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오래된UBR욕실이라 바꾸기에는 돈이너무많이드니 셀프 공사

솔리스톤1 2020. 9. 24. 11:01

저도 이번에 이사하는 아파트 욕실이 UBR이여서 정말 고민 많이 했습니다.

리모델링은 보통 280~370선 이더군요.

 말씀대로 방수도 걱정 되고 공사기간도 5~6일 정도 걸리구요

그래서 화장실을 셀프 리폼으로 생각하고 인터넷 찾아 보았는데

지성이면 감천이라고  드디어  솔리스톤 욕실 코팅 제 찾았습니다.

 

미리고객센타에 전화해서 사용량을 문의하고 구입했는데 딱맞네요~

암튼 깨끗하게 변한 욕조를 보니 기분좋네요~^^

아직 입주를 안해서 어제 공사하는거 보고 오늘 잠깐 보았는데 깔끔하니 괜찮네요..

사실 화장실 공사에 330은 넘 비싸요..

오래된욕조라 바꾸기에는 돈이너무많이 들어가고해서 이제품구입해서 작업했습니다

일차 청소및 사포작업하구 프라이머 작업했습니다

그후에 초벌, 2차, 3차~

홈페이지 설명대로 하니까 신기하게 변하네요^^ 제품보러가기 [클릭]

 

유비알 욕실의 특징==

1/바닥,벽,천정이 하나의 구조로된 육면체 플라스틱재질이다

2/바닥,벽을 두드려보면 비어있는 퉁퉁소리가 난다

3/유비알 자체가 깨지면 전체를 들어내는 대공사가 된다

4/초기설치비가 조적벽체,콘크리트벽체로된 구조보다 경제적이고 공사기일이 단축된다

5/누수가되면 상황에따라 많은 노하우가 필요하다

 

[출처] 사실 화장실에 300은 넘 비싸요.UBR욕실은코팅|작성자 사랑이맘