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이야기/창업·성공전략·부자되기

돈에 관심..젊은 나이에 부자되기

솔리스톤1 2022. 6. 21. 14:00

 

 "여러분도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돈에 대해 관심을 갖고 공부해야 한다"며 "돈을 정당하게 벌고, 열심히 관리해야 나중에 훌륭한 사람이 되고 우리나라도 발전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 회장은 문맹보다 더 무서운 것이 '금융맹'이라고 역설했다. 그는 '문맹은 생활을 불편하게 하지만 금융맹은 생존을 불가능하게 만든다'는 앨런 그린스펀 전 미국 연방준비제도이사회(FRB) 의장의 말을 인용해 "생존하기 위해서라도 금융을 꼭 알아야 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어린이들에게 돈을 낭비하지 않고 모으는 3가지 노하우를 소개했다. 김 회장은 "먼저 용돈의 일부를 미리 저축하는 습관을 들여야 한다"며 "그러고나서 돈을 쓸 때는 꼭 필요한 것인지 생각하고, 필요한 것 중에서도 어디에 용돈을 먼저 사용할지를 정하라"고 조언했다. 용돈기입장을 작성하라는 말도 잊지 않았다. 김 회장은 "돈을 아끼고 모으는 습관을 들이면 주변의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기부도 할 수 있다"며 "여러분들이 꿈을 키우면서 또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훌륭한 사람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강연은 학생들이 너도나도 몰려와 사인을 요청할 정도로 호응이 뜨거웠다. 김 회장은 강연을 마치고 학생들과 점심을 먹으며 금융에 관한 궁금증을 풀어줬다.

솔리스톤 천연마감재 금운모 바닥 셀프레벨링 자세히 더보기▼
http://blog.naver.com/37eco/220875150278
 

 

 

 

이 책에서 꼽은 알부자들의 습관은 ▲자신을 먼저 알고 돈을 공부하라 ▲스스로를 도와 우뚝 일어서라 ▲속이지 않고 정당하게 돈을 벌어라 ▲기본을 지켜야 돈이 쌓인다 ▲견딜 힘을 키워 중심을 지켜라 ▲부를 부르는 사람이 돼라 ▲남이 흉내내지 못하는 특별함을 팔아라 등이다.
개성상인들의 부의 원리들을 설명하는 데 동서고금의 예가 동원된다.

레몬테라스,맘스홀릭에서 리폼맘들 사이에서 유행중인 친환경 곰팡이제거 정보 보러가기

 

CLICK ☜☜

 

젊은 나이에 부자되기..

어떤 나이에든 부자가 된다는 것은, 특히 젊은 나이에 부자가 된다는 것은 거대한 부를 상속을 받는 것이 아니라면 엄청난 노력, 계획, 저축이 필요하다. 가끔 보면 연예인, 운동 선수, 사업가들은 운이 좋아서 또는 재능이 넘쳐나서 돈을 빨리 벌었다고 생각하게 되는 경우도 있지만, 그들 역시 엄청난 노력과 인내 덕에 그것을 이루게 된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천문학적인 성공을 이루긴 어렵겠지만, 부자가 되겠다는 목표 하에 몇 가지 원칙을 지키고 요구되는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면 부를 이룰 수 있다.

[솔리스톤] 친환경 바이오 곰팡이 제거제

  솔리스톤 상담전화 ☎ 1688-0367
솔리스톤쇼핑몰 : http://www.codibath.com
솔리스톤 옥션에서 바로구매 ▶
솔리스톤욕실 : 욕실리폼 / 타일코팅 / 줄눈코팅 / 욕조리폼
http://www.wooriyoksil.com
창업안내 / 무점포소자본창업 / 백토,규조토 / 욕실천연코팅제
http://www.eco37.com

 

솔리스톤 [바이오 곰팡이제거제] 쇼핑몰상품보기▼

http://www.codibath.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9&category=028

 

 친환경소재 [바이오 곰팡이 제거제]의 놀라운 효능

친환경 생분해 킬레이드제의 다량함유로 친환경적

세정력을 대폭향상 강격한 분해력으로 곰팡이의 뿌리까지 제거

 

 

 

 

 

  곰팡이 방지,,곰팡이 오염,변색 방지하는 바이오 그린코트 

바이오그린코트

친환경 방수코트제에요...

그러니까 바이오비엠 청소후 곰팡이제거제로 포자균까지 없앤후에

바이오그린코트로 곰팡이를 방지하는거에요.

깨끗히 청소한후 곰팡이가 안보이지만 올여름 다시 생길 곰팡이를 막기위해

방수코팅을 하기로 했어요....
 

 

 

 

[곰팡이제거제] 바이오곰팡이제거제로 속시원하게 해결~~

"부동산, 부자되는 방법" 집 있으면 42.9% vs 집 없으면 30.5%
자가주택 보유 여부가 부자가 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인식에도 영향을 주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집을 가진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를 압도적으로 꼽은 반면 집이 없는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에 대한 응답률이 상대적으로 낮았다.

 

 http://cafe.daum.net/eco33

 

ECOREFORM

..

cafe.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