집이다. 오늘부터 3일 동안 자가격리를 해야 한다. 아 내 방도 보여드리겠다. 내가 어렸을 때부터 자랐던 방이다. 만화책이 많다. 옛날에 더 많았는데 엄마가 싹 버렸다"고 토로했다.

솔리스톤 천연마감재 금운모 바닥 셀프레벨링 자세히 더보기▼

http://blog.naver.com/37eco/220875150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