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스타의집 구경

집은 자가"박태환..'이범수♥' 이윤진, 母 집 럭셔리인테리어 '5성급 호텔인줄'

솔리스톤1 2022. 5. 1. 21:56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이범수 이윤진 부부의 아들 다을이가 인테리어 키즈로 변신했다.
이윤진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울 엄마댁 소파 들어온 날 혹시나 하는 마음에 달려왔는데 역시나 너무 예쁘다"라면서 사진을 게재했다.

화이트톤의 널찍한 거실 한 가운데 자리 잡은 소파. 여기에 모던한 인테리어까지 이윤진 어머니의 센스가 돋보이는 거실이었다.

이때 "인테리어키즈 다을이의 눈에도 합격"이라면서 소파에 누워 있는 아들 다을 군 모습이 귀여움 가득하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박태환이 '신랑수업'의 신입 수강생으로 깜짝 합류, '살림꾼'으로서의 깔끔한 라이프를 공개한다.
2008 베이징올림픽 자유형 금메달리스트인 박태환이 27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3회에 새 멤버로 깜짝 합류한다.

 박태환은 MC 김원희-홍현희를 비롯한 '신랑수업' 멤버들과의 만남에서 "집은 자가이고, 올림픽 연금은 매달 수령 중"이라며 '영앤리치'의 위엄을 드러낸다. 그러나 여자친구에 관한 질문에 "없는 지 오래 됐다"고 한숨을 내쉰 박태환은 "결혼을 일찍 하고 싶었는데 타이밍을 놓쳤다. 그래도 마흔 전 결혼이 목표"라고 털어놓는다.
이어 박태환은 모든 것이 '칼각'으로 정리되어 있는 집에서의 일상을 공개한다. 곳곳마다 컬러풀한 아이템들로 꾸며진 박태환의 집은 놀라운 인테리어 감각을 엿보이게 한다. 박태환은 기상 직후부터 청소기를 돌리는가 하면 능숙하게 브런치를 만들어 먹어 '요섹남' 면모를 드러낸다. 쉬지 않고 움직이는 살림꾼 박태환의 모습에 '멘토' 이승철조차도 "'신랑수업'에 반장이 나타났다"며 감탄을 연발한다.


제작진은 "친구 모태범을 따라 '신랑수업'에 합류한 박태환이 꼼꼼하고 섬세한 모습으로 신랑점수를 대거 획득한 데 이어, 자신이 운영하는 수영센터에서는 '카리스마 폭발' CEO로 반전 매력을 발산한다. 기존 수강생 김준수-영탁-모태범에게 강력한 긴장감을 선사할 박태환의 합류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미래의 아내를 위해 신랑수업에 매진 중인 김준수-영탁-모태범-박태환의 각양각색 일상을 담은 채널A '신랑수업' 13회는 27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솔리스톤 구경가기

[솔리스톤] 오래된 욕실의 변신 친환경 코팅제, 줄눈코팅, 욕실리폼

  쇼핑몰 : 솔리스톤 상품
http://www.codibath.com/ ☎ 1688-0367
옥션 솔리스톤 코팅제 바로구매 go▶
솔리스톤욕실 : 욕실리폼 / 타일코팅 / 줄눈코팅 / 욕조리폼
http://www.wooriyoksil.com
창업안내 / 무점포소자본창업 / 백토,규조토 / 욕실천연코팅제
http://www.eco37.com/

 

솔리스톤 욕실코팅제 [벽전체 코팅] 1500세트 구매▼

구매처: G마켓.11번가.옥션.네이버스토어.쿠팡                    Tel:1688-0367

 블러그구경가기 

타일,욕조 바꾸지 마세요!!! 칠하세요!!!

인체 친환경 소재
반영구적 청결유지

묶은때, 물때 한방에 OK
탁월한 방수효과

 

솔리스톤 욕실코팅제 [벽전체코칭] 사용후기 더보기▼

http://blog.daum.net/woori-yoksil/6941399

 

https://www.youtube.com/watch?v=HiOumVAhWhg 

새 욕실을 더욱 "반짝 상쾌하게" 오래된 욕실은 "새 욕실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