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DIY·셀프·리모델링

나혼산' 설인아,반려견, 14년 자취방.셀프인테리어'에 푹 빠진

솔리스톤1 2022. 5. 23. 17:16

'셀프인테리어'에 푹 빠진 사람들…

셀프인테리어의 가장 큰 매력은 내 공간을 내가 사랑하는 방식과 모습으로 직접 만들어간다는 성취감이다. 소품이나 가구 등 작은 부분에서 벽재나 바닥재처럼 집안 분위기를 좌우하는 요소까지 자신이 직접 고를 수 있다는 즐거움이 있다.
그러나 전문가의 영역이었던 인테리어의 모든 공정을 보통 사람이 직접 해내기는 쉽지 않다.

Tel:1688-0367

 

나혼산' 설인아, 14년 살아온 자취방 최초 공개..반려견 줄리 '예능감'

타일,욕조 바꾸지 마세요!!! 칠하세요!!!

인체 친환경 소재
반영구적 청결유지

묶은때, 물때 한방에 OK
탁월한 방수효과

 

솔리스톤 욕실코팅제 [벽전체+욕조 코팅] 화이트 인테리어▼

http://blog.daum.net/_blog/ArticleCateList.do?blogid=0GIY9&CATEGORYID=207914&dispkind=B2203&navi=&totalcnt=35

                                                               /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 설인아가 초등학교 6학년부터 살아온 손때 묻은 '인아 하우스'를 공개한다. 무려 14년 세월이 쌓인 이곳에서 살고 있는 그가 어떤 이유로 홀로 집에 남게 된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꾸러기 견주 설인아를 똑 닮은 꾸러기 반려견 줄리까지 깜짝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29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김지우 이민지 강지희)에서는 설인아의 '인아 하우스'가 공개된다.

설인아의 '인아 하우스'는 언뜻 화이트와 그레이톤의 심플한 인테리어를 자랑하지만, 그는 단칼에 "불만족이다. 뜯어고칠 데가 한 두 군데가 아니다", "손을 대지 못했다"며 탐탁지 않아 했다.
이후 울적해하던 설인아의 환한 미소도 포착됐다. '불만족 하우스'에서 그의 행복을 책임지는 반려견 줄리와의 한 때가 포착된 것. 유기견 임시보호소에서 첫눈에 인연임을 직감했다는 줄리는 반전의 예능감(?)으로 폭소를 더했다.
특히 '견주' 설인아와 '반려견' 줄리는 못 말리는 꾸러기 성격을 그대로 닮아, 심장이 쫄깃해지는 산책을 보여줄 예정이다. 스케이트보드 연습의 여파로 어기적 대며 제대로 걷지 조차 못하지면서도 고된 산책길에 나선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자아낸다. 평범한 아파트 단지 산책일 듯 했지만, 흰 털의 줄리가 냅다 흙바닥에 구르고 주저 앉아 버티는 등 환장의 케미를 예고했다.
이날 설인아는 반전의 '덤벙이' 면모로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가는 곳곳 사고가 발생, 하루를 돌아보던 중 급기야 "오늘 해결한 일 보다 저지른 일이 많은데?"라며 일기장까지 집어던져버리는 등 러블리한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집콕' 인구가 늘어나고 있다. 2년이 넘도록 이어지고 있는 코로나19 때문이다. 이제 집은 쉼터의 역할을 넘어 회사, 놀이방, 공부방, 레스토랑의 역할을 모두 맡게 됐다. 주거 환경 그 이상의 가치와 의미를 담게 된 것이다. 이런 추세에 발맞춰 전문가의 손을 빌리지 않고 각자가 스스로 집을 꾸미고 가꾸는 '셀프인테리어'가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게 됐다.

'집콕' 인구가 늘어나고 있다. 2년이 넘도록 이어지고 있는 코로나19 때문이다. 이제 집은 쉼터의 역할을 넘어 회사, 놀이방, 공부방, 레스토랑의 역할을 모두 맡게 됐다. 주거 환경 그 이상의 가치와 의미를 담게 된 것이다. 이런 추세에 발맞춰 전문가의 손을 빌리지 않고 각자가 스스로 집을 꾸미고 가꾸는 '셀프인테리어'가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게 됐다.


◇시공제품 실물 확인 가능 여부 = 집안의 분위기를 결정하는 벽재나 바닥재의 경우 인터넷이나 작은 샘플북으로는 그 질감, 색감, 디자인 등을 정확히 판단하기가 어렵다. 때문에 시공 제품을 먼저 실물로 확인하고 선택할 수 있는 업체인지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다. 셀프인테리어인 만큼 직접 보고 고르는 것이 안전하다. 실물 규격의 대형 샘플이나 다양한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면 더욱 좋다.
 
또 숙련도나 전문성, 체계적인 시스템 등을 따져보기 위해 오랜 업력을 가진 업체를 선택하는 것, 해당 업체의 시공 사례나 후기 등을 면밀히 살펴보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마루 전문 판매·시공 기업인 거대마루의 김종완 대표는 "최근 셀프인테리어를 진행하려는 분들의 문의가 굉장히 많다. 신경써야 할 것이 한둘이 아니기 때문에 정작 중요한 부분들을 모르고 놓치거나 잘못하는 경우도 적지 않은 편"이라며 "인테리어에 있어 자재의 퀄리티만큼 중요한 부분은 시공 품질과 철저한 사후관리다. 인테리어란 1~2년이 아니라 5년 이상을 바라보는 작업이기 때문에 실내건축공사업면허 소지 여부와 하자이행보증증권 발행 여부 등을 꼭 따져보고 믿고 맡길 수 있는 업체를 신중히 선택하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김해뉴스 이현동 기자 hdlee@gimhaenews.co.kr 출처 : 김해뉴스(http://www.gimhaenews.co.kr)

솔리스톤은 알레르기 예방 작용으로 알레르기성 아토피 질환 예방과 회복에 효과적이다.
솔리스톤 제품으로 인테리어 마감을 해 놓으면 생활 속에, 집안에 있는 잠잘 때도 지속적인 치유의 효과를 확연히 볼 수 있을 것이다. 

 솔리스톤 구경가기

 사람에게도 반려견에도 넘 좋은 다이아 투명코팅입니다.

 

강아지가 오줌을 흘려도 흡수되지 않아요.

고양이 강아지를 키울때 거실 강화,온돌마루에서 자주 미끄러집니다.

이때 솔리스톤 다이아 투명코팅을 하면 미끄럼방지가 됩니다.

강아지가 미끄러지지 않도록 코팅해서 보호해 주세요.

매트를 치우고 다이아 투명 코팅하니 더 깔끔하고 생활하기에 더욱 좋답니다.

마루 틈새로 오줌이 스며들지 않으니 반려견의 냄새도 미연에 방지할 수 있어요.

"솔리스톤 다이아 투명코팅으로 쾌적한 공간에서 반려견과 즐거운 나날 되세요."

 

블러그구경가기   

 

 http://cafe.daum.net/eco33 [솔리스톤] 오래된 욕실의 변신 친환경 코팅제, 줄눈코팅, 욕실리폼

  쇼핑몰 : 솔리스톤 상품
http://www.codibath.com/ ☎ 1688-0367
옥션 솔리스톤 코팅제 바로구매go▶
솔리스톤욕실 : 욕실리폼 / 타일코팅 / 줄눈코팅 / 욕조리폼
http://www.wooriyoksil.com
창업안내 / 무점포소자본창업 / 백토,규조토 / 욕실코팅제
http://www.eco37.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