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욕실 인테리어

편리함을 지향하는 미래지향적인 욕실인테리어

솔리스톤1 2020. 12. 14. 20:21

해외의 욕실 트렌드에 발맞춰 국내에서도 변화의 물결이 일고 있다. 이 모든 변화는 한결같이 편안한 쉼과 지속 가능성에 대한 고민을 담고 있다.

2 / 2

다#05 FUSION OF SMART FUNCTIONS

편리함을 지향하는 미래지향적인 욕실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스마트 기능을 융합한 욕실 가전이다. 욕실의 기능이 휴식 공간으로 재편됨에 따라 삶의 질을 높이는 스마트 기능들이 욕실 아이템과 결합을 시도한 것. 로얄앤컴퍼니의 프리미엄 패키지인 로얄컴바스 R3가 대표적인 제품이다.

 

솔리스톤 욕실코팅제 [욕조 코팅] 오래된 회사사택의 욕실 변신하기▼

http://blog.naver.com/37eco/220889390783

 

 

 

 

 

샤워기와 세면기, 양변기에 각각 장착된 자동 센서가 사용자를 인지해 자동으로 LED가 점등되며, 스마트 터치 방식으로 가볍게 손가락만 닿아도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다. 겨울철 차가운 물이 몸에 닿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원하는 온도를 설정해두고 리모컨으로 제어할 수 있으며, 사용하는 내내 설정한 온도가 유지된다. 세면대 위 전면 거울도 스마트하다. 시간과 날씨, 최신 뉴스를 알려줄 뿐 아니라 TV를 볼 수 있는 기능도 있다.
문의 1566-7070


#06 EVOLVED MATERIAL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욕실 소재도 업그레이드되고 있다. 그동안 사용해온 욕조의 소재는 돌가루를 배합해 만든 세라믹, 플라스틱 소재의 아크릴, 대리석 등으로 다양한데, 각각 극명한 장단점이 있었다. 최근에는 이 모든 소재들의 장점만을 결합한 L.A.R(Liquid acrylic resin) 소재가 관심을 받는 추세. 새턴바스는 L.A.R 소재로 만든 오르비스 욕조와 세면대를 선보였다.

 

.R은 아크릴계 인조대리석 소재로 촉감이 살결같이 부드럽다. 몰드에 액상 원료를 부어 찍어내는 캐스팅 방식으로 접합 부위가 없어 위생적이며 친환경적. 제작 방식의 특성상 도기로는 만들 수 없는 모양을 구현해낼 수 있으며, 다양한 디자인과 컬래버레이션이 가능하다.
문의 02-3416-1400


#07 NATURE PATTERN

주거 공간에 자연적인 요소를 접목하는 바이오필릭(Biophilic) 인테리어도 이번 시즌 핵심 트렌드다. 생명을 뜻하는 바이오(Bio)와 사랑을 의미하는 그리스어 필리아(Philia)의 합성어로 자연에 대한 애정과 갈망을 말한다. 대림바스의 홈 인테리어 브랜드 대림 디움은 우리가 생활하는 공간에서 자연을 만끽할 수 있도록 우드 패턴의 컬러 마감재를 적용한 욕실을 선보인다.

솔리스톤 욕실코팅제 [벽전체코칭] 사용후기 더보기▼

http://blog.daum.net/woori-yoksil/6941399

 

 

내추럴한 나뭇결 패턴을 살린 욕실 가구는 아늑한 분위기를 조성한다. 샤워실 또한 유리가 아닌 우드 패턴의 수납형 파티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문의 1588-4360


#08 ARTISTIC TILES

자연 소재를 들이기에는 염려되는 습식 환경의 욕실에는 나무를 주제로 디자인한 타일로 유니크한 분위기를 연출해보는 것도 좋다. 트렌드에 발맞춰 수많은 브랜드에서 나무 패턴의 타일을 출시하고 있다. 그중 눈에 띄는 것은 상아타일이 프랑스 브리타니 숲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스페인 Ibero사의 아트우드 컬렉션이다. 나무의 따뜻함과 세라믹의 본질적인 특성을 절묘하게 융합시킨 디자인은 셰이프가 독특해 편안하고 멋스러운 공간을 연출해준다.
문의 02-3442-1250


#09 ONE FINISHING MATERIAL

편안한 휴식을 위한 미니멀한 욕실을 원한다면 하나의 마감재만을 사용해 통일성 있는 공간을 연출할 것을 권한다. 타일은 벽과 바닥에 시공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조적을 쌓은 뒤 붙여 욕조를 만들거나 선반을 만들 수도 있다. 이때 질리지 않는 패턴과 디자인이 중요한데, 자연스러운 스톤 느낌의 상아타일 아가토스 by 에너지케르는 활용도가 높으면서 질리지 않는다. 또한 여러 색의 명암이 멋스럽게 어우러져 세련되고 모던한 무드를 만들어내는 것이 특징.
문의 02-3442-1250


 

 

#10 IDEAL ARRANGEMENT

이상적인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욕실은 건강한 삶을 위한 모든 요소가 정돈된 쾌적한 공간이다. 이를 위해서는 절제된 디자인과 스마트한 수납 시스템이 중요하다. 스웨덴의 욕실 가구 브랜드 하벤 by 이건은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디자인과 세련된 색감으로 사랑받는 스칸디나비아 스타일의 욕실 브랜드다. 의외로 필요한 살림이 많은 욕실에서 자잘한 짐들을 효과적으로 수납할 수 있는 욕실 가구를 선보이는데, 욕실에 꼭 필요한 수납력으로 공간을 쾌적하게 정리할 수 있다.
문의 1522-1271


솔리스톤 구경가기

 

[솔리스톤] 오래된 욕실의 변신 친환경 코팅제, 줄눈코팅, 욕실리폼

 

 

 

솔리스톤 상담전화 ☎ 1688-0367

솔리스톤쇼핑몰 : http://www.codibath.com

솔리스톤 옥션에서 바로구매 ▶

솔리스톤욕실 : 욕실리폼 / 타일코팅 / 줄눈코팅 / 욕조리폼

http://www.wooriyoksil.com

창업안내 / 무점포소자본창업 / 백토,규조토 / 욕실천연코팅제

http://www.eco37.com

 

솔리스톤 욕실코팅제 [벽전체+욕조 코팅] 2000세트 구매▼

http://www.codibath.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29&category=034

 

 

타일,욕조 바꾸지 마세요!!! 칠하세요!!!

인체 친환경 소재
반영구적 청결유지

묶은때, 물때 한방에 OK
탁월한 방수효과

 

 

솔리스톤 욕실코팅제 [벽면+욕조 코팅] 사용후기 자세히 더보기▼

http://blog.daum.net/woori-yoksil/6941390

 

 

http://cafe.daum.net/eco33

 

 

NEW ACCESSARY FOR BATHROOM

신소재와 새로운 디자인으로 이제까지와는 다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욕실 아이템 컬렉션.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